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 퍼온글임당~~쫌기네여...
글구 밑에서 부터 읽어여~ 날짜별루~~그럼 꼬~~옥~~다읽어보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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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68 Re:Re:Re:Re:Re: rhyme!! paxtile 05/17 1
: 라임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는 말씀은..
: 별로 아닌것같군요..라임이 없을때
: 리듬을 못탄다고 생각하십니까?
: 그리고 댄스와 힙합은 어떻게 구별하시는지요?
: 전 솔직히.어느게 힙합이고 어느게 댄스고.
: 어느게 정통 힙합이고 어느건 정통 힙합이아니고
: 제생각으로는 모두 음악이라는 한 둘레 안에
: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해여
: 그리고 모두 대중을 위한 대중가요죠
: 랩은 그렇게 쉽고 만만한게 아니라고 하셨는데
: 랩이기전에 음악이란 큰 범위안에서.
: 음악두 그리 만만한게 아닙니다라는
: 무조건 라임만 맞춘다고 음악이 아님을
: 제생각을 그냥 말해드립니다.
:
무조건 라임만맞추는건 당연히 제대로된랩도아니고
제대로된 음악도 아닙니다 저는그렇게말한적 없습니다
그렇지만 제대로된 랩다운랩을하기위해서는 라임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랩이기전에 음악이란 큰범위안에서...
음악이란것에 충실하기위한 음악의한장르 랩..
그랩에 충실하기위해선 라임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랩이 그렇게만만한게아니라는말은
음악이 만만한게아니란말과 같다고보는데요...
: 글쎄.....
: 내가 힙합음악만을 따라 다닌지도 꽤 됐고, 어느정도 나 자신만의 힙합 마인드(?)라고 할수 있다면 있는 생각도 잡혔지만 라임이 랩의 전부라곤 생각 안한다....
: 혹자는 라임만이 랩의 전부혹은 힙합 음악의 전부라 하던데... 그럼 기냥 가요프로그램에서 떠돌아다니는 랩도 힙합음악인가?
: 예를 들어 샾의 스위티란 노래중에 "오예 이제 나에게 조금 솔직히/이제는 나에게 좀 더 가까이/" 란 부분...
: 분명히 라임은 맞는다 그러나 힙합은 아니다...
: 하지만 허니패밀리나 거리의 시인들 같은 경우에는 라임이 비록 안맞아도 먼가가 있기때문에 힙합으로 친다고 볼수 있겠따...
: 그것은 무엇이냐...
: 플로우, 바로 랩의 흐름이다...
: 아니면 랩하는 사람의 스킬이나 필이던가....
: 쩝 여기까지 써보니 먼소린지 몰겠다.....
:
: 추신- 리플달때 욕은 하지 맙시다^^
랩의 흐름을 지배하는것은 바로라임입니다..
플로우는 그흐름을 좀더리듬감있게 표현하기위한
수단(방법)이라고 봅니다
힙합은 패션 음악 춤 사상등을 모두 총괄한 문화를일컷는
말입니다 그렇지만 오래전부터 많은사람들이 랩을
힙합이라고 부르기시작했습니다..
그것은 같은음악안에서의 랩과 힙합을 동일시하여
취급하기시작한거죠...
힙합바지를입는사람을 보고힙합이네..
라고말하는것..패션을두고한말이죠..
그사람이 힙합문화라는말은아니지요..
샵의 노래중의 랩부분에 라임은들어있습니다
그렇지만 힙합은 아닙니다 왜일까요
랩과라임은 하나입니다..
샵의노래뿐만아니라 많은여타장르에서 보컬의사이사이에
랩을 사용하기 시작한지오래입니다 그렇지만
그것을 힙합이라고 부를수없는것은 그곡의 주축을이루고
있는것이 랩파트가아닌 보컬파트이기때문입니다
다른 요소(힙합적인마인드따위)를 제외하고 음악적인
면만으로 볼때도 그렇습니다
그것은 당연한거죠...
거리의 시인들을 힙합이라고 본다면 그럴수있는것은
위의이유때문일것입니다
힙합음악은 다른어떠한장르의 음악보다
리듬을 중요시여깁니다
그리듬을 이끄는 가장큰주축중하나는 바로랩입니다
랩에서의 라임의 중요성....
