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토요일에 가족과 함께 갔습니다.
예전부터 유명하다고 많이들 얘기하길래 메모해 놨다가 능동 어린이대공원에 아이와 함께 갔다온 후
거기서 가까운 광장동에 갔지요. ㅇ
이름은 장순루. 3층인가 4층짜리 건물 전체가 중국식당인데 정말 손님을 모시고 가도 손색이 없는 분위기라고 생각합니다.
손님이 많아서 조금 기다렸다가 3층으로 갔는데 중국 전통식의 실내장식더라구요. 아주 값비싼 장식 같지는 않지만 전통식으로 인상적이였어요.
그리고 중요한 것 은 음식맛! 기본인 짜장, 짬뽕, 우동을 잘하면 다른 요리도 잘한다고 봐야 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것은 짬뽕인데 정말 강한 불맛에 미더덕과 해물이 많이 들어 있어서 내용이 실하더군요.
제가 사는 반포에도 괜찮은 중식당 있지만 이곳이 한수 위 인듯 했습니다.
남편도 한 입맛 하는데 이집 맛있는 집이라도 거들더군요. 굴짬뽕 먹고 싶었는데 굴은 시즌이 끝났다고 안한답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가격인데, 강남의 유명 중국식당은 가격 좀 셉니다. 기본 음식도..
근데 이 집은 가격은 4천원에서 5천원에 기본 메뉴 먹을 수 있더라구요.
요리는 다양한데 먹어보진 않았지만 짬뽕과 우동을 하는 솜씨로 봐서 좋을 듯 합니다.
1층 입구에 연예인들 친필 사인을 많이 전시해 놓았더군요.
깔끔한 내부와 맛있는 음식! 정말 다음엔 요리 좀 시켜 먹고 싶은 곳이였습니다.
가까운데 계신 분들 강추예요. 홍성유씨가 쓴 음식기행에도 나온 음식점이라고 하네요.
이 근처에 계신 분들은 거의 다 아신다고 합니다. 운전기사님들이 강추하는 곳이래요.
한 번 가보세요.
주차는 무료로 발레파킹 해주시더라구요.
위치는 광장4거리에서 워커힐쪽으로 가자마자 오른쪽에 주유소 를 끼고 들어가면 바로 보여요. 꽤 끈 중식당입니다.
전화 457-8137
첫댓글 기대를 안하고 가시믄 굳입니다. 저야 기대 만땅 했다가ㅠ.ㅠ;;
짜장/짬뽕 맛납니다. 큰맘먹고 누룽지탕 시켰다가.. 계산할 때 울었습니다. 걍 짜장/짬뽕 주욱 먹을 랍니다.
짜장은 첨엔 느므맛나지만 갈수록 단맛이너무 강하고 짬뽕은 삼선을 꼭 시켜야 먹을만합니다...그냥 짬뽕은 맛이떨어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