ㅊㅈㄹ 강사님께서 설명하시길 작년 매출대비 표준 노무비를 계산하고
목표 매출액 설정 후 표준노무비를 통해 예상 노무비를 계산한다 그 후 실제 노무비와 차액을 회사와 분배한다라고 하셨는데
목표 매출액에 따른 예상노무비와 실제노무비를 비교하는 시점은 연말 아닌가요? 그런데 장점에 매달 성과급을 지급한다는 게 이해가 안되서요.
차액이 얼마인지는 연말에 알 수 있는 거 아닌가요?
첫댓글 일단 과거 매출액 기준으로 표준노무비율을 설정한 다음에는 월별로 매출액이랑 실제 노무비를 파악해서 월별 표준노무비 대비 월별 실제 노무비의 차이를 구하는 데에는 큰 어려움이 없을 것 같습니다. 연말이 되어야만 매출액과 실제 노무비를 알 수 있는 건 아니니까요
첫댓글 일단 과거 매출액 기준으로 표준노무비율을 설정한 다음에는 월별로 매출액이랑 실제 노무비를 파악해서 월별 표준노무비 대비 월별 실제 노무비의 차이를 구하는 데에는 큰 어려움이 없을 것 같습니다. 연말이 되어야만 매출액과 실제 노무비를 알 수 있는 건 아니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