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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세 가지 주요 사항을 다룰 것입니다. 첫째, 연방 준비 은행의 통화 정책 독립성은 미국 대중에게 도움이 되는 중요하고 광범위하게 지원되는 제도적 장치입니다. 둘째, 연준은 최대 고용 및 물가 안정이라는 우리가 할당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의 도구를 사용하고 대중과 의회에서 선출된 대표자들의 이해와 효과적인 감독을 용이하게 하는 투명성을 제공함으로써 독립성을 지속적으로 확보해야 합니다. 셋째, 우리는 "뜨개질에 충실"해야 하며 법적 목표 및 권한과 밀접하게 연결되지 않은 인식된 사회적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방황하지 않아야 합니다.
중앙은행 독립성과 투명성
첫째, 통화정책 독립성은 통화정책 결정을 단기적인 정치적 고려로부터 격리하는 이점에 있습니다. 1물가 안정은 건전한 경제의 기반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대중에게 헤아릴 수 없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인플레이션이 높을 때 물가 안정을 회복하려면 경제를 둔화시키기 위해 금리를 인상함에 따라 단기적으로 인기가 없는 조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결정에 대한 직접적인 정치적 통제가 없기 때문에 우리는 단기적인 정치적 요인을 고려하지 않고 이러한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나는 미국 상황에서 독립적인 통화 정책의 이점이 잘 이해되고 광범위하게 수용된다고 믿습니다. 2
잘 작동하는 민주주의에서 중요한 공공 정책 결정은 거의 모든 경우에 선출된 정부 기관에서 내려야 합니다. 기관에 대한 독립성 부여는 매우 드물고 명시적이며 엄격하게 제한되어야 하며 단기적인 정치적 고려로부터 보호가 명백히 필요한 문제로 제한되어야 합니다.
독립성과 함께 의회의 효과적인 감독을 가능하게 하는 투명성을 제공할 책임이 있으며, 이는 차례로 연준의 민주적 합법성을 지원합니다. 연준에서 우리는 이를 수동적이 아닌 능동적인 책임으로 여기며 지난 수십 년 동안 우리는 미국에 봉사하기 위해 우리가 내리는 결정의 근거와 결과에 대한 의미 있는 투명성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확대해 왔습니다. 공공의. 우리는 법적 의무를 달성하고 유용하고 적절한 투명성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삼
의무 준수
우리는 법적 목표와 권한을 준수하고 오늘날의 다른 중요한 사회적 문제를 다루기 위해 범위를 넓히려는 유혹에 저항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4새로운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가치가 있다 하더라도 명확한 법적 권한 없이 우리의 독립을 약화시킬 것입니다.
은행 규제 영역에서도 연준은 다른 연방 은행 규제 기관과 마찬가지로 어느 정도의 독립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분야의 독립성은 대중이 우리의 감독 결정이 정치적 고려 사항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5오늘날 일부 분석가들은 기후 변화와 관련된 인식된 위험을 은행 감독에 통합하는 것이 적절하고 현명하며 기존 명령과 일치하는지 묻습니다.
기후 변화를 해결하려면 기업, 산업, 지역 및 국가에 상당한 분배 및 기타 영향을 미칠 정책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기후변화에 직접적으로 대처하는 정책에 대한 결정은 선출된 정부기관에서 내려야 하며, 따라서 선거를 통해 표현된 국민의 의사를 반영해야 합니다.
동시에 제 생각에는 연준이 기후 변화와 관련된 금융 위험에 대해 협소하지만 중요한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책임은 은행 감독에 대한 우리의 책임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6대중은 은행이 기후 변화의 재정적 위험을 포함하여 물질적 위험을 이해하고 적절하게 관리하도록 감독자가 요구할 것을 합리적으로 기대합니다.
그러나 명확한 의회 입법이 없다면 우리가 통화 정책이나 감독 도구를 사용하여 녹색 경제를 촉진하거나 다른 기후 기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부적절할 것입니다. 7우리는 "기후 정책 입안자"가 아니며 앞으로도 그렇게 되지 않을 것입니다.
참조
Alesina, Alberto 및 Lawrence H. Summers(1993). "중앙은행 독립성과 거시경제 성과: 일부 비교 증거," Journal of Money, Credit and Banking, vol. 25(5월), pp. 151-62.
