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출국이 얼마 안남아서 물건 팝니다.
싸게싸게 올리니 필요한거 있으면 가져가세요 !!
1. 핑크 스텐드 6$ sold
겨울이라 요즘 금방 어두워 지는데 어두운 불빛 아래서 공부하려면 눈에 안 좋아요 ~
사진으로 봐서 어느정도 환한지 안보이는데 불빛 하나는 정말 환하답니다 :D
예쁜 핑크 스텐드 가져가세요 !!
2. 드라이기 5$
한국에서 가져온 드라이기가 고장나 중고로 구매했는데 엄청 잘 쓰고 가네요.
중고품이라 싸게올립니다. 바람은 강,약으로 조절할 수 있어요.
3. 타파통 5$
홈스테이 안하고 쉐어하우스 살아서 혼자 요리하고 도시락 싸간다고 하나하나 구매했던게 많이 쌓였네요.
크기별 종류별로 여러가지 있어서 반찬보관하기도 좋답니다.
9가지 타파통 모두 다 해서 5$에 팔아요!!!
4.수납장 3$
수납할 공간이 부족해서 몇개 샀는데 정말 깨끗하게 사용해서 새거나 다름 없어요.
달라라마가면 하나에 1불씩 하는데 6개에 3불에 올립니다.
보시는 4단 수납장은 분리 가능해서 따로따로 쓰실 수 있구요. 크게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속옷, 양말, 수납용품 등등 보관으로 딱 좋은 크기랍니다.
5. 거울 12$ sold
화장대 거울로 좋아요. 싸이즈는 전신용은 아니지만 저는 전신용 거울로 사용했답니다.
너무 큰 거울은 나중에 되팔때 짐이 될까봐 일부로 이 싸이즈로 샀어요. 필요하신 분 12$에 가져가세요 !!
크기 확인 위해서 스타벅스 텀블러와 함께 찍었습니다. 싸이즈 확인하세요.
6. 밥솥 7$ sold
혼자사는 분들에게 딱 좋은 싸이즈 입니다. 여성분 기준으로 2~3인분 분량 나와요.
20분이면 밥 지어지고, 보온 가능합니다.
막 홈스테이 나왔거나 밥솥 찾고계셨던 분들 7불에 가져가세요. (밥솥은 12월 10일 이후에 거래 가능합니다. 미리 예약주세요)
7. 옷걸이 4$
두꺼운 옷걸이 대략 12개, 철사 옷걸이 10개 총 4$에 팝니다. 상태 완전 좋아요 :D
겨울에 코트나 니트티 그냥 철사 옷걸이에 걸면 어깨부분 손상될 수 있으니
두꺼운 옷걸이 미리미리 준비해두셔요!
8. 그릇 4$
혼자 사시는 분한테 좋을 것 같네요. 밥그릇1개, 플라스틱 국그릇 1개, 일반 접시 2개, 컵3개 (하나는 사이즈가 커요! 밥그릇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시리얼 같은거 담아먹기 좋아요), 플라스틱 볼 그릇 한개 (비빔밥 해먹을때 요런거 필요하겠죠?)
그릇 9개해서 4$에 팝니다.
9.조미료 5$
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필요하실 것 같아요. 주 조미료는 아니지만, 요리한다고 사놨다가 거의 안썼네요.
식초(완전 새거에요), 깨소금(보시다시피 거의 새거), 물엿(한번 썼네요), 마요네즈 (반정도 남았어요)
우리쌀 고추장 (한국에서 가져온거에요), 순후추
마트에서 하나하나 사려면 각각 2$~3$ 이상은 줘야할꺼에요. 다 해서 5$에 가져가세요! 완전 싸죠?
10. 퀸사이즈 이불 4$ (이불은 16일 거래 가능합니다)
퀸싸이즈 장미 무늬 이불입니다. 두툼한 솜 이불은 아니에요. 혹시 이불 얇은거 샀다가 밤에 잘 때 추워서 고생하시는 분들..
이불 다시 사자니 그렇고, 그냥 살자니 춥고,, 얇은 이불 4$에 가져가서 따뜻하게 주무세요 !!
거래는 Commercial stn 이나 Downtown Granville London drugs에서 가능합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제품문의 주세요. 778 - 238 - 2071. 문자주시면 전화하겠습니다.
감기조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