말할필요가없는 문제입니다....
전에도 말한적이있는거같네요...
rap은 rhyme and poetry라는 뜻을갖고있습니다
힙합에서의 라임이 왜그렇게 중요한것인지 알수있을겁니다
물론 라임이 힙합의 전부는 절대아닙니다
하지만 랩의 전부일수도있다고는 볼수있습니다..
랩과 힙합음악을 같은것으로 치부할때
라임의 중요성은 이미얘기할필요가없는문제이겠지요..
라임이 들어가있지 않은곡은 랩이아닙니다
저는 단순히 빠르게읽는것정도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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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51 Re:Re:나두시른디.. paxtile 05/14 8
: 전 조피디 싫어합니다..
: 일단은 조피디 플로어가 싫고 끝말 맞추기 라임이 싫고
: 이랬다 저랬다하는 말들이 싫습니다..
: 어떤 노래에서는 섹시한 여자들을 예찬하다가 어떤 노래에서는 Biiiiiiiiiiitch!!씹어대는 꼴이 가사쓸때마다 생각이 바뀌는 건지..
: 1집은 별로지만 당시에는 대단했죠..
: 갈수록 대중에 타협하는 음악을 한다는게 별로군요..
: 랩도 그다지 잘하지도 못하는것 같고....
: : 조피디 이야기는 정말 아니해서 쩜 이상하게 느껴져서 이래여...흠 구린가여? 적어도 Fever 는 뜻 알아도, 몰라도
: :
: : 엄청나게 좋고...3집도 좋던데....왜 말들이 없으시지..?
: :
: : 좀 평가라도 해주세여 ~ 내용 넣어서리 ~.~
: :
: : 쩝 그리구 우리나라 하드코어 ( 과격한 ) 래핑의 시조라고
: :
: : 자기가 말한걸 맞는거 같은디...쩝? 아니라고 생각하는분
: :
: : 아니면 동조하는분 좀 답변좀..
대체어떤조피디의라임이 그렇게 감탄을하게할까...
조아라 조아라 너무나 조아라 <----- 이런건가..ㅡ_ㅡ;
다른부분보다 그라임이 천재적이라는말은좀..-_-;;
거의 자기의식이없어보이던데....
돈을 조금조아하는것처럼보이기도하고...
음..이유없이 누굴씹길즐기는거같기도하고...
부하거느리길조아하는거같기도하고..-_-;;
누구흉내내는건가....누구지..?-_-?
하드코어랩의시초라.........
-_-;하여간싫어할수바께업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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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3 Re:Re:라임? 읽어보세요 paxtile 05/08 45
: 전 라임의 중요성을 무시한게 아니라 굉장히 단순하게 봐서 라임이 중요한가 자기 마인드의 전달이 중요한가 이 두가지만 딱 놓고 봐서 얘기한건데..(앞에서 그런말이 나온듯 해서..)
: 말도 안돼게 라임만 정리해둔 그런 국어사전 같은 랩이 별로라는것입니다..
: 굉장히 단순화 시켜서 제 생각은 메세지>라임 이라는것이지 그 이상은 아닙니다..
: 라임이 계속 만들어지긴 하겠지만 지금 보다는 덜 하겠죠..
: 라임이 없으면 음악도 없다 문학의 틀이다는 너무 극대화 시키신듯 하군요..
: 가사가 없어도 음악은 존재 합니다...
: 딱 한줄로 끝나는 시도 존재 합니다..
딱한줄로 끝나는 시도 존재합니다..
그렇지만 그시에도 라임은 역시존재합니다
라임이없으면 문학이없다라는말을 극대화시킨거같다고
하셨군여...음 그부분은 님의말대로 좀너무
거창하게 포장된거같기도 하네요...
하지만 틀린말또한 아닙니다..
제가 존경(?)이라고 하면 그렇다고할정도로
힙합에관한 정말박식하시고 힙합을굉장히사랑하시는분이
계십니다..님의 이해를돕기위해 그분이 저에게 하신말씀중
몇부분을 전해드리려합니다
▶Rap 과 Rhyme 은 하나입니다..그리고 라임이 우선입니다.
