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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룬궁 수련은 내 인생 최대의 행운이다!
2022년 6월 13일
글/ 이법연(李法緣)
【정견망】 나는 이전에 쿵푸(功夫)에 흥미가 있어서 일찍이 태극권(太極拳)을 연마한 적이 있다. 1995년 4월 어느 날 아내와 함께 어떤 일로 어느 동료 집에 갔는데 그가 가부좌하고 있는 것을 보고 재미있다고 느꼈다. 그는 자신이 파룬궁(法輪功)을 연마하는데 공법이 아주 좋다고 하면서 아울러 《중국파룬궁》 책 한 권을 내게 주며 보라고 했다.
집에 돌아와서 보니 그 책에서 말한 것이 정말 좋았고 사람에게 좋은 사람이 되고 심성을 수련하라고 하는 성명쌍수(性命雙修) 공법이었다.
아내는 4월 경 수련을 시작했는데 각종 원인으로 나는 5월 20일에야 비로소 정식 수련을 시작했다. 그때 내 나이가 50이었는데 벌써 26년이 지나 올해 76세가 되었다.
법륜대법(파룬궁)을 수련하는 초기에 늘 파룬(法輪)이 회전하는 것을 뚜렷이 느꼈다. 손바닥 발바닥 아랫배 등 모두 파룬이 돌았는데 매우 미묘했다. 아랫배의 파룬은 연공할 때 매우 힘차게 돌았다.
제 2장 법륜장법을 연마할 때 두전포륜(頭前抱輪)을 할 때는 사람이 고정된 것처럼 멈추었고, 다시 복전포륜(腹前抱輪)을 할 때는 손을 아래로 힘을 주어야 내릴 수 있었다. 두정포륜(頭頂抱輪)을 할 때는 거대한 파룬이 양팔 사이에서 돌았으며 한 가닥 강력한 에너지가 따라서 돌았다. 마치 농촌에서 수차로 물을 대는 것 같은 느낌이었다.
당시 적지 않은 수련생들이 2장공법을 할 때 매우 힘들어 했는데 나는 오히려 이 공법을 하면 오래하고 싶었다.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얼마든지 연마할 수 있었으며 팔이 무거움을 느끼지 못했고 매우 편안했다.
대법을 수련한 지 얼마 안 되어 어느 날 밤 매우 뚜렷한 꿈을 꾸었다. 내가 해변에 서 있었고 아주 사나운 홍수 중에서 한 척의 황금색 큰 배가 있는데 배 안에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었다.
내가 외쳤다.
“나도 배에 타야 합니다!”
이때 두 노인이 오더니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이 사람은 제도할 수 있다.(此人可度)”
이리하여 나는 황금색 법선에 올랐다.
나는 수련 전에 두 무릎이 좋지 않아서 웅크리고 앉았다 일어나기 힘들었다. 어느 날 밤 내가 침상에 기대고 있는데 비몽사몽간에 사부님의 法身께서 내 두 무릎 부위에 물 같은 것을 똑똑 떨어뜨리시는 것을 보았다. 몇 방울 떨어진 후 발이 매우 편안했다. 이때부터 내 다리는 아주 좋아져서 지금까지 26년간이 지났어도 더는 전처럼 일어날 때 힘든 일이 없다.
연공한지 얼마 안 되어 이마가 조여오기 시작했다. 이어서 나타난 상태는 《전법륜》에서 말씀하신 천목(천안)이 열리는 상태와 같았다. 한동안 날마다 잠을 잘 때 늘 자기는 끝없는 큰길에서 앞으로 달리는 느낌이었는데 끝에 도달할 수 없었다.
그때 우리는 늘 단체 연공을 공장의 강당에서 한 적이 가장 많았다. 강당 우측에 빈방이 있는데 사부님의 설법 비디오를 보는 텔레비전도 있었다. 어느 날 사부님의 설법 비디오를 볼 때 갑자기 사부님 法身께서 노란 가사를 입고 가부좌를 한 모습이 텔레비전 안에서 나타나더니 허공에 단정히 앉아 계셨다. 동시에 세숫대야만한 자색 파룬이 공중에서 돌았으며 아주 너무나 예쁘고 미묘했다. 나중에 내가 연공하면 늘 세숫대야만한 자색 파룬이 눈앞에서 도는 것을 보았다.
