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산업에 PGM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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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GM이란 무엇이며 자동차 산업에 PGM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백금족 금속(PGM)은 백금, 팔라듐, 로듐, 루테늄, 오스뮴 및 이리듐을 포함하는 금속 범주입니다.
PGM은 자동차 촉매 변환기 및 배기 시스템 내의 자동 촉매에 필요하기 때문에 자동차 산업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들은 유해한 오염 물질을 덜 위험한 이산화탄소와 수증기로 변환합니다.
2020년에는 전 세계 PGM의 60%가 자동차 촉매에 활용되어 자동차 산업에서 PGM의 중요성을 입증했습니다.
위의 그래픽 스폰서에서 KGP Auto는 자동차 산업의 탈탄소화의 미래에 PGM이 수행할 역할을 살펴봅니다.
EV 예측
자동차 산업에서 PGM 사용은 일반적으로 배터리 전기 자동차(BEV) 점유율이 증가함에 따라 감소할 것으로 예측되었습니다. 이는 BEV에 촉매 변환기용 PGM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BEV의 출시는 리소스 제한, 비용 및 인프라와 같은 주요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KGP Auto 의 예측에 따르면 BEV는 2040년까지 자동차 시장의 38% 만 차지할 것이며 , 이는 탄소배출 제로 달성에 필요한 65% 에 훨씬 못 미칠 것입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KGP Auto의 최근 보고서는 재료 공급이 더 광범위한 연료 혼합에 맞춰지는 시나리오를 제안합니다.
믹스
이 광범위한 연료 혼합은 하이브리드 차량 및 수소와 같은 보다 지속 가능한 연료를 지원할 수 있는 기타 차량을 위한 것입니다.
여기에는 내연기관(IC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HEV) 및 연료 전지 전기 자동차(FCEV)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차량에 사용되는 PGM은 EV 출시가 재료 수요, 비용 및 인프라를 따라잡을 때 자동차 산업이 배출량을 줄일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세계 팔라듐 투자 위원회(World Palladium Investment Council) 에 따르면 PGM에 대한 수요는 자동차 부문에서 2040년까지 계속 증가할 것입니다.
PGM 공급
향후 수요가 예측됨에 따라 글로벌 PGM 공급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 표에서 볼 수 있듯이 PGM의 광산 생산은 현재 몇몇 국가에서 지배하고 있습니다.
국가PGM의 %
남아프리카 | 54.0% |
러시아 | 26.9% |
짐바브웨 | 7.0% |
캐나다 | 6.3% |
미국 | 4.2% |
중국 | 0.9% |
핀란드 | 0.5% |
호주 | 0.1% |
콜롬비아 | 0.1% |
에티오피아 | <0.1% |
세르비아 | <0.1% |
2020년 PGM 생산의 약 80%는 남아프리카 및 러시아와 같은 까다로운 지리적 위치에 있었습니다.
새로운 PGM 침전물의 개발은 전 세계가 순 제로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자동차 산업의 변혁에서 이러한 금속이 계속해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