랩이라는 것에 우리가 소위 말하는 라임과 플로우가 존재하지않는다면 그것은 길거리 가판대에서 파는 스포츠 투데이의 연예면 기사를 줄줄 읽어내려가는 것과 아무런 차이가 없겠죠.
예를 들어 랩, 혹은 힙합이 아닌 '아무 노래'나 가사를 한번보세요. 하다못해 그 옛날 비틀즈나 엘비스 프레슬리의 노래,미국까지 갈 것도 없이 우리나라의 흘러간 노래들을 들어도'라임'이라는 개념이 빠져있는 노래 가사는 없습니다.
라임..라임이 없이 인간에게 '음악', 그리고 '가사'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부분을 읽고 어떻게 모든 음악에 라임이존재하느냐
라는의문이생길것입니다..
그분이 하신말씀중하나입니다
▶모든 종류의 운율적 텍스트에는 읽는 사람, 그리고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일종의 리듬감이 느껴지도록 만드는 언어적인'장치' 들이 숨겨져 있고, 그것은 한두 문장을 읽어서 느껴지는 것이아니라 전체를 크게 등분하여 보았을 때 알 수 있는 장치라는 것...?◀
바로라임을 말하는것입니다
저윗글뒤를잇는 그분의 말입니다..
▶그리고 랩 라임의 경우에는 그러한 장치들을 재치있고 독창적으로사용함으로써 듣는 이로 하여금 언어로 인한 운율감의 느낌을 최대한살려낸다는 것이 되겠네요.◀
라임의 단어자체의뜻은 운,운율을 일컷는말입니다
음악은 물론이며 많은 문학장르에는
어떤운율적인일정한패턴이있으며
그것은 바로라임입니다..
우리들에게 라임이라는 개념을알리는데가장큰역할을한게
랩이며 그렇기에 라임이라는것을 랩에사용돼는
일정한단어의반복패턴정도로 생각하시는분이많이
생긴듯하기도합니다..
랩의라임은 라임이라는큰그릇안의 한부분일뿐입니다..
힙합.. , 랩이라는 특성상 라임의중요성이
굉장히부각돼며 그렇기에 라임의 극대화를위해
어두와 어미에 어감상의비슷한 단어를 나열하는것..
그것이 랩의 라임이라고해도 크게틀린말은아닐것입니다
제가알기론 라임이라는 개념의기원은 시에서시작됐다고
합니다..그렇기에 mc는 시인으로도불리우는것입니다
하지만 랩(가사)이 시와더불어
라임이 가장 표면적으로드러나게하는 것이며 라임을
가장 효과적으로사용하는 방법임은 확실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라임이 랩에만국한된것이아니며 큰의미의라임은
많은 문학장르와 모든음악을 내포하고있습니다..
라임이 없이는 많은문학장르와 음악은
존재할수 없습니다..우리가 일상속에서 대화할때...
그속에서도 라임은 찾을수있는것입니다..
그리고 위에서 제가 어떤분의생각을담은그분의글을빌어
제글을 뒷바침한것은 저의멍청한머리와
어수선한 글재주..그리고 저의짧은힙합에대한지식들로는
많은분들의 이해를돕게 설명하는게 무리라는
판단이있었기때문입니다
그리고 제가인용한글을쓰신분은
랩작사가이시기도하고 많은분들에게 인정받는
훌륭한 홈페이지를 운영하시는분이시기도합니다..
저는 그분의 홈을보며 많은것을느꼈었으며 그분에게
많은 가르침을주실것을부탁했고 그분이 흔쾌히
그러겠노라고 해주셨습니다 위의글들은
그분이 저에게 주신멜들중 한부분들을추려낸것입니다..
