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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도 3월분
◈ 산출기간 : 2015년 3월 01일 ∼ 2015년 3월 31일까지 (전기료:15.2.15∼15.3.14, 수도료:15.2.15∼15.3.14) ◈ 납부기간 : 2015년 4월 30일까지(목요일) ◈ 납부방법 : 지로납부 (전 금융기관 납부 가능) 카드(한미비자, 신한, 삼성, 제일, 농협, 기업, 국민, 하나, 롯데, 외환카드) 자동이체납부 농협 무통장입금 : 215023-51-010688(갈현지점) 예 금 주 : 유승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 씨티은행 무통장 : 353-50339-247(일산지점) 예 금 주 : 유승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 국민은행자동이체 : 605701-01-247493(금촌중앙지점) 예 금 주 : 유승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 ♣ 무통장 입금 시 필히 동․호수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관리비 납부기한이 경과하면 연체료가 가산됩니다. ♣ 전출세대는 사전(1-2일전)에 관리사무소로 연락하여 관리비를 정산 하여주시기 바라며, 도시가스는 서울도시가스(946-7229)에 연락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관리비를 자동이체하는 세대는 해당은행(카드사)에 연락하시어 자동이체 해지를 하여 이중납부되는 일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승강기 사용료 ☞ 8층이상:80,000원 7층이하:70,000원 1톤이하:50,000 인테리어공사:30,000 율 산 개 발 주 식 회 사 유 승 아 파 트 관 리 사 무 소 ☎ 946 - 8023 FAX : 946 - 8025 |
공 지 사 항
1. 공동주택에서의 입주민 준수사항
주택법 시행령 제57조 제1항에 의거 입주민께서는 공동주택 공동생활의 질서유지와 주거생활 향상을 위하여 지켜야 할 규범을 관리규약에 상세히 안내하였사오니 행위금지사항 및 관리주체 동의 사항 등을 읽어 보시고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2. 관리비 자동이체안내
♦ 국민은행 : 은행 각 지점에 신청 금촌중앙지점(949-9051)
♦ 농 협 : 은행 각 지점에 신청 탄현농협 갈현지점(945-3879)
3. 관리비 납부에 관한 안내
관리비 납부기한은 매월 말일(휴일인 경우 익일)입니다. 관리비 납부기한이 경과되면 연체료가 부과되오며 관리비를 3개월 이상 연체 하실 경우에는 단전, 단수 조치를 취할 수도 있사오니 연체세대께서는 빠른 시일 안에 납부하여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공동주택의 발코니 난간 또는 외벽에 돌출물 설치 안내
주택법 시행령 제57조 제4항 제5목에 의거 공동주택의 발코니 난간 또는 외벽에 돌출물을 설치하는 경우 관리주체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5. 공동주택 질서유지를 위한 금지사항
▷ 계단실등 공동부분에 물품적재와 쓰레기봉투를 방치하여 통행방해 및 미관을 저해하는 행위.
▷ 애완견, 가축 등을 사육하여 이웃생활에 피해를 주는 행위.
▷ 세대내부 구조물과 설비를 증설하거나 제거하는 행위.
▷ 광고물, 표식물, 스티커 등을 허가 없이 부착하는 행위.
▷ 대형차량(화물차 2톤 이상, 승합차 15인승이상)의 단지 내 주차로 인한 통행 및 시야장애로
사고 유발 및 지하주차장 도로매설 등 각종시설물 훼손행위.
▷ 밤늦은 시간이나 이른 새벽에 위층에서 뛰거나 세탁기 청소기 피아노 운동기구 사용 등으로 이웃집에 소음피해를 주는 행위.
▷ 베란다나 복도에서 흡연 할 경우 담배 연기와 냄새가 배관이나 화장실 환풍구 등을 통하여 위 아래층 이웃집에 피해를 주는 행위.
6. 가스안전사용에 관한 안내
보일러 가스배관(노란색) 연결부분 및 가스렌지 연결부분을 비눗물이나 주방 세제 등으로 가스 연결부분에 묻혀 가스누출여부를 수시로 점검하시고 가스렌지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중간 밸브(휴즈콕)을 반드시 닫아주시기 바라며 외출 시에는 반드시 가스렌지를 끄고 중간밸브를 잠궈 주시기 바랍니다.
