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이건 꼭 바른다! 하는거 말씀 해주세요 기초도 좋고 다 좋아요
첫댓글 안바르게 돼요...선크림?정도
저는 수부지라 ㅠ
저 몸이랑 얼굴에 땀 너무 많아서 몸엔 드라이언,기초는 디달 결세럼만 바르고 유기자차 썬크림 발라요
첫댓글 안바르게 돼요...선크림?정도
저는 수부지라 ㅠ
저 몸이랑 얼굴에 땀 너무 많아서 몸엔 드라이언,기초는 디달 결세럼만 바르고 유기자차 썬크림 발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