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 호 : 동촌돼지국밥
■ 위 치 : 동천동 수아파트(구;코리아수영장)에서 산업도로 방향
■ 주 메 뉴 : 돼지국밥ㅋㅋ(수육, 내장국밥 등)
■ 가 격 : 5,000원 ~ 5,500원
■ 소개이유 : 제대로 된 돼지국밥!!!!
제가 옛날에 생각하던 돼지국밥은 시장통에 지나다니면 먹자골목에서 김이 올라오는 솥에 돼지 특유의 역한 냄새를 풍기는게 돼지국밥이라 정말 딱 싫어하는게 돼지 국밥인데 수년전에 우연히 동촌돼지국밥을 먹어 보고는 중독이 되었다고나 할까요. 그러나 지금도 다른 돼지국밥은 잘 못 먹습니다.
■ 기타사항 : 돼지냄새 싫어하는 분도 여기는 좋아할 듯 싶습니다. 국물이 끝내 줍니다. 고기도 잡고기는 사용하지 않아서 아주 좋습니다.
첫댓글 제 입맛이 바뀌었는지는 모르겠지만 1년전쯤하고는 미세하게 뭔가 달라진듯 싶네요..
예전에는 3일에 한번꼴로 갔었는데 지금은 발길이 잘 닿지않네요..
1년전엔 미원을 넣었죠 아마...ㅠㅠ제가옆가게서 은근봣었는데..사실 다른곳에 갈끔한 국밥집을 보면 대부분 소스를 첨가하더군요...미원 박카스.설탕.등등...........
여기 국물이 담백하던대 영업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경주에서 업무보고 난뒤 점심은 항상 여기서 먹죠...다른곳에 비해 국물맛이 진하고,깊은맛이 나던데 무얼 첨가 한다는 소릴 못들어 봤는데...아무튼 제입맛에는 맛이 있더라구요..
여기 맛있습니다. 냄새나지도 않고 깔끔합니다. 제 의견으로는 여기하고 용강국밥,금장국밥등 3곳이 비슷하더라구요.
요즘도 가 보셨나요? 요즘은 많이 못해 졌어요. 우리 가게 바로 뒤여서.........
요즘은 별로더군요~ 솔직히 전에도 용강국밥엔는 밀렸는데~ 가까워서 갔지만 요새는 별로.. 양도그렇고 맛도 그렇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