7. 전유부분의 범위와 관리책임(유승아파트 관리규약 제5조 참조)
▷ 전유부분은 단위세대 당 독립된 주거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구획된 부분을 의미 합니다. ▷ 전유부분은 당해 입주자의 책임과 부담으로 관리합니다.
▷ 공용부분은 전유부분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이며 관리주체의 책임 하에 관리합니다.
8. 계단 물건방치, 적치물 단속안내
소방법에 따라 계단 및 복도 등에 물건을 적치하여 화재 시 소화에 지장을 초래할 경우 과태료(적발시 200만원)가 부과되오니 적치한 물건(자전거, 책상, 의자, 화분, 신문, 폐품 등)을 세대내로 옮겨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옥상 출입통제에 대한 안내
▷ 옥상에는 화재발생시외에는 출입이 불가하오니 부득이한 사유로 출입 시 관리사무소의 허락 을 득한 후 출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옥상출입문은 평상시에는 안전을 위하여 닫아놓아 출입을 통제하고 화재 시에는 화재경종과 연동되어 옥상출입문이 자동으로 열립니다.
10. 누전차단기 점검 방법
※ 1개월에 1번 세대 누전차단기 월 1회이상 정상작동 유.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확 인 방 법 -
▷ 차단기 함을 연다.
▷ 좌측 가장 큰 차단기의 빨간색 버튼을 누른다.
▷ 전원이 차단되면 정상작동에 이상이 없는 것임.
▷ 차단기를 올려서 원상 복귀시킨 후 전기가 들어오는것을 확인한다.
11. 화재예방과 소화기 사용방법
※ 각 세대는 화재예방에 만전을 기하여 귀중한 생명과 재산의 피해를 미연에 방지하여 주시고 화재 시 현관 밖 소화전 옆에 걸린 소화기의 사용방법을 평소에 익혀 둡시다.
-- 소화기 사용방법 --
▷ 소화기 사용시에는 바람을 등지고 손잡이 부근의 안전핀을 뽑는다.
▷ 노즐(고무호스)끝을 잡고 불의 아래부분을 향하도록 한다.
▷ 손잡이의 레바를 힘껏 움켜쥔다.
▷ 노즐을 비로 쓸 듯이 불을 향해 진화한다.
12. 쓰레기 배출에 대한 안내
▷ 일반 생활쓰레기 배출방법
일반 생활쓰레기는 종량제 규격봉투에 넣어서 배출하시되, 재활용쓰레기와 음식물쓰레기는
반드시 따로 배출하셔야 합니다.
▷ 음식물 쓰레기 배출방법
음식물쓰레기는 수분을 제거하고 용기에 담아 이동하여 주시고, 쓰레기하치장에 배치된
음식물쓰레기 기기에 카드를 이용하여 음식물쓰레기만 배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음식물 쓰레기용기에 병뚜껑, 비닐호일, 나무이쑤시개, 패각, 비닐봉지는 절대로 음식물
전용 수거용기에 넣지 마세요.
▷ 쓰레기 반출요일 및 시간
구 분 | 반출일자 | 반출시간 | 반출장소 | 업체수거일 |
일반쓰레기 | 매주 일.화.목요일 (공휴일 제외) | 오후 17:00 ~ 22:00 | 기존장소 | 매주 월․수․금요일 |
재활용쓰레기 | 수요일오후4시~ | 목요일 오전 8시30분까지 | 후문 경비실 앞 | 매주 목요일 |
음식물 쓰레기 | 일자 및 시간에 제한 없음 | 기존장소 |
▷ 대형폐기물은 대형폐기물스티커를 구입( 유승 할인마트 )하여 부착 한 후 배출하시기 바랍니다.
▷ 대형폐기물이란 침대, 식탁, 의자, 가전제품(가전제품 신규로 구입 시 판매처에서 수거해감),
장롱, 책꽃이, 선반 등...
▷ 배출장소는 후문경비실 앞으로 배출하여 주십시오.
▷ 신발, 구두, 카펫, 모자, 의류종류는 의류수거함에 넣어 배출하세요.
