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풍 2 봉사회 전미경 총무 생명 나눔 헌혈 유공자 50회 금장 표창
5월 5일 (금) 오후 1시 하남 신장로에 있는 헌혈의 집에서 덕풍2 봉사회 전미경 총무는 숭고한 인류애의 정신을 발휘하여 생명 나눔 헌혈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이 크므로 대한적십자사 신희영 회장으로부터 적십자 회원 헌혈 유공장 (금장)을 받게 됐다,
헌혈 유공자 표창은 적십자 인도주의 운동 적극 참여하여 인간의 생명을 보호하고 헌혈 장려 사업에 기여한 자에게 수여하는 표창이다.
덕풍2 봉사회 전미경 총무는" 지속적인 현혈 활동으로 헌혈 수급 안정에 도움을 주는 생명을 보호하는 일에 건강이 허락하는 날까지 계속 이어질 것이다. 헌혈 활동에 동참해달라" 고 당부했다.
덕풍2 봉사회 석미란 회원이 헌혈 나눔에 동참했지만, 철분 부족으로 아쉽게 헌혈하지 못했다.
덕풍 2 봉사회 전미경 총무를 축하해 주기 위해 하남지구협의회에서 꽃다발을 준비해 안 열 총무부장이 참여하여 전달했다. 덕풍2동 임희도 시의원도 참여하여 헌혈에 동참하며 축하하기 위해 함께 했다.
덕풍2 봉사회 역대 회장이며 경기도협의회 자문위원회 상임위원장인 홍연수 회장과 문연자 역대 회장 석미란 회원이 참여하여 덕풍2 봉사회 홍명섭 회장을 대신하여 꽃다발을 전달했다. 축하해 주기 위해 참여한 분께 전미경 총무는 초코랱과 빵을 선물했다.
덕풍2 봉사회 홍연수 역대 회장은 어린이날 행사장에서 구매한 화초를 전미경 총무에게 전달하며 표창식이 끝난 후 분위기 있는 커피집에서 따뜻한 커피와 빵을 대접하며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하남지구협의회 미사2 봉사회 양보라매 회원도 400회에 이어 2024년에는 500회 달성으로 유공 표창을 받는 자랑스럽고 감사하고 존경스러운 헌혈 유공자가 있다.
첫댓글 와우ㅡ짝짝짝
헌혈 유공자 50회 금장 표창
전미경총무님 존경함니다
최양순홍보부자님
소식잘보았음니다
하남지구협의회 덕풍2봉사회 전미경 총무님 생명 나눔 헌혈 50회
동참으로 명예장 수상을 축하드리며 그동안 생명실천 수고 많으셨습니다.
박수를 보냅니다. 최양순 부장님 기쁜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