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경북 산불 피해 주민들을 돕기 위해 지난 7일, 성금 1억 원을 경상북도청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피해 복구와 임시주택 마련 등 산불 이재민 생활안정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오후 경북 안동의 경상북도청을 방문한 하나님의 교회 목회자들은 이철우 경북도지사를 만나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의 조속한 일상회복을 기원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재난·재해 등 국가적 위기 상황마다 구호활동에 앞장선 단체다. 지난 1월 3일부터 59일간 광주·전남 지역 신자들이 무안국제공항에서 무료급식캠프를 마련, 유가족과 유관기관 관계자들에게 따뜻한 식사와 도시락, 간식을 제공했다. 포항 지진(2017), 세월호 침몰(2014), 강원도 산불(2020~2022), 태안 기름유출사고(2007), 대구 지하철 화재(2003), 삼풍백화점 붕괴(1995) 때도 무료급식봉사와 성금 지원, 복구활동 등으로 힘을 보탰다." 라고 기사는 전하고 있네요~~
이번 산불로 경북 도민들의 근심걱정이 많으실텐데...
하나님의교회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의 손길을 드릴 수 있어 다행이네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과 국가적 재난이 임했을 때
그 누구보다도 구호활동에 앞장선바 이에
대한민국 3대 정부 대통령상, 미국 3대 정부 대통령 자원봉사상,
브라질 입법공로훈장, 페루 국회 훈장 등 각국 정부와 기관에서 5000여 회 수상했습니다.
첫댓글 하나님의교회의 산불피해를 돕기위한 성금이
산불피해로 힘들고 어려운시간을 보내시는 이재민들에게 도움이 되시길 바라요.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항상 이웃과 사회를 위해 위로를 전하고 함께하는 하나님의교회 정말 멋~있습니다.
앞장서서 본을 보이는 하나님의교회가 멋져보이네요~~
어려운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 무엇으로도 위로가 안될 것 같지만 그래도 도움의 손길을 보내 힘이 되고자 하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산불 피해민들에게 도움이 되어서 힘내시면 좋겠습니다.
산불로 집터를 잃은 도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의 손길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예상치 못한 산불재난으로 어려움에 처한 지역주민분들께 하나님의교회가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랍니다!
산불로 피해를 보신 분들이 하나님의교회 따뜻한 손길로 조금이나마 도움이되길 바랍니다!
이번 산불 정말 피해가 컸을텐데 이재민들에게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