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사실 경부/호남선의 서울/용산 분리운영으로 인해 호남선 이용객들의 불편이 매우 큽니다. 경의선으로 환승권도 발권할 수 없으며, 경의선을 타려면 전동차를 타고 서울역까지 가서 이용해야 합니다. 경의선과 인천공항철도의 용산역 연장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용산역에 그 유령승강장(?)-덕소행 맞은편 아직 레일조차 없는 곳-이 경의선(앞으로 생길 전철)이나 공항철도가 다니게 될 곳이라고 들은 것 같은데요^^;;
넹;; 그럴겁니다
첫댓글 사실 경부/호남선의 서울/용산 분리운영으로 인해 호남선 이용객들의 불편이 매우 큽니다. 경의선으로 환승권도 발권할 수 없으며, 경의선을 타려면 전동차를 타고 서울역까지 가서 이용해야 합니다. 경의선과 인천공항철도의 용산역 연장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용산역에 그 유령승강장(?)-덕소행 맞은편 아직 레일조차 없는 곳-이 경의선(앞으로 생길 전철)이나 공항철도가 다니게 될 곳이라고 들은 것 같은데요^^;;
넹;; 그럴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