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요즘 대세인 배기를 꼽자면 카프리스토와 아크라포빅을 들 수 있습니다. 이 둘이 강자로 부상한 이유를 보자면 훌륭한 만듬새와 사운드, 퍼포먼스의 3가지 요소를 밸런스 있게 조합했기 때문입니다. 아크라포빅이 가공이 어려운 티타늄으로 완벽한 가공을 하면서 명성을 떨쳤고, 카프리스토는 만듬새와 퍼포먼스 모두에서 좋은 결과를 얻어 전문가와 애호가들에게 좋은 평을 듣고 있습니다.
저도 얼마전까지 아크라포빅을 우위로 들었는데 카프리스토를 알아보면서 믿음이 생기더군요. 제차 포르쉐에도 카프리스토를 알아보는 중입니다. 사실 배기만으로 퍼포먼스 올리는데에는 한계가 있는데 카프리스토는 이 부분에서 확실한 믿음을 주고 있거든요. 카프리스토를 취급은 프로그, AWP, 라온모터스 등에서 하고요. 다만 아우디는 전통적인 강자인 밀텍도 추천합니다. 저는 아우디에 밀텍 많이 했었는데 중저음의 사운드와 퍼포먼스 등 좋은 경험이 있거든요.
첫댓글 요즘 대세인 배기를 꼽자면 카프리스토와 아크라포빅을 들 수 있습니다. 이 둘이 강자로 부상한 이유를 보자면 훌륭한 만듬새와 사운드, 퍼포먼스의 3가지 요소를 밸런스 있게 조합했기 때문입니다. 아크라포빅이 가공이 어려운 티타늄으로 완벽한 가공을 하면서 명성을 떨쳤고, 카프리스토는 만듬새와 퍼포먼스 모두에서 좋은 결과를 얻어 전문가와 애호가들에게 좋은 평을 듣고 있습니다.
저도 얼마전까지 아크라포빅을 우위로 들었는데 카프리스토를 알아보면서 믿음이 생기더군요. 제차 포르쉐에도 카프리스토를 알아보는 중입니다. 사실 배기만으로 퍼포먼스 올리는데에는 한계가 있는데 카프리스토는 이 부분에서 확실한 믿음을 주고 있거든요. 카프리스토를 취급은 프로그, AWP, 라온모터스 등에서 하고요. 다만 아우디는 전통적인 강자인 밀텍도 추천합니다. 저는 아우디에 밀텍 많이 했었는데 중저음의 사운드와 퍼포먼스 등 좋은 경험이 있거든요.
저는 압트와 카프리스토중에 선택하라면 압트로 가겠습니다.
카프리스토는 소수의 불로거들이 띄운 느낌이 너무나 강해요... 사운드는 너무나 시끄러워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