그분의 허락이없었기에 그분의 이름과 그분의홈을
밝힐수는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저글들은 그분의글들은 그분개인적인 생각이며
그분의 생각이 기정사실인것처럼 말하고있다는식의
글은올라오지않길바랍니다...그분은 저에게
그분의생각을말씀해주셨던것이고 저는그생각이맞다고
생각했었고 그분의홈을둘러보고 그분과
메일을주고받으며 저의생각도 그분의생각과
많이닮아있으나
마지막으로 랩의 어떤면이 라임을가장중요한 요소로
만들었는지에대한 그분의 생각이담긴 글입니다
역시 저에게주신멜에서 따온글입니다
▶라임 - 랩 - 힙합으로 이어지는 이 상관 관계의 주축을 이루고있는 개념은 바로 '리듬'입니다. 즉, 박자 개념입니다. 힙합이라는음악 자체는 다른 어떤 장르들보다도 박자에 근원을 두고 있다고봅니다. 물론 노래에서의 박자, 즉 드럼 파트라는 것은 빼놓을 수없는 요소입니다. 하지만 힙합에서만큼 리듬 파트가 강조되는현대 대중 음악의 장르는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전 메일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99.9%의 대중 가요, 혹은 팝송들의가사에 라임이 들어가지 않는 경우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무엇이 유독 힙합에 있어서 라임을 중요하게 부각시키는가..하는질문이 생기겠죠. 그 질문과 대답 사이의 고리를 찾는 키워드는 간단합니다. 바로 '리듬' 때문입니다.
팝송과 가요 - 락, 메탈, 포크, 컨트리, 발라드, 알앤비 등
모든 장르를 통틀어 곡의 분위기를 주도하는 것은 리듬 파트라기보다는멜로디 파트입니다. (테크노와 유로댄스는 잠시 접어두고 생각하죠)조바꿈과 현란한 선율의 변화, 그리고 그에 걸맞는 보컬의 음색이 바로 곡의 성공도를 높여주는데 기여하게 되지요. 그러나,
힙합 음악 (혹은 랩 음악)에서 곡의 밀도와 짜임새를 높여주는 요소는다름아는 리듬 파트입니다.
일단 힙합에서의 리듬 파트를 크게 둘로 나누자면 어떤 분류가이루어질까요. 단순화시켜 생각하면 다름아닌 '드럼' 파트와'랩(보컬)' 파트가 됩니다. 스크래치나 DJ 믹스와 같은 제 3의요소는 그 성격상 리듬적 요소라 단언하기에는 좀 무리가 있죠.여기까지 생각해보면, '랩'의 근간을 이루는 '라임'이라는 것이과연 하나의 힙합 곡이 완성되었을 때 그 곡의 완성도를 얼마나크게 좌우할 것인지를 가늠할 수 있습니다. 들릴듯 말듯이 미세한
부분이 아닌, 직접 CD 를 통해 들었을 때 가장 크게 들리는
부분이 바로 '드럼' 파트와 '랩(라임)'파트가 될테니까요.
라임이 힙합에서 그토록 강조되고, 또 곡의 성패를 좌우하는 요소가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여타 장르의 가사에 들어가는 라임과 힙합 라임을구분짓는 특징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다름아닌 '언어를 통한 리듬감의극대화'입니다. 아티스트의 생각이 담긴 하나의 초안 가사가 있다고하였을 때, 그것을 좀더 함축적으로 변형시키거나 약간의 운율을 보태어 곡의 마디수와 멜로디의 변화에 맞추는 것이 바로 일반 대중가요 작사의 묘입니다. 어떻게 하면 곡의 분위기와 극적 반전의
대목에서 보컬의 멋을 살리면서 그와 동시에 분명한 가사의 내용을
전달시키느냐가 일반 대중 가요 가사의 핵심이 되겠지요.
하지만, 힙합 가사의 경우에는 상황이 전혀 다릅니다. 일단 곡 구성에서부터 다른 장르와는 구별되는 독특한 Loop 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보컬리스트가 곡에 해당하는 가사를 밋밋하고 짧게 (설령운율이 맞는다 하더라도) 불러버리게 되면 곡은 심심하기 그지없게변해버립니다.
