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문고등학교 공고 제 2021 - 5호
|
- 2021학년도 용문고등학교 - 기초학력향상 프로그램 강사 채용 공고 |
· |
2021학년도 용문고등학교 기초학력향상 프로그램 강사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2월 16일
용문고등학교장(직인생략)
━━━━━━━━━━━━━━━━━━━━━━━━━━━━━━━━━━━━━━━━━
가. 운영 기간 : 2021년 3월 – 2022년 2월
나. 운영 교과 : 영어(1명)
다. 수업 내용 : 기초학력 부진학생을 돕는 협업 수업(1~3학년)
라. 수업 시간 : 면접 시 구체적 내용 설명
- 주 3일, 주 10시간, 일 3~4시간, 일과 중 협업수업
(1학기 1학년, 2학기 2학년 지도 예정. 학교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마. 강사료 : 기본 1시간 40,000원, 초과 시간당 30,000원
가. 공고 기간 : 2021년 2월 16일(화) - 2021년 2월 19일(금)
나. 서류 접수 : 2021년 2월 16일(화) - 2021년 2월 19일(금) 15:00까지
다. 접수 방법 :
1) E-mail접수 : xiexie85@korea.kr
2) 우편 접수 : (우) 12515,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용문로 437 용문고등학교 행정실
라. 심사방법 및 기준
1) 심사방법 : 서류 및 면접 심사
2) 1차 서류심사(40점) : 2021년 2월 19일(금) 15:30
- 1차 서류심사 후 3배수 선정(응시 인원에 따라 변동 가능)
- 면접 심사 참여 대상자에 한해 개별 통지
3) 2차 면접심사(60점) : 2021년 2월 23일(화) 10:00 예정
- 면접대상자가 해당 시간에 참석하지 않을 경우 면접 심사에서 제외
학교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마. 합격자 발표 : 2021년 2월 24일(수) 15:00 이후
- 개별 통보
- 1단계 서류심사 점수와 2단계 면접심사 점수를 합산하여 최고 득점자를 최종 합격자로 선정
바. 계약 기간 : 2021년 3월 – 2022년 2월
가. 해당 분야 자격증 소지자 및 경력자
나.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성격, 인성, 전과 기록 등)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강사 송출 업체 소속이 아닌 자
가. 제출서류 (각1부) (※모든 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된 것에 한함)
구분 | 제출서류 | 제출일 | 비고 |
지원자 공통 |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 원서접수 기간 |
|
서류전형 합격자 | - 교원자격증 사본 또는 자격 인정 조서(해당사항이 있는 경우) - 경력증명서 1부(해당사항이 있는 경우) - 최종학력증명서 1부 - 병적증명서 또는 주민등록표 초본 | 면접시험 당일 (이메일로 제출) |
|
최종합격자 | -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 -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 근무 평가 동의서 - 최종학력증명서 - 경력증명서 | 최종합격자 발표시 안내 |
|
나. 채용의 우대
① 취업지원대상자는 관련 법률(「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보훈(지)청에서 발급하는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제출 시)
다. 응시원서 접수 시 유의사항
① 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임용 희망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② 지원자는 자격 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법규를 위반한 경우에는 임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임용 후에도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③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④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용문고등학교로 문의(전화 031-773-3533, 070-7862-8112)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 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않음
나.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 무효 처리
다.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 이메일(xiexie85@korea.kr),교무실(☎031-773-3533)로 문의
가. 지원서 1부. (서식1)
나. 자기소개서 1부. (서식2)
다.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1부. (서식3)
2021. 2. 16.
용문고등학교장
<붙임1. 계약제 교원 채용 응시원서>
2021학년도 용문고등학교 계약제 교원(강사) 지원서
※ 접수번호 :
※ 응시과목 :
사진 (3×4cm) |
| 인 적 사 항 | 성 명 | 한 글 |
| 생년월일 |
| 성별 |
|
한 자 |
|
현 주소 | (우편번호 : )
|
e-Mail |
|
자택전화 |
| 휴대폰 |
|
학 력 | 학 교 명 | 재 학 기 간 | 비 고 |
○○고등학교 | 0000. 00. 00. ~ 0000. 00. 00. |
|
○○대학교 |
| ○○학과 |
○○대학교 ○○대학원 |
| (전공명) |
경 력 | 직 장 명 | 근 무 기 간 | 근 무 부 서 | 비 고 |
(예시) ○○학교 | 0000. 00. 00. ~ 0000. 00. 00. | 교무부 | 기간제 |
|
|
|
|
|
|
|
|
|
|
|
|
|
|
|
|
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이 없습니다.
20 . . .
작성자 : (서명)
용문고등학교장 귀하
※ 유의사항 : 채용에 부당한 영향을 끼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기재하였을 때에는 합격 결정이 취소되고, 응시자격이 정지될 수 있음.
<붙임2 : 자기소개서(양식)>
1. 자기소개 및 지원동기 (성장과정, 생활신조, 사회봉사활동, 사회경험 및 해외여행 경험 등 자세히 기술) |
|
2. 교직관 (성격과 생활태도 중심) |
|
3. 지역사회에 대한 인식 |
|
4. 학교와 학생에 대한 인식 |
|
5. 전공 교과목의 효율적인 학습지도를 위한 본인의 교수 ․ 학습 방법 |
|
(A4용지 3매 이내로 작성)
상기 내용은 사실과 다름이 없음을 확인합니다.
20 . . .
작성자 : (인 또는 서명)
용문고등학교장 귀하
<붙임3.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
1. 이용기관 명칭 : 용문고등학교
2. 이용사무(이용목적) : 2021학년도 용문고등학교 계약제 교원(강사) 선정경쟁시험 시행 시 서류전형 및 지원자 자격 등의 확인∙검증을 위해서만 사용함. 3.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이용기관은 본인이 동의한 위 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기 위해「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의 면허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가 포함된 행정정보를 처리할 수있습니다. 이용기관이 요청하는 경우 기재하여주십시오.(필요시 기재사항) ( ■주민등록 □여권 □외국인등록 □운전면허) 번호: ) 4. 정보주체(본인) 동의사항 ○본인은 위 사무의 처리를 위하여 「전자정부법」제36조에 따른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이용기관의 업무처리담당자가 전자적으로 본인의 구비서류(공동이용행정정보)를확인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만일, 본인이 위 행정정보 이용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아니할 경우에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본인이 해당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합니다.
년 월일
대상자 본인 성 명 : (서명 또는 인) 생년월일 : 전화번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