▷ 봉제인형, 속옷, 여행용바퀴달린 가방 등은 의류 수거함에 넣지 마시고 공동주택용 쓰레기 봉투 또는 대형폐기물로 배출하십시오.
▷ 시멘트, 벽돌, 타일, 사기그릇 등은 산업용폐기물마대에 넣어 배출하십시오.
13. 주요전화번호 안내
◎ 코콤(인터폰) | 032 - 815 - 6617 | 1577-0051 |
◎ 대성셀틱보일러 | 031 - 945 - 8534 | |
◎ 유승 아파트 경로당 | 031 - 947 - 5334 | |
◎ 유승 도서관 | 031 - 947 - 8414 | 월, 수, 금(3시부터) |
◎ 금촌파출소 | 031 - 941 - 0112 | |
◎ 금촌3동사무소 | 031 - 940 - 8751 |
14. 단지 내 주차단속 안내
우리 아파트에서는 주차질서 확립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주차위반 차량을 단속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위반한 차량은 강력 접착성분의 황색스티커를 조수석정면에 부착하고 있으니 차주께서는
우리 아파트 주차관리 규정을 준수하시어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라며 우리 아파트 주차스티커 미 부착차량과 주차스티커를 분실한 차량은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1. 지정주차라인에 위반하여 주차한 차량.
2. 방문차량은 경비실에서 발급하는 방문 차량증을 부탁하지 않은 차량.
3. 주차스티커 미 부착 차량.
4. 우리 아파트 주차관리규정을 위반한 차량.
5. 지상주차장 주차 시 후면주차 한 차량.(저층세대 매연 및 수목보호)
♠ 주차스티커발급서류 ♠
▶ 주차스티커가 없거나 분실한 차량은 관리사무소에 등재하여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1. 주차스티커발급장소 : 유승 아파트 관리사무소(주간)
2. 주차스티커발급준비물 : 우리 아파트 입주민 차량임을 증명 할 수 있는 서류(자동차등록증 사본 등)
15. 음식물쓰레기 카드 재발급시 비용 부과 안내
2014년 1.1일부터 음식물쓰레기 배출 카드 재발급 비용이 Set 당 3,300원임을 알려 드리오니 분실하지 않도록 관리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출 시에는 반드시 전입자에게 인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미 인계시 3,300원 부담)
16. 관리비 등의 연체요율
연체개월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년초과 |
연체요율(%) | 2 | 2 | 5 | 5 | 10 | 10 | 10 | 10 | 15 | 15 | 15 | 15 | 20 |
독촉비용의 일부 의제 | 연체료에는 연체기간 중에 발생하는 법정과실 상당액의 손해배상금 외에 관리주체가 관리비 등의 납부를 독촉하기 위해 제소전에 지출한 비용(우편료.등기부 열람 비용 및 기타 부대비용)이 포함된 것으로 본다. |
17. 승강기 사용료 안내
◎ 이삿짐 - 7층 이하 70,000원, 8층 이상 : 80,000원
◎ 인테리어공사 - 1톤 이하 : 30,000원, 1톤 초과 : 50,000원
18. 상수도 요금 인상 안내
◎ 2015년 1월 고지 분 (2014년 12월 검침 분)부터 상수도 요금이 ㎥당 40원 ~ 90원 인상 됩니다.
구 분 | 사 용 량 (㎥/월) | 현 재 | 인 상 | 비 고 |
가 정 용 | 0 ~ 20 | 390 | 430 | ▲ 40 |
21 ~ 30 | 510 | 570 | ▲ 60 | |
31 이상 | 750 | 840 | ▲ 90 |
19. 하수도 요금 부과 (신설) 안내
◎ 파주시 하수도 사용조례 제16조제2항 규정에 의하여 2015년 4월고지 분 (3월분 사용량)부터 하수도 요금 이 부과됨을 알려드립니다. (0 ~ 20㎥ : 290원, 21 ~ 30㎥ : 390원, 31㎥ 이상 : 590원)
20. 일반관리비, 청소비, 경비비 인상안내
◎ 2015년 1월 1일부터 미화원 및 감단직(기전실 직원, 경비원) 직원에 대한 법정 최저임금이 전년도 대비
미화원 7.1% (시간급 5,210→5,580원) 감단직 직원 19% (시간급 4,689→5,580원) 인상되어 일반관리비, 청소비, 경비비가 인상 되었습니다.
