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르지기입니다.
1> 미르 책임에대한 답변
일단은 서비스업을 하는 입장에서 이런 무리를 일으켜
필립님과 칭한모관계자분 글을 읽으시며
안타까움을 표현해주셨던 모든분들께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노코멘트를 한이유는
회피하려 안본것이아니고 감정적이 대답을 피하려 코멘트를 피한것이니
넓은 마음으로 이해부탁드립니다.
이부분에 대한 책임을 다하려고하니 너그러이 받아주시길 바랍니다.
서비스정신에 어긋난 미르는 5월달동안 포탈싸이트에 그어떤홍보도 하지않을것이며
미르식구모두 서비스정신을 더욱 강화하는 반성에 시간을 갖겠습니다.
처음약속드렸듯 5월달동안 미르룸을 무료로 칭한모 회원분들께 제공하려하려합니다.
이부분에대해서는 다시글을 올리도록하겠습니다.
2> 필립님에게의 답변
일단 필립님께 마음에 불편을 드렸던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오늘 전화를 드렸던이유는 사과드리며 화를 풀어드리고싶었기때문입니다
필립님과 저희의 오해는 이런것같습니다. 필립님이 투숙하신룸은 호텔측약관에 따라야합니다.
그리고 호텔 매니져는 저희 직원이아닙니다.이부분도 오해를 하시는것같아 말씀드립니다.
이건 저희가 돈을 내드리지 않는한 방법이 없는 문제였습니다.
저희직원이 30분가량을 호텔측에게 전화상으로 안받으면 안되냐고 부탁한점 옆에서 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무슨말을 하는지는 모르셨어도 장시간 통화한점은 아실거라믿습니다. 그후 호텔직원이
전산이 넘어가서 안된다고했고 짐을 챙기러 가시면서 저희에게 오라고 요청한걸로 알고있습니다.
저희도 선약이있었기에 바로 갈수없어서 더욱 큰 오해가 생긴것같습니다.
저희 도착시간은 4시 30분이 조금 넘은시간으로 알고있습니다. 요청하신데로 경찰도 불러드렸습니다
저희 도착후 10분정도후에 경찰이 도착했습니다. 호텔에 cctv가있다면
호텔인포메이션 cctv를 확인해보고. 그날날짜가 저장되어있다면 업로드하겠습니다.
필립님이 시간을 늘렸을수도있고 제가 시간을 줄였을수도있습니다. 이런불신을 드린건 저희고 깊이 반성하겠습니다..
저희가 호텔채크인을 하고는있지만 저희는 다른 일도 하는 사람입니다. 대리운전처럼 항시 아무것도 안하며 손님이콜하면
바로 이동할수 없었습니다. 이점을 넓은 마음으로 조금만 이해해주셨으면 합니다
(앞으로는 깊이생각하여 최대한 빠른처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미르 운영부분
필립님이 조선족 두명 이라고 단정지으시기에 불필요하다 생각되지만 답변드리겠습니다.
미르는 부동산팀2명 호텔,민박1명 인테리어1명 가이드1명 이렇게 운영하고있습니다.
5월말일경에 미르직영 호프팀도 같이 운영됩니다. 총 8명입니다
4> 칭한모 회원분들께대한감사
http://cafe.naver.com/chtour/90028
오늘 우연히 차이나투어에 이글이 있는것을 보게되었습니다. 미르부동산 검색치니까 첫페이지에 나오기에..
게시글이 중요한게 아니고 코멘트를 보았습니다. 이 코멘트를 보고 정말 많은생각을 하였습니다
코멘트는 글쓴이보다 더많은 생각을 하고 작성해야된다고 생각됩니다 글쓴이의 의중을 정확히 파악하지않고
코멘트를 한다는건 아직도 온라인 문화가 저학력수준이라는 증거입니다.(한사람에게 100%잘못은 어디든없습니다)
칭한모회원분들의 글과는 너무도 차이나는 코멘트입니다. 칭한모 회원분들이 미르편을 들어주었다는 생각을
하는것이아닙니다. 편을 들어준다고 저희가 감사합니다 하지도 않습니다.저희잘못을 지적해주시고 상처도봐주신점..
