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8기 현숙, 블라인드-동창생 후기 눈길…직업→인스타도 주목
'나는 솔로' 18기 현숙의 스펙이 공개된 가운데, 그의 목격담도 눈길을 끈다.
20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18기 출연진들의 직업, 나이, 스펙이 공개됐다.
앞서 18기 현숙은 학력 이화외고, 서울대 소비자학과 출신 임을 밝혔다.
현숙은 연애를 안 한 이유에 대해 "여초학과고 동아리도 여초였다. 그래서 연애할 기회가 없었다. 여태까지 조급하게 살아왔다. 욕심도 많아 다 잘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ENA, SBS Plus '나는 SOLO' 방송 캡처© 톱스타뉴스
이어 "회사를 100배, 1000배 성장시키는 일을 하고 싶고, 100억을 벌 것"이라며 창업을 꿈꾸는 예비 사업가라고 전했다.
앞서 직장인 온라인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18기 현숙을 봤다는 목격담이 올라오기도 했다.
당시 작성자는 자신이 쿠팡에서 근무 중이라고 밝히며 토스에서 1대1 면접을 봤을 때 현숙을 봤다고 전했다.
그는 서울대 출신에 토스, 닮은 외모 등을 근거로 그가 18기 현숙같다고 주장했다. 현재 해당 글은 삭제된 상태다.
또 현숙과 동창생이라고 주장하는 이의 후기도 전해졌다. 그는 "굉장히 똑똑하고 긍정적이며 착한 친구였고 같은 동아리였던 서울대 경제학부 남자친구랑 대략 3년 정도 사귀었다. 당시 남자친구는 행시 재경직 합격하고 나서 헤어졌다"라며 전남친을 언급해 논란이 되기도 했다.
'나솔' 18기 현숙은 1991년생 나이 30세로 금융회사 TOSS(토스)에 재직 중이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으나,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나는 솔로' 18기 현숙, 블라인드-동창생 후기 눈길…직업→인스타도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