21. 단지 카페 운영
입주자 모두가 한마음으로 단지의 무한한 발전을 위하여 생각과 마음을 나누고자 함에 유승아파트
단지 카페를 만들었습니다.
Daum 에서“파주시 한내들 유승아파트”또는 http://cafe.daum.net/hannaedl 입니다.
2015년 3월분 관리비 총괄표 | |||||||
순서 | 구 분 항 목 |
전 월 발생금액 |
당 월 발생금액 |
증 감 액 | 부과금액 | 부과차액 | 비 고 |
1 | 일반관리비 | 16,856,240 | 15,840,470 | - 1,015,770 | 15,839,620 | - 850 | |
2 | 청소비 | 5,554,700 | 5,554,700 | - | 5,556,200 | 1,500 | |
3 | 경비비 | 11,604,000 | 11,604,000 | - | 11,605,520 | 1,520 | |
4 | 소독비 | 327,520 | 327,520 | - | 326,000 | - 1,520 | |
5 | 승강기유지비 | 1,400,000 | 1,400,000 | - | 1,398,720 | - 1,280 | |
6 | 수선유지비 | 1,696,660 | 1,511,560 | - 185,100 | 1,512,320 | 760 | |
7 전 기 료 |
세대전기료 | 27,086,950 | 20,763,130 | - 6,323,820 | 20,763,130 | - | |
T.V 수 신 료 | 1,252,500 | 1,240,000 | - 12,500 | 1,240,000 | - | ||
공동전기료 | 1,053,570 | 1,035,530 | - 18,040 | 1,035,160 | - 370 | ||
승강기전기료 | 450,200 | 406,930 | - 43,270 | 406,870 | - 60 | ||
통신사 전기료 외 | 470,770 | 402,810 | - 67,960 | 402,810 | |||
소계 | 30,313,990 | 23,848,400 | - 6,465,590 | 23,847,970 | - 430 | ||
8 | 수도료 | 4,546,810 | 6,921,060 | 2,374,250 | 6,921,060 | - | |
9 | 생활폐기물수수료 | 744,990 | 756,480 | 11,490 | 756,480 | - | |
10 | 장기수선충당금 | 5,887,700 | 5,887,700 | - | 5,887,700 | - | |
11 | 화재보험료 | 377,000 | 377,000 | - | 378,220 | 1,220 | |
12 | 위탁관리수수료 | 389,270 | 389,270 | - | 389,220 | - 50 | |
13 | 입주자대표회의 운영비 |
659,860 | 650,000 | - 9,860 | 650,340 | 340 | |
합계 | 80,358,740 | 75,068,160 | - 5,290,580 | 75,069,370 | 1,210 |
1. 일반관리비 | |||||||||||||||||||||||
가. 발생내역 (산출기간 2015. 3. 1 - 3. 31) | |||||||||||||||||||||||
항 목 | 금 액 | 산 출 내 역 | |||||||||||||||||||||
1 | 급 료 | 10,209,250 | 관리(2명): | 3,897,970 | |||||||||||||||||||
기술(3명): | 5,702,000 | ||||||||||||||||||||||
2 | 제 수 당 | 2,067,490 | 전기안전선임수당 외: | 300,000 | |||||||||||||||||||
출 납 수 당: | 100,000 | ||||||||||||||||||||||
주택관리사수당: | 300,000 | ||||||||||||||||||||||
직 책 수 당: | 350,000 | ||||||||||||||||||||||
식대 | 300,000 | ||||||||||||||||||||||
야 근 수 당 : | 678,900 | ||||||||||||||||||||||
시간외 수당: | 38,590 | ||||||||||||||||||||||
3 | 적립금 | 연차수당적립금 | 525,520 | (급료+제수당)
÷ 209 × 8 × 15 ÷ 12 - 일근직 (급료+제수당) ÷ 426 × 12 × 15 ÷ 12 - 감단직 |
|||||||||||||||||||
퇴직급여적립금 | 1,023,060 | (급료+제수당+상여금+연차수당+식대)÷12 | |||||||||||||||||||||