버냉키, 벤 S. (2010). " Central Bank Independence, Transparency, and Accountability "는 5월 25일 일본 도쿄의 일본 은행에서 열린 통화 및 경제 연구소 국제 회의에서 연설했습니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2022). " 연방 준비 이사회는 대규모 은행 조직의 기후 관련 재무 위험에 대한 노출의 안전하고 건전한 관리를 위한 높은 수준의 프레임워크를 제공하는 제안된 원칙에 대한 공개 의견을 요청합니다 ." 보도 자료, 12월 2일.
크로우, 크리스토퍼, 엘렌 E. 미드(2008). "중앙은행 독립성과 투명성: 진화와 효율성," 유럽 정치경제 저널, vol. 24(12월), 763~77쪽.
Debelle, Guy 및 Stanley Fischer(1994). " How Independent Should a Central Bank? (PDF) " in Goals, Guidelines, and Constraints Facing Monetary Policymakers, 1994년 6월 매사추세츠 주 노스 팔머스에서 개최된 회의 절차. Boston: Federal Reserve Bank of Boston, pp. 195 -221.
케네스 로고프(1985). "중간 통화 목표에 대한 최적의 약속 정도," Quarterly Journal of Economics, vol. 100(11월), pp. 1169-89.
터커, 폴 (2018). 선출되지 않은 권력: 중앙 은행과 규제 국가의 합법성에 대한 탐구. 프린스턴, 뉴저지: Princeton University Press.
1. 지난 수십 년 동안 중앙은행이 경제 및 물가 안정이라는 입법 목표를 추구하기 위해 통화정책 결정을 내리는 방식에 대한 지원은 중앙은행의 혜택에 대한 Kenneth Rogoff를 포함한 이론 및 경험적 연구 기여에 의해 뒷받침되었습니다. 독립. Rogoff(1985)와 목표 독립성과 도구 독립성 사이의 구별에 대한 아래 논의를 참조하십시오. 이 문제에 대한 실증적 증거는 Alesina and Summers(1993)와 Crowe and Meade(2008)를 포함하여 지난 30년 동안의 후속 연구 문헌을 참조하십시오. Bernanke(2010)와 Tucker(2018)는 중앙은행 독립성 개발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텍스트로 돌아가기
2. 우리의 상황은 유럽 연합 기능에 관한 조약 130조에 독립성이 열거되어 있는 유럽 중앙 은행의 상황과 다릅니다. 유럽 연합은 https://lexparency.org/eu/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FEU/ART_130 . 텍스트로 돌아가기
3. 우리는 투명성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합니다. 의장으로서 5년 동안 저는 회의 후 기자 회견을 모든 FOMC 회의로 확대하고 입법자들과 지속적인 개인 대화를 도입함으로써 이 목표를 추구했습니다. 이 지속적인 대화는 내가 통화 정책에 대한 감독 책임이 있는 의회 위원회에 보고하는 법령에 의해 확립된 정기적인 증언을 훨씬 뛰어넘습니다. 텍스트로 돌아가기
4. 연방준비제도이사회는 1914년 설립 이후 독립적이었으나 이중 권한은 1977년에야 법의 일부가 되었습니다(Bernanke, 2010 참조). 이중 권한의 존재는 연준의 통화 정책 독립성이 목표 독립성이 아니라 운영 또는 도구 독립에 해당한다는 사실을 반영합니다. 독립 유형 간의 차이에 대한 분석은 Debelle and Fischer(1994)를 참조하십시오. 텍스트로 돌아가기
5. 우리의 통화 정책 독립성과 마찬가지로 이 분야의 독립성은 정책 및 절차에 대한 높은 수준의 투명성과 함께 제공됩니다. 텍스트로 돌아가기
6. 자세한 내용은 이사회(2022)를 참조하십시오. 텍스트로 돌아가기
7. 미국의 통화 정책은 최대 고용과 물가 안정이라는 이중 권한을 가지고 있지만 일부 다른 중앙 은행은 좀 더 포괄적인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란은행과 유럽중앙은행은 둘 다 물가 안정을 유지하는 일차적 임무를 가지고 있지만 영국 정부와 유럽연합의 경제 정책을 지원하는 이차적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https://www.legislation.gov.uk/ukpga/1998/11/contents 의 UK National Archives에서 제공되는 Bank of England Act 1998, 파트 II(11) 및 유럽 연합의 기능에 관한 조약을 참조하십시오. Union, Article 127(1), 유럽연합( https://lexparency.org/eu/TFEU/ART_127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로 돌아가기
최종 업데이트: 2023년 1월 1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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