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k Chumno reveals details of break-up with Sokun Nisa
(자료사진) 소꾼 니사와 속 쩜노의 다정했던 한 때.
(프놈펜) --- 캄보디아 최대 기획사인 '리어스마이 헝 미어'(Rasmey Hang Meas: RHM) 프로덕션 소속 작곡가 겸 프로듀서 속 쩜노(Sok Chomnor 혹은 Sok Chumno) 씨는 [지난 수년간 동거해오던] 여가수 소꾼 니사(Sokun Nisa)와 결별한 사연을 상세히 밝혔다.
<앙코르 톰>(Angkor Thom) 매가진 최신호에 따르면, 소꾼 니사는 지난 2011년 2월에 [재미교포들을 대상으로 하는] 미국 순회공연을 하는 동안 새로운 연인을 알게 된 것으로 보인다. 속 쩜노는 <앙코르 톰>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그녀가 작년 4월부터 변하기 시작했다. 5월달에 캄보디아로 귀국한 후, 짐을 꾸리더니 우리의 관계를 빨리 정리하자고 요구했다. 그녀는 내게 2만5천 달러를 주었고, 함께 살던 아파트도 내가 가진다는 데 동의했다."
속 쩜노는 또한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다음과 같이 적었다.
"내가 그녀를 그리워하면, 그녀는 나를 미워한다. 나는 그녀와 그녀의 새로운 연인이 행복하게 살기를 바란다. 하지만 그것은 내가 그녀의 첫 남자가 아니었기 때문에 그런 것이 아니다."
하지만 속 쩜노는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페이스북'의 언급은 농담일 뿐이었다면서, 자신도 적절한 시기가 되면 새로운 사랑을 찾을 것이라 말했다.
첫댓글 소꾼 니사가
사실상 여가수 중에는 현재 최고 인기가수라는 점에서..
또 두 사람이 유명한 공개 커플이었다는 점에서..
상당히 빅 뉴스네요..
소꾼 니사는 캄보디아 국내의 삼성전자 모델인데..
살짝 영향이 있겠는데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