내가 막 대법 수련을 시작했을 때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난 후 한 차례 고열(高熱)이 났다. 내 마음은 매우 똑발랐으며 이것은 사부님께서 신체정화를 해주시는 것임을 알고 좋은 일로 여겼다.
어느 날 밤 꿈에 내가 바구니를 들고 있는데 땅에 돈이 많이 있었고 사람들이 다투고 있었다. 나는 마음이 움직이지 않았는데 어떤 사람이 재촉했다.
“당신도 어서 바구니에 돈을 담으세요.”
하지만 나는 확고하게 말했다.
“필요하지 않습니다!”
깨어난 후 매우 편안했다. 나는 자신이 금전에 대한 시험을 넘긴 것임을 알았다. 한 단락 수련을 거친 후 내 몸은 볼그레하면서도 투명하게 변했고 길을 걸어도 나는 듯했으며 늘 날아오를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공산당의 파룬궁 박해 이후 2000년 7월 어느 날 아내 등 7명의 수련생들이 파출소에 모여 체포된 수련생을 석방하라고 요구했다. 그러자 이 7명의 수련생들도 다 체포되어 경로당 안에 갇혔다. 그때가 7월이라 가장 더울 때였는데 물도 못 마시게 하고 모자도 쓰지 못하게 하고 뜨거운 태양 아래서 노동을 시켰다. 내가 이를 알고 한 수련생 가족과 함께 찾아가 사람을 풀어달라고 요구하기로 했다. 그날 그곳에서 많은 간부와 파출소 사람을 보았다.
나는 당시 어느 공장의 공장장이었다. 진(鎭) 정부 정법위 서기 등은 다 나를 잘 알았다. 정법위 서기가 놀라서 물었다.
“이(李) 공장장님, 어떻게 오셨어요?”
“아내를 데리러 왔습니다.”
“그녀는 파룬궁을 연마해서 법을 어겼습니다.”
내가 물었다.
“대체 어느 법률에 파룬궁 연마가 불법이라고 합니까?”
그러자 “그건 강(江 장쩌민) 주석의 말입니다.”라고 대답했다.
“그것이 국법보다 더 높습니까?”
우리가 이렇게 막 따지고 있을 때 파출소 사람들이 몰려와서는 우리를 에워쌌다. 나는 조금도 두렵지 않았고 계속 그들에게 파룬궁의 진상을 알렸다. 경찰이 아내더러 보증서를 쓰면 풀어주겠다고 했지만 아내가 응답하지 않았다. 그들이 나더러 대신 서명하라고 했는데 나도 하지 않았다.
정법위 서기가 말했다.
“당신도 파룬궁을 연마하십니까?”
“내가 바로 파룬궁을 연마해서 신체가 좋아진 사람이오. 이렇게 좋은 공법을 왜 못하게 합니까?”
그러자 그들이 말했다.
“당신 정말 간이 크네요!”
당시는 공산당의 박해가 가장 심할 때였다. 나중에 수련생에 따르면 현장 분위기가 매우 공포스러웠다고 했다. 나 혼자 그렇게 많은 관원 경찰들과 따졌으니 말이다. 그래서 내 안위를 걱정했다고 한다. 그러나 나는 물러서지 않았고 나는 사부님께서 나를 보고 계신 것을 알았다. 사부님께서 우리를 위해 주관하시자 수련생들이 전부 석방되어 돌아왔다.
2006년 나는 큰 아들이 있는 곳에서 한동안 지냈다. 아들 집은 7층인데 어느 날 내부수리하던 중 물이 끊겼다. 나는 두개의 플라스틱 통으로 아래층으로 가서 물을 길었다. 내가 한손으로 물통을 들었는데 둘을 합하면 약 40~45kg이 되었다. 하지만 나는 단번에 칠층까지 들어올렸다. 그러자 젊은 석공들이 놀라 말했다.
