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이 넘쳐나는 열정적인 밤의 열기!
한여름 밤의 낭만을 몽환적 꿈으로 선사하는 [Fun Fun 페스티벌]이 8월 17일(금) ~ 18일(토) (19:20~) 양일간 성산아트홀 주최로 중앙광장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도심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이번 공연은 팝뮤직, 크로스 오브 클래식,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답답한 공연장이 아닌 특별한 야외무대에서의 색다른 시간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별이 빛나는 밤하늘의 공간과 화려한 출연진들의 무대, 간이부스를 이용한 시원한 맥주 시음 등 성산아트홀 야외무대에서 처음으로 펼쳐지는 이번 콘서트는 성산아트홀이 도심 속 새로운 휴가문화의 패턴을 제시하는 대표할만한 한여름의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며 창원시민 모두가 축제에 참여하는 또 하나의 축제의 장을 열어갈 것이다.
8월 17일(금)에는 오프닝 세레모니로 영상물 상영과 다양한 레퍼토리와 신선한 기획의 서울팝스오케스트라(지휘 하성호)가 펼치는 팝과 클래식을 넘나드는 크로스오브 연주회, 그리과 이와 함께하는 바리톤 김동규와 <뚜아에 모아>의 이필원이 펼치는 멋진 무대로 화려한 여름밤의 열기를 끌어올린다.
8월 18일(토)에는 전자현악 3중주를 구성하는 여성밴드 <아이리 ILY>의 연주가 마련되며, 경남재즈오케스트라(지휘 유상열)로 이어지는 테너 김대욱과 실력 있는 가수 <소리새>, <사월과 오월>, 김정한, 현희가 출연해 시민과 함께 어우러진 한마당을 이어간다.
그리고 양일간의 마지막 시간대는 '별이 빛나는 밤에 펼쳐지는 은막의 향연'으로 관객이 설정한 걸작영화가 상영된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 문화를 만들기 위한 노력으로 마련된 이번 축제에 시민들의 많은 참여가 함께하길 바란다.
첫댓글 팝스오케스트라와의 협연이라 더욱 품격 높은 공연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힘 내시구요.......
감사합니다. 해마다 하는 공연인데 공연무대와 스탭진도 수준급입니다.
창원은 수준높은 동네인디~~~~~우리님이 그곳까징....
저 포스터만 봐도 창원의 수준을 알 것 같습니다. 민박사님 감사합니다.
꼭 가고 싶지만 먹고사는 일이 걸리네요. 하지만 멀리서 많이많이 칠께요. 화이팅
큰 공연이 기다리고 있네요. 멋진 무대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시골에서 반찬거리도 덤으로 구해 오시지요.
개굴개굴 개구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