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첨으로 부산a/s센터에 가봤습니다.... 생각 보다 마니 작더라고요... 문재가있을때 항상 택배를 이용해 a/s를 보냈는데.. 시간이 대충 짧게걸려도 1주일은 걸리더라고요,,, 이번에도 택배로 보냈으면 담주에나 되어야 도착할거같은 느낌이 들어서 오늘 큰 맘 먹고센터에갔습니다...휴가하루날렸음..ㅠㅠㅠ 상당히 시간이 절약됐습니다.. 다만 경비가 좀발생,,,(도로비/기름값) 놀기 삼아 다녀왔습니다...결과는만족....스타 크래틀 스피커에서 소리가 안나고 차량용 충전기 전원선 피복이 끊어짐..현상...
네비가 자기 서비스 센타는 잘 찾더라고요.. 입구까지.. 사용자과실(빌려주었다 낭패당함)이었으나...아무말없이 신품으로 교환해 주더라고요...넘황당했습니다....아무말도 안하더라고요...(딱한마디 서비스기간 지나면 유상으로 구입해야합니다...) A/S받을때랑은 완전 정반대 였습니다..내일 .좀더 가까운대구에 A/S센터 오픈하지만 오늘 포항에서 부산 다녀왔습니다...A/S할때는시간을 내서라도 직접가는것이 맘고생덜하는거를 새삼느꼇습니다...두서없는 글 읽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첫댓글 아무말 없이 신품으로 교환 짝짝짝
비타스랑은 차원이 다르군요..
주형님께 비하면 전 행운아 인가 봅니다.....아이나비 서비스센터 집앞 20M (길만 건너면 맞은편.....)입니다.^^ 아직까지 문제가 없어서 한번도 가보진 않았지만요^^
제경우 충전문제로 A/S 간적이 있었습니다. 에이스 초기모델.. 처리결과 "거치대에 문제가 있어 교환 했습니다 부가적으로 밧데리가 너무 낡아 교체 했습니다 앞으로 이상 있으면 다시 오십시요" 헐~~~ 친절도 하지
부산A/S 군소리 없이 잘해주던데요 저도 몇달전에 UZ 땜에 맘고생해서 택배보낼려니 그렇고 해서 직접 차를 몰고 울산에서 부산 연산동 A/S 다녀왔습니다 사무실도 그리크지도 않고 고객대기실 안에 전용기네비게이션 모델별로 다설치되어 잇고 컴도 설치되있고 커피도 마시게끔 되어있더군요 주차장이 점 협소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