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합해서 3천 넘는다고?-_- 야 그럼 좃망이잖아;;; 평소 월급은 니생각보다 훨씬 낮을텐데 괜찮겠어?
익명
작성자12.08.26 21:08
나 스팩 구려서 대보해운 면접도 떨어졌어 ㅠㅠ
익명
12.08.26 21:09
왜 근데 굳이 해운을 가야해? 해운 요새 업계 좃망이고, 앞으로도 나아지지 않을텐데;;;
익명
12.08.29 10:29
저도 스펙 짜달시리 좋은 것도 아닌데 H선사 최종합격해서 잘 다니고 있습니다. 넘 좌절하지 마세요. 저도 영어가 안되서 선사는 꿈도 못 꾸고 있었는데 어쩌다보니 서류 붙고 면접붙고 최종합격 되더군요. 그리고 본인이 해운업에 뜻하는 바가 있어서 가는거라면 주위에서 하는 말 신경쓰지 마시고 도전해보세요. 어느 업종이나 영원히 잘나가는 건 없다고 생각하며, 하물며 회사도 마찬가지라 봐요. 엘지전자가 이렇게 고꾸라질줄 누가 알았겠으며, 현차가 이리 클 줄 누가 알았겠어요. 그리고 언제 현차가 쓰러질지도 모르는거고 엘전이 언제 부활할지도 모르는 겁니다.
첫댓글 합해서 3천 넘는다고?-_- 야 그럼 좃망이잖아;;; 평소 월급은 니생각보다 훨씬 낮을텐데 괜찮겠어?
나 스팩 구려서 대보해운 면접도 떨어졌어 ㅠㅠ
왜 근데 굳이 해운을 가야해? 해운 요새 업계 좃망이고, 앞으로도 나아지지 않을텐데;;;
저도 스펙 짜달시리 좋은 것도 아닌데 H선사 최종합격해서 잘 다니고 있습니다. 넘 좌절하지 마세요. 저도 영어가 안되서 선사는 꿈도 못 꾸고 있었는데 어쩌다보니 서류 붙고 면접붙고 최종합격 되더군요.
그리고 본인이 해운업에 뜻하는 바가 있어서 가는거라면 주위에서 하는 말 신경쓰지 마시고 도전해보세요. 어느 업종이나 영원히 잘나가는 건 없다고 생각하며, 하물며 회사도 마찬가지라 봐요. 엘지전자가 이렇게 고꾸라질줄 누가 알았겠으며, 현차가 이리 클 줄 누가 알았겠어요. 그리고 언제 현차가 쓰러질지도 모르는거고 엘전이 언제 부활할지도 모르는 겁니다.
소신을 갖고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찾아보세요.
나 같으면 다닐듯.. 부럽다.
ㅇㅇ 고맙다. 붙음 다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