힙합 라임의 특징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설사 일백 퍼센트의메시지를 모두 전달할 수는 없다 하더라도 (물론 세계 어디에도랩 곡의 가사를 한번에 듣고 모두 받아적을 수 있는 인간은 없습니다)그 라임으로 래퍼가 랩을 하였을 때 느껴지는 언어의 리듬감이후방에 깔리는 Loop 비트와 얼마나 잘 어우러지는가 하는 것입니다.온 세상의 모든 힙합 아티스트, 특히 래퍼들이 의식적으로나 무의식적으로나 추구하는 것은 바로 이것이 되겠죠? 자신만의 스타일과 자신만의 생각으로 만들어진 라임으로 랩을 하였을 때,그것이 MR 과 얼마나 절묘하게 리듬감을 생성하여 듣는 이들로
하여금 고개를 까딱까딱거리게 만들 수 있을지, 그것이 바로힙합 라임의 궁극적인 목표라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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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2 Re:Re:힙합에는 과연 라임 이 제일 중요할까여? paxtile 05/01 2
: 제일 중요하다고는 생각지 않습니다..
: 외국곡들 들어봐도 라임이 그 곡 전체에 쫙 퍼져 있다고는 생각 안합니다..
: 제 생각도 리듬을 타는게 더 중요하다고 봅니다..
: 진짜 멋있게 플로우 진행되는거 보면 진짜 랩 멋있게 잘한다 생각되지만..
: 라임 진짜 무슨 암호 처럼 딱딱 맞춘거는 들어도 그리 멋있단 생각 안듭니다..
: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조금만 노력하면 아니 거의 노력 안해도 프리 스타일만 아니면 라임은 다 맞출수 있을꺼라고 보는데..
:
:
님의 글을 읽어보니 우리나라말은 한글은 라임쓰기가
쉽다는 말같은데....한글은 전세계에서
가장라임쓰기가 어려운 언어입니다...
끝글자만 맞추면라임이다라는 단순한 발상을갖고있으면
한글로도 라임을쓰기가쉬워집니다...
본의아니게 님의글에 리플을마니달게돼는건
님이 라임을 너무단순하게생각하고있기때문인듯합니다
라임은 단순히 라임이아닙니다..
매일매일 공부해도 어려운게 라임일것입니다...라임은
랩핑에있어서 가장중요한 요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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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1 Re:힙합에는 과연 라임0 이 제일 중요할까여?제일중요합니다... paxtile 05/01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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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0 Re:하하하...라임이 이리도 쉽다니..라임은끝없이공부해야해도 어려운것..라임을공부합시당.. paxtile 05/03 5
: 이거 딴데 누가 이걸 올려 놨더라구요..
:
:
:
: 화장지를 곱게 접어서~
:
: 화장실로 급하게 달려가서~
:
: 알록 달록 똥통에 앉아서~
:
: 아랫 배에 힘을 준다~~
:
: 퐁당~ 똥 떨어지는 소리~
:
: 동네 얼라들 모여서~~
:
: 파란 창문이 열리면~~
:
: 개새끼야 문닫아라~~
:
: 멀리 멀리 퍼져라~~
:
: 내 똥 냄새야~~
:
:
:
:
: 이렇게 끝말만 맞출줄 아는 MC들이 많습니다..
: 제일 쉬운거죠..초등학생들도 할수 있는..
: 근데 이런 비슷한거 참 많이도 올라옵니다 자기가 쓴 가산데 어떠냐구.....그걸 말이라고 하는건지..
: 진짜 잘 쓴 가사도 있죠..
: 아까 그냥 여기 저기 뒤지다가..오랫만에 4WD의 노자를 들었는데..라임 참 잘 맞췄더군요..그래서 생각난 김에 우지도 라임은 죽이지 싶어서..불이병강천하도 들어봤죠..
: 라임 참 잘 맞췄더군요..그런게 힘든거지 요즘 나오는 왠만한 가사는 영~
:
: 제가 조피디 별로 안좋아하는 이유중 하나도 라임은 굉장히 많은데 멋이 없다는 거죠..
전 우지의 라임은별로인데..우지의라임은
수준이 낮습니다...그냥 목소리와 혀구르는발음으로
가사만 뭉개면서 어설픈라임이 빛이날뿐..
라임얘기가 나온김에 라임에대한저의짧은
생각을적습니다
라임은 크게몇가지정도스타일로 나눌수 있습니다..
