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양식: (해당과정, 단원, 페이지, 문제번호)
예: 내공수련 300페이지 전기화학 29번 질문입니다.~ (이전년도 강의면 강의년도 명시!!)
0. 수강생이 아닌 분이 문제만 구해서 풀다가 질문하는 경우 강퇴됩니다.
1. 질문의 의문문마다 각각 번호를 붙여주세요.
2. 문제의 그림이나 사진을 첨부하시면 답변을 빨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한번에 정확히 질문해주세요. 답변에 대한 추가 질문들에는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4. 이렇게 풀면 왜 답이 안나오나요? 유형의 질문에는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의치한약수 편입 카페에 들어가보니
약대편입에 합격하려면 학점과 토익은 거의 만점에 가까운 수준이 되어야 된다는
댓글이 너무 많더라구요 (고고익선이면 당연히 좋지만...)
차라리 약대편입보다 수능을 보라는 글들이 너무 많아서....
저는 지필로 높은 점수를 받으면 될 것이라는 착각을 했던 것 같습니다.
피트 전 약대편입에서도 합격생 분들 스펙이 학점과 토익이 굉장히 높았였나요?
선생님께서 약대편입으로 다관왕 하신 커리를 가지셔서 이 부분에 대해 궁금합니다...
조만간 약대편입에 관해 말씀해 주신다고 하셨는데.. 마음이 급해서인지,,,,
약대편입에 관한 정보가 편입카페 글이나 댓글로 밖에 파악을 할 수 없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첫댓글 말도 안되는 헛소리들입니다. 아직 약대편입이 제대로 열리지도 않았는데 누가 무슨 근거로 그런 말을 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결론적으로 약대편입이 수능보다 훨씬 더 쉽습니다. 단순히 경쟁률로만 봐도 그렇고, 과목 수도 편입이 훨씬 적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경쟁률이 매우 높아서 거의 만점만 합격하는 것 같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기본이 안돼있는 수험생들이 절대다수기때문에 기본실력만 충분하면 꼭 만점이 아니어도 얼마든지 합격할 수 있습니다.
약대 편입에 대해 궁금한 점을 정확한 질문으로 얼마든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수십개여도 상관없습니다.
그 질문들을 참고해서 약대편입 전망, 예상 글을 정리해서 올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