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퀸 김연아의 팬들이 김연아 아이스쇼에 대규모의 쌀드리미화환을 보내 김연아를 응원했다. 김연아의 팬들은 5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김연아 아이스쇼 'E1 올댓스케이트 스프링 2012'에 1.2톤의 김연아 응원 쌀드리미화환을 보내 공원을 찾은 시민들의 관심을 끌었다. 김연아 응원 쌀드리미화환에는 김연아 팬카페 회원 등 100여 명의 팬들이 참여했으며, 김연아의 대형사진으로 장식된 쌀드리미화환에 팬 100여명의 응원메세지가 게시됐다. 또한 곽민정의 팬카페에서도 쌀드리미화환을 보내와 쌀기부에 동참했다. 김연아 응원 드리미 1.2톤은 1만명이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양으로, 김연아와 팬들이 지정하는 결식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김연아의 이름으로 기부된다. 김연아 응원 드리미 1.2톤은 스포츠 스타로는 축구선수 박주영의 결혼식 축하 드리미 500kg 이후 가장 많은 양이다.
'피겨낙원(樂ONE)'이라는 콘셉트로 열리는 'E1 올댓스케이트 스프링 2012'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경쾌하고 신나는 즐거움을 의미하는 '락(樂)'과, 관객이 직접 참여해 선수와 관객이 하나되어 즐기는 시간을 의미하는 '원(ONE)'이 결합된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세계적인 무대 안무가 데이비드 윌슨의 지도 아래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 남자 싱글 금메달리스트 에반 라이사첵(미국)을 비롯해 2012년 피겨 세계선수권 남녀 우승자 패트릭 챈(캐나다), 카롤리나 코스트너(이탈리아) 등 세계적인 선수들이 김연아와 하께 국내 팬들 앞에 선다. 김연아팬카페 회원들은 김연아 응원 쌀드리미화환 앞에서 단체로 플래시몹을 선보이며 김연아 아이스쇼를 함께 즐겼다.
김연아 아이스쇼 'E1 올댓스케이트 스프링 2012' 응원 쌀드리미화환 진행 : 쌀화환 드리미 www.dreame.co.kr 1544-8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