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2010년 2월 6일 19시~ 21시
장소: 수성구 고모로 옹심이 칼국수
참석: 10부부
진행순서: 회장 인사말씀 - ME노래 - 10/10 - 생활속의 에피소드 - 차기 모임 일정 공지- ME노래 - 마침기도
참고: 오늘 식.주대 경비는 마태오 회장님 부부께서 巨額빨랑카 해 주셨습니다(감~쏴)
오늘 생일 맞은 하동조 박미영 부부
대표이사에 취임하신 유판식 마태오, 김옥주 마틸다 동기 회장 부부(무태성당)
사회복지학 박사학위 취득한 이한구 베드로, 김선희 마르띠나 총무부부(만촌3동성당)
1박2일 피정 다녀오신 구우본 임마누엘, 김현옥 임마누엘라 부부(동촌성당)
늘 수고 많으신 총무님 한컷 더....
몸이 편찮으신 자매님을 두고 혼자 오신 이기우 노벨도 (월성성당)
244차 동기 기타 반주 봉사자 이신 이영복 마르코, 서영기 데레사 부부(대현성당)
장사 관계로 자매님 남겨두고 오셔서 ME노래 열창하는 송경수 바실리오(고산성당)
10/10 하는 우리부부 이병오 요셉, 김명순 요세피나(고산성당)
레오씨의 장모님 전화로 감동 받은 김동현 레오, 정은경 마틸다 부부(지산성당)
첫댓글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사사동기님들입니다. 작은 다툼도 있지만 그 안에서 부부의 사랑을 다져가는 모습이 정겹고 사랑스럽습니다.
244차 주말 동기회의 영원한 우정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이한구 베드로 부부님 박사학위 축하드립니다. 본당ME활성화에도 큰 기여를 하시는 244차 주말 동기 부부님들이 자랑스럽습니다 -244차 주말발표팀 실베스텔+안젤라 드림
형제 자매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원하는 것을 기쁘게 얻으시기를 빕니다.
사랑하며 살고자 노력하는 젊은 부부들에게서 많은 것을 배우고 가는 모임입니다. 244회원님들 사랑합니다.
에휴~~ 저만 빠졌네요 즐거워 하시는 모습 보니 제가 더 행복합니다. 244 동기회 영원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