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경말씀 : 마태복음 21장 18~22절
마21:18 <무화과나무가 마르다> 새벽에 성 안으로 들어오시는데, 예수께서는 시장하셨다.
마21:19 마침 길가에 있는 무화과 나무 한 그루를 보시고, 그 나무로 가셨으나, 잎사귀 밖에는 아무것도 없으므로, 그 나무에게 "이제부터, 너는 영원히 열매를 맺지 못할 것이다" 하고 말씀하셨다. 그러자 무화과나무가 곧 말라 버렸다.
마21:20 제자들은 이것을 보고 놀라서 "무화과 나무가 어떻게 그렇게 당장 말라 버렸을까 ?" 하고 말하였다.
마21:21 예수께서는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내가 진정으로 너희에게 말한다. 너희가 믿고 의심하지 않으면, 내가 이 무화과나무에 한 일을 너희도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이 산더러 벌떡 일어나서, 바다에 빠져라 하고 말해도, 그렇게 될 것이다.
마21:22 또 너희가 기도할 때에, 이루어질 것을 믿으면서 구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다 받을 것이다."
* 말씀묵상
(1) 오늘 나에게 다가온 말씀(한 단어, 한 구절)이나 내 마음에 걸리는 말씀은 무엇입니까?
(2) 묵상하는 동안 그 말씀을 통하여 하나님이 주신 것이 있다면 무엇입니까?(위로, 격려, 도전, 거부감, 회심, 깨달음 등등)
** 말씀묵상을 통하여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시는 한 줄 기도를 댓글로 달아보세요.**
첫댓글 하나님이 이루어 가시는 일에 참여하는 하루가 되게 하소서.
주님,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자가 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