좀더 이해하기 쉽게하기위해 3가지로나눠봅니다
3가지로 나눌때 이해를돕기위해 1차2차3차 라는
기준으로 나눕니다..
<1차 라임>
보통의초보들이 흔히 생각라는 라임이란 개념..
~고 , ~다, ~과 , 지~ , ~네,등과같이문장의 마침을 맺는 말.. 이건 라임이라기 보단.. 말끝내기라고 보면 됩니다..
끝말맞추기정도의 수준이라고나할까여..
요즘 ~고 ~다는 라임이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것도 라임은 분명히 맞습니다... 하지만 좀 부족한 랩퍼들이 쓰는 라임이라고 보면 되죠 즉..라임으로서는 가장 쉬운 초보 라임임입니다...1차로보는라임은
너무쉽고 널리퍼져있기때문에 굳이 예를들지않습니다
<2차 라임>
흔히 사용하는 단어 라임입니다. 예를 들어
윤희중의 슬픈운명중한부분을보면
"운명속에 다가선 네 생명.
그건 분명 빗겨간 너의 혁명이라 단정지며
부정만이 우글대던 그 안에서 휩쓸렸어.
넌 내 감정 따윈 냉정하게 접어뒀지.
우리 우정 또한 넌 매정하게 빗겨가려 노력했지."
운명 생명 분명 혁명 단정 부정 감정 냉정 우정 매정
이렇게 계속해서 뜻이이어지는 문장속에 발음이
유사한 단어들을 연속하여 사용하는것..그것이바로
2차라임이이라고 볼수있는라임입니다..
별개의얘기로 윤희중은 국내에서 가장라임을잘쓰는
랩퍼중한명으로도 통합니다
<3차 라임>
다른단어나 연속된단어로의 문장을 같은발음으로
뭉개버리는것이라고 보면됩니다..
정말.. 찾기도 힘들고 만들기도 힘든 부분이 바로 3차 라임 (발음 라임,어감라임)이죠..3차 라임에선 글자만으론 라임을 찾기 힘들죠... 그러나 랩을 하거나 MC가 들려주는 속에서는 한결 찾기쉽습니다..랩퍼들각각의 자신들만의
독특한 플로우로 단순한가사의 일부분이될수도있고
3차라임이될수도있기때문입니다..그렇기 때문에 3차 라임을 구사하려면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3차라임의 예로는 주석의 정상을향한독주를 보면
"발도와 동시에 착검
곧바로 멀어지는 적의 머리
바로 진실을 갈구하는 성전(聖戰)
절대로 dirty money 따위를 위해선 움직이지 않는 내 혀"
주석은 이부분에서 적의 머리와 dirty money의발음을
하나로 통일을시켰습니다...또 같은곡에서 다른부분을예로들어보면..
"절대 U-턴이 금지된 이 경기에서 필요한건
앨런 휴스턴의 자로 잰 듯한 3-포인트 샷
길이 보인다 기뻐해라 자신감이 키 포인트다
백-적-흑, 또다시 백
척후작업은 이미 완료 "
3-포인트샷 길이보인다 기뻐해라 키포인트다
연속4개의 전혀다른 문장이과 단어를 같은발음으로
통일시켜버립니다..그리곤다시 백적흑과
백 척후 를 같은 발음으로 통일해버립니다..
정상을향한독주는 주석을 세상에서 인정받게
한곡이며 위의 가사하나만 보아도 주석의
음악성정도를 가늠할수있습니다...
저정도의 3차라임을 연달아 구사한다는것 정말대단한겁니다
이런식으로 전혀다른단어를 발음상의 어감만으로 라임을만든다는건정말힘든작업입니다..특히 한글로는말이져..
하지만 숙련된 엠씨는 랩을 구사하며 같은 발음으로 만들어 랩핑해버립니다일종의 발음 장난이지만 어찌보면 이 라임이 가장 이상적이며.. 발음의 동일성을 강조하는 미국식 라임에 가장 부합되는 내용이죠. 미국이라면 우리랑 주어의 위치와 문장의 연결이 달라서 이렇게 라임을 만드는게 쉬운면도 있습니다 그리고 더 자연스런면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