게시글을 꼼꼼히 읽고 파악하시어 되도록 서로에게 상처가 되지않게 높은수준의 덧글을남겨주신점에 감사드립니다
미르지기가 제일 싫어하는 말이 중국이니까입니다... 그런데 제가 그런 실수를 범하게되었습니다. 반성또반성하며
중국이니까 이해해!!! 이런말이 나오지않는 문화를 만들도록 노력하는 미르가되겠습니다
끝으로 필립님께 심기를 불편하게해드린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칭한모회원분들의 따뜻한 코멘트에도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미르사과 이벤트는
어버이날 선물로 신중히 생각하고 판단하여 올려드리겠습니다
무리를 일은킨점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 미르지기 올림 ================
첫댓글 에휴.. 타지에 나와 돈벌기 참.....힘들죠이.. 특히나 서비스 업종... 고생하시는 한인분들 모두 여러모로 힘내세여!!!
미르지기님
저는 미르지기님과 부동산을 한번도 이용을 해 보지 않았습니다.
같은 대한민국 국민으로 약속을 지키지 못한 사람이 공격성과 항의성 글로 누구의 잘 잘못을 벗어나
미르지기및 부동산에 일침적인 작금의 시간이 존재 하였을것 입니다.
자국인과 타국인을 논제할 생각은 없습니다.
칭한모에 무수한 홍보게시글등등을 보고 본인이 판단하여서 크나큰 도움과 아픈 상처를 받은 회원님들이
종종 있었습니다.
특히 먹거리 공동구매가 한 예가 아닐련지요
그때 회사책임자의 불난집 불구경 하듯 바라만 보았으며 칭한모에 논쟁이 격화되는 즈음
사과를 하고 제품 회수및 환불과 사과를 하는 형식으로 흘러 갔습니다.
결과에 어느정도 승복 해주시는 미르님 화팅~~
작금의 사태를 보고 미르지기님의 적절한 대응으로 고객관리 하시는 깊은 마음에 사업을 하는 한 사람으로
존경 하옵니다.
사업을 하다보면 천태만상의 사람들을 만납니다.
그 천태만상의 변화속에서 일희일비한다면 어떤 사업이든 성공할수 없을것 입니다.
유종의 미를 거두면서 무료이용권을 제공 하는 부분은 제가 판단할 부분은 아닙니다.
약속을 하셨기 때문에 칭한모 회원님과 청도를 찿는 한국사람들에게 도움은 될것 입니다.
한가지 아쉬운 부분이 존재 한다면""미르지기 사장님이하 직원들이 전혀 언어가 안통하는 스페인권에 여행시
동일 조건으로 미르부동산 처럼 믿고 예약한 회사에 전화를 하여 도움을 청했을경우""
작금의 사태를 본인이 100%해결할수 있는 방법은 그 나라의 부당한 조건을 100%받아드려야 합니다.
이런 마음을 깊이 각인 하시옵고 작금에 발생한 경우의 수는 더 이상 없기를 조심 스럽게 청하옵니다.
물론 미르 부동산이 ""5분 대기조""는 아닙니다.
처음게시자는 아직도 본인이 무엇을 잘못했는지 핵심을 파악하지 못합니다.
아름다운 운영자의 마음에 깊이 감사드리며
한분한분이 오늘날 미르부동산의 초석이 되었을것 입니다.
모조록 하시업 사업에 늘 무탈하시길 축원 드리며
미르부동산직원님들께 행복과 사랑이 충만 되시길 축원 드립니다.
작금의 사태는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 ""쪽 팔립니다""
전체 내용은 잘모르겠고, 어찌되었거나 ~
미르에서 정중히 사과했으니 상호 논쟁이 종료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