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 덴버/시카고/클리블랜드에서 랜돌프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랜돌프 역시 "다른 팀으로 가게 된다면 또 다른 상황이 날 기다리고 있겠지만, 어딜 가게 되든 난 준비가 되어 있다."
며 자신의 트레이드 가능성을 시인했다.
출처는 realgm 이며, 아쉽게도 newsaday 에 나온기사라.. 훼이크일 가능성이 절반이 넘네요.
LINK : http://www.realgm.com/src_wiretap_archives/55408/20081113/bulls_cavs_and_nuggets_monitoring_randolph/
심심한관계로 살짝 살펴보자면 기본골격이 아래와 같고, +@로 뭐가 붙을란지는 모르겠네요.
덴버: 케년마틴<->잭랜돌프
시카고 : 래리휴즈 <-> 잭랜돌프
클리블랜드 : 벤월레스 <->잭랜돌프
솔직히 랜돌프로 아무나 데려와도 다 맘에 들죠?
고로 이건 찌라시 기사일 가능성이 너무 높네요
첫댓글 다 맘에 안드는데요..;;; 마틴은 지난번 플옵사건에다 언제 다칠지 모르고 휴즈는 그저 안습... 빅벤은 팀에 전혀 안맞는거 같네요... 근데 저 셋은 계약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샐러리 비우기로 라도 가능하다면... 그래도 요즘 랜돌이 모습이면 별로...안땡기네요..
다 맘에 안듭니다. 솔직히 저 셋보다는 랜돌프가 훨씬 낫네요.
뚱땡이 랜돌이 그래도 가치가 꽤 올라갔죠.. 아무리 그래도 휴즈라뇨... 저렇게만 하면 지금까지 해온 삽질이랑 별반 다를게 없다능..
현 시점에선 하나도 맘에 안드는데... 랜돌프는 현재 4번자리 탑5에 못들어가면 이상할 만큼의 활약을 보여주는데요.. 부상을 달고살거나 한물간 선수들과 트레이드라뇨??? 결사 반대입니다. 랜돌프 대신 커리면 몰라도..덤으로 JJ까졍
(방문)...휴즈는 계약이 올해로 끝이랍니다...
흠... 계약기간이 랜돌프보다 짧다면 좀 솔깃하긴 하네요...
뭐 어찌됐건 시즌전 2라픽 한장의 가치였던 랜돌이의 가치가.. 많이 올라갔네요... 더 잘해서 대어급으로~~~(아.. 더 잘하면 걍 델꼬 있는게 나을려나요..??ㅋㅋ)
방문)마틴은 랜돌프랑 계약기간이 같고(3년) 샐러리도 비슷..휴즈 빅벤은 내년 2010년에 끝남 2년남음.
아니 저같으면 저 셋을 다 줘도 랜돌프 하나랑 안바꿀것 같은데요 ㅋㅋ.. 마틴은 뭐 그렇다치고 휴지랑 벤웰러스는 좀 아닌듯.. 샐러리가 엄청 차이나는것도 아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