“어르신, 젊은 사람들보다 더 대단하세요!”
나는 웃으며 대답했다.
“파룬궁을 연마하거든요!”
파룬궁 수련은 내 인생 최대의 행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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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옮긴이주) 중국의 공산당은 신과 영혼의 윤회와 인과응보를 부정하고 우주의 진리에 반하는 무신론과 진화론을 퍼뜨리는 정당이자 邪敎로서, 현재 우주의 진리를 전하고 있는 법륜대법(파룬궁)을 박해하는 큰 악행을 저지르고 있기에 우리는 파룬궁 박해에 절대 동조하면 안된다.
불경에 기록된 바과 같이 대각자를 비방하고 정법을 파괴하는 것은 그 죄업이 막중하여 죽어서 지옥으로 떨어져 그 죄업을 고통스럽게 감당해야 하기 때문이다.
강성한 로마제국이 멸망했던 원인도 진리를 전하던 예수와 그 신도들을 300여년간 잔인하게 박해했기에 그 응보로 페스트 전염병이 돌아 멸망했다. 하지만 예수의 가르침을 진정으로 믿었던 사람들과 박해받는 사람들을 마음 속으로 동정하고 지지했던 사람들, 박해받는 예수의 제자들을 몰래 보호한 의인들은 역병에서 무사히 살아남았다고 한다.
현재 중국은 코로나 발생 이후 전염병이 여전히 극성하여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등 1급 도시의 거리에는 사람들이 거의 없지만 병원과 화장터에는 사람들로 가득찼다고 한다.
코로나 발병 초기 2020년 3월 법륜대법(파룬궁) 창시인 李洪志 대사가 아래에 소개하는《理性》이란 글에서 밝히신 것처럼, 실제로 공산당을 지지하고 파룬궁을 반대하는 무수한 중국인들이 코로나로 인해 사망했는데, 혹자는 중국인 사망자 수를 1.5~2억을 추산하기도 한다.
하지만 공산당 관련 조직에서 탈퇴를 선언한 후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眞善忍好)!” 진언을 진심으로 묵념하는 많은 선량한 사람들은 오히려 평안하게 지내고 있다.
앞으로 대한민국 국민들이 보다 더 안전해지고 경제적으로도 부강해지는 길은 악행을 저지르는 공산당을 멀리하고 도덕성을 회복해서 진리의 편에 서야 한다.
특히 정치인들과 정부관료들은 마땅히 공산당을 반면교사로 삼아 비도덕적인 통치를 지양하고 우주의 특성 眞, 善, 忍에 부합하게 德으로 공명정대하게 나라를 다스려야 한다.
“그러나 현재 ‘중공 바이러스’(우한 폐렴) 이런 역병은 목적이 있으며, 목표를 가지고 온 것이다. 그것은 사당분자(邪黨份子) 및 중공사당(中共邪黨)과 함께하는 사람들을 도태하러 온 것이다. 믿어지지 않으면 당신들이 좀 보라. 현재 가장 심각한 그런 국가들은 모두 사당(邪黨)과 가까이한 나라들이며, 사람도 마찬가지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하는가? 중공사당(中共邪黨)을 멀리하고, 사당(邪黨)을 위해 줄을 서지 말아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의 배후에는 붉은 마귀가 있기 때문으로, 표면적인 행위가 깡패일 뿐만 아니라 온갖 악한 짓을 다 한다. 신은 그것의 제거를 시작하려 하는바, 그것을 위해 줄을 서는 자는 모두 도태될 것이다. 믿어지지 않으면 지켜보도록 하라.” (2020년 3월 - 李洪志-)
(필독) 코로나 전염병을 퍼트리는 神을 본 이야기와 예방책
https://m.cafe.daum.net/yikim1/FUrU/95?svc=cafeapp
