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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Email송부시 반드시 제목에 지원분야를 표시해주세요(예:인사부 아르바이트 지원)
※ 주요 수행업무
가.연말정산 문의 상담
나.연말정산 서류정리 및 심사
다.연말정산 자료 전산 입력
※ 근무기간:약 2개월(2006.12.1~2007.1월 중순)
※ 근무처:알리안츠생명 본사(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5-21 알리안츠타워 11층)
※ 근무시간:주 5일(09:00~18:00)
※ 일급:40,000원(중식대 5,000원 별도 지급)
1.지원자격요건
가.4년제 대학교 재학생(휴학생) 및 기 졸업자
나.Computer Skill 보유자 (MS Office 등)
2.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가.접수기간 : 상시접수(12월 1일부터 근무가능자)
나.접수방법: Email접수(hwcho@allianzlife.co.kr로 이력서 송부)
3.전형절차 및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가.전형절차 : 서류전형→1차면접→최종합격
나.발표방법 : 개별 Email 통보
4.제출서류:국문이력서(Email접수)
5.문의처 : 채용정보안내란의 Q&A 이용
6.유의사항
가.지원서접수는 Email에 한하며,기타 방법에 의한 지원서접수는 불가능합니다.
나.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다.채용 전형 시 모든 통보사항은 Email을 통해서만 이루어지므로, mail 박스 용량초과나 스팸메일 차단 장치 등으로 인한 메일 미확인이 없도록 유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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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시급:45,000 헐 덜덜덜 9시간 일하면 일당이 405,000원?? 한달 일하면 거의천만원쯤??
질문1) 이력서 양식은 따로 없나요 ? 2) 이력서만 보내나요 아니면 자기소개서도 작성해야하나요 ?
ㅅㅣ급ㅋㅋㅋ
우와 시급봐..ㅋㅋㅋ 근데 알바 맞나? 꼭 채용공고 보는거 같음..ㅋ
정정했습니다.시급이 아니라 일급입니다.일급 40,000원에 중식대 5,000원 별도 지급입니다.지원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알바도...학벌따지네
머이래?? 해봐야 숫자나 하루종일 입력하는게 무슨 대졸이야..참 웃긴 세상이야...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