에너지 독립사업 추진 중
55회 이성용 대표가 운영하는 광고회사 하우즈가 공공부문 광고 캠페인을 연이어 수주하며 큰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다.
지난 12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충전식 온누리상품권 홍보 캠페인 진행, 트로트 스타 나태주를 모델로 기용하여 제작한 TV 광고를 통해 유튜브 조회수 약 1,190만회를 달성하는 저력을 보여준 데 이어 지난 3월, 13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의 광고대행사로 선정되며 또 한번 공공기관 광고 캠페인의 성공 사례가 됐다. 또한 10년만에 열리는 순천만 국가정원의 글로벌 광고 파트너로 선정되어 뉴욕타임스퀘어 광고를 시작으로 하는 글로벌 광고 홍보를 준비하고 있다.
하우즈는 올해 신사업으로 넷제로 관련 에너지솔루션 사업으로 확장을 시도하고 있다.
글로벌 최초로 스페인 안달루시아 지역의 에너지 독립 커뮤니티 사업을 한국에 접목시키는 사업파트너 협약을 맺고 [하우즈넷제로랩]을 설립하였다. 순천만 국가정원 행사 중 하나로 친환형 에너지로만 열리는 넷제로 캠핑페스티벌 협의와 함께, 공공기간의 탄소제로배출권을 확보하는 넷제로 에너지 독립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하우즈는 전략적인 캠페인 전문회사로 디지털과 오프라인 경계 없는 전략 수립•실행 및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광고회사이다. 이성용 동문은 ‘춘천고 100주년 기념사업 추진위원회’에서 대외홍보추진단 부위원장으로 맹활약을 하고 있으며 ‘춘천고 100주년 슬로건’을 창작하여 재능기부를 했다.
만약 성공적인 마케팅이 필요한 동문기업이 있다면 이성용(55회) 동문의 행보를 주목할 만하다.
기사 김태강(56회) 100주년 추진위 사무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