법륜대법(파룬궁)은 중국 길림성 출신인 李洪志 대사께서 1992년부터 중국에서 전하기 시작한 심신수련법으로, 몸과 마음의 정화효과가 탁월하여 현재 전세계 100여개 국가에 전파되어 있습니다. 현대인들은 과거의 사람들보다 業이 많아 대부분 몸에 질병이 많기에 몸은 등한시하고 마음만 닦는 방법으론 병든 사람들을 해탈시킬 수가 없는 실정입니다. 그래서 이홍지 사부님은 몸과 마음을 함께 닦는 성명쌍수의 大法으로 세계 각지의 사람들을 제도하고 있습니다. 전법륜은 법륜대법의 수련서적으로 인생을 살면서 꼭 알고 싶었던 진리에 대한 많은 의문점들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전법륜 책에는 진정한 나는 누구이며 왜 인간으로 태어나 고생하며 사는지, 우주 만물의 근원인 우주의 특성(우주의식, 우주 정신)은 무엇인지, 영혼의 구성, 업력을 소멸하고 공덕을 쌓는 법, 수련과정 중에 나타나는 각종 문제점과 예방책, 제3의눈(천목), 숙명통, 빙의현상과 방언, 주화입마, 공중부양현상, 몽유병, 자심생마의 실체, 살생과 육식문제, 질병의 원인, 영감, 근기, 청정심 등 깨달음을 추구하는 수행자들이나 종교인들이 꼭 알아야 할 내용들이 담겨 있어 어떤 종교를 믿든, 어떤 수행을 하든 모두 지도적 작용이 있는 책입니다. 사람은 감각기관을 통해 후천적으로 보고 듣고 느끼고 경험하여 인식한 정보를 대뇌에 저장하게 되는데 이런 정보들이 자신의 몸과 마음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거짓말을 진실이라 믿고 살면 거짓말에 속아 나중에 낭패를 보는 것처럼 평소 우리가 무엇을 자주 보고 자주 듣는가가 아주 중요합니다. 우리가 야동을 보면 음욕이 일어나 음욕을 만족시키려 하듯이 나쁜 사람, 부정적인 기운과 좋지 않은 음식을 늘 가까이 하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서서히 물이 들어 몸과 마음이 탁해집니다. 삼겹살 식당에 가면 누린내가 자연히 옷에 스며드는 것처럼 깨닫지 못한 거짓 선지자와 거짓말을 진리로 포장한 글, 좋지 않은 기운이 발산되는 책이나 부정적인 글, 탐욕과 분노와 악행을 일삼는 사람, 술, 담배, 마약, 해로운 가공식품같이 몸과 마음을 오염시키는 것들을 가까이 하면 보약 속에 든 비소처럼 자신을 서서히 해롭게 만들 것입니다. 컵 안에 든 흙탕물을 맑게 정화시키는 방법은 깨끗한 물을 계속 부어서 맑은 물로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옷이 더러우면 맑은 물에 들어가 씻어야 하듯이 우리의 몸과 마음도 청정하게 하려면 맑고 밝은 에너지를 지속적으로 받아서 탁하고 어두운 에너지를 몸 밖으로 배출시켜야 합니다. 그러므로 큰 지혜와 법력과 자비심을 고루 갖춘 대각자의 고차원 에너지가 발산되는 진실한 가르침이나 경전을 자주 보고, 마음을 고요히 안정시키고 평화롭게 하는 선정과 가급적 유해물질이 없는 순수한 식품을 적당히 먹고, 아울러 생각과 말과 행동으로 나쁜 일을 하지 않는 것이 곧 자신을 정화시키는 길입니다. 따라서 살아생전에 대각자와 正法을 인연하는 것은 우리에게 최고의 행운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마음가짐(욕심과 불신여부)과 업력의 크기에 따라 효과 또한 다르므로, 단시간에 효과가 크지 않다고 실망하기 보다는 꾸준히 보고 정진하는것이 바람직할 것입니다. 전법륜 무료보기 => https://www.dafamedia.or.kr/book/HTML/zf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