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녀석이 일하면서 모은 돈으로 큰 맘먹고 수염 제모를 했습니다. 유독 털이 많은 유전자라서 그런지 정말 다리에 털이 많습니다. 발등,손등,엉덩이 등등... 다른친구들 다 같이 찜질방도 가곤 하는데 그 녀석만 제외되곤 했었죠.. 여름에 반바지도 잘 안 입습니다. 제가봐도 그렇게 혐오스럽게 많지 않은데...
너무 연연해 하더라구요..
오죽하면 친구들이 그놈 생일때 돈 모아서 2년치 되는 면도기를 사주었겠습니까 ㅋㅋ 아침에 면도를 했다고 해도 다른사람이 꼭 이렇게 물어본답니다. 몇일간 면도를 하지 않았냐고..... 이렇게요.. 아침에 매일 면도를 하는데 피부에 너무 자극을 줘서 아프기도 하고 해도 수염자국 때문에 파랗고, 수염이 있으면 5년은 더 늙어보인다고 하고 해서 상담을 받으로 피부과를 찾아 갔다고 하네요..
헉........
그런데 수염 제모수술 가격이 한 회에 20만원에 5회 총 100만원 어익후 ㅋㅋ 어느정도 예상은 했지만 이 정도 일줄은 몰랐다는 친구녀석...
자기가 사귀는 여자도 털 많은 남자 싫어하고, 본인이 봐도 징그러우니 특단의 조치를 취했더군요..
2-3회 정도 시술하면 수염이 덜 나게 되고 5회정도하면 평생 나지 않는다고 하네요.
총5회 시술 받으면서 100만원 날렸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지금은 새 삶은 찾은듯 전화 목소리가 아주 생 난리가 났음.. ㅋㅋㅋ
친구가 지방에 사는데요.. 언제 서울 올라오면 아마 깜짝놀란다고 너무너무 좋아하네요..
그런데 수염 많이 나는 사람들은 스트레스 은근히 많이 받더라구요.
100만원에 평생 나지않는다면 돈은 안 아까울듯 ~ (그 돈으로 술 먹고 그러느니 돈 잘쓴듯..)
첫댓글 신체발부는 수지부모라 했거늘 ㅋㅋㅋ
우.. 우와... 아.... ★
제가 아는분은 (그게 병인지는 모르겠으나) 하루에 세번 면도를 하신다더라구. 출근전 한번, 점심먹고 한번, 자기전 한번. 머리카락도 특이해서 새치가 뒤통수 한 부분만 (매직키드 마수리 가족들처럼) 흰머리고..;; 그런분들은 제모 하실듯.
저도 하고 싶은데...ㅠ.ㅠ부작용 없다고 하나요? 제가 듣기로 부작용 있다고 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