4 | 복리후생비 | 보험료 외 | 1,019,480 | 국민연금 주민부담: | 311,290 | ||||||||||||||||||
건강보험 주민부담: | 387,260 | ||||||||||||||||||||||
고용보험 주민부담: | 107,760 | ||||||||||||||||||||||
산재보험 주민부담: | 213,170 | ||||||||||||||||||||||
복리후생비 | 25,900 | 정수기렌탈료, 설명절 격려금 | |||||||||||||||||||||
소 계 | 14,870,700 | ||||||||||||||||||||||
5 | 소 모 품 비 | 15,000 | 점보롤, 열쇠복사 | ||||||||||||||||||||
6 | 도 서 인 쇄 비 | 216,000 | 부과내역서 및 고지서 전산처리비 | ||||||||||||||||||||
7 | 교 통 비 | 13,000 | 은행 2건, 택배료 | ||||||||||||||||||||
8 | 우 편 료 | 42,680 | 미납세대 내용증명 발송 | ||||||||||||||||||||
9 | 통 신 비 | 91,370 | 전화요금(5대) | ||||||||||||||||||||
10 | 업 무 추 진 비 | 300,000 | 관리소장 | ||||||||||||||||||||
11 | 지 급 수 수 료 | 80,260 | 지로수수료,세무주치의 | ||||||||||||||||||||
12 | 제 세 공 과 금 | ||||||||||||||||||||||
13 | 사 무 용 품 비 | 29,850 | A4, 바인더, 풀 | ||||||||||||||||||||
14 | 감 가 상 각 비 | 58,610 | 관리실 컴퓨터 본체 | ||||||||||||||||||||
15 | 교 육 훈 련 비 | 123,000 | 놀이 시설물 안전교육, 전기기술인 협회비 | ||||||||||||||||||||
16 | 피 복 비 | ||||||||||||||||||||||
합 계 | 15,840,470 | ||||||||||||||||||||||
나. 부과내역 (발생금액 ÷ 전체면적 55,610㎡ =㎡ 단가) | |||||||||||||||||||||||
㎡ | ㎡ 단가 | 세대단가 | 세대수 | 부과금액 | 비고 | ||||||||||||||||||
79.33 | 284.85 | 22,600 | 56 | 1,265,600 | |||||||||||||||||||
95.86 | 27,310 | 110 | 3,004,100 | ||||||||||||||||||||
105.79 | 30,130 | 384 | 11,569,920 | ||||||||||||||||||||
합 계 | 550 | 15,839,620 | -850 |
2. 청 소 비 | ||||||
가. 발생내역 | ||||||
항 목 | 금 액 | 산 출 내 역 | 비 고 | |||
청 소 비 | 5,554,700 | 미화원(여)5명 : 청소용역비 | 대진에스컴㈜ | |||
계 | 5,554,700 | |||||
나. 부과내역 (발생금액 ÷ 전체면적 55,610㎡ =㎡ 단가) | ||||||
㎡ 단가 | 세대단가 | 세대수 | 부과금액 | 비 고 | ||
79.33 | 99.89 | 7,920 | 56 | 443,520 | ||
95.86 | 9,580 | 110 | 1,053,800 | |||
105.79 | 10,570 | 384 | 4,058,880 | |||
계 | 550 | 5,556,200 | 1,500 | |||
3. 경 비 비 | ||||||
가. 발생내역 | ||||||
항 목 | 금 액 | 산 출 내 역 | 비 고 | |||
경 비 비 | 11,604,000 | 경비원 6명 | 희망코리아㈜ | |||
계 | 11,604,000 | |||||
나. 부과내역 (발생금액 ÷ 전체면적 55,610㎡ =㎡ 단가) | ||||||
㎡ 단가 | 세대단가 | 세대수 | 부과금액 | 비 고 | ||
79.33 | 208.67 | 16,550 | 56 | 926,800 | ||
95.86 | 20,000 | 110 | 2,200,000 | |||
105.79 | 22,080 | 384 | 8,478,720 | |||
계 | 550 | 11,605,520 | 1,520 | |||
4. 소 독 비 | ||||||
가. 발생내역 | ||||||
항 목 | 금 액 | 비 고 | ||||
소 독 비 | 327,520 | 분기별 전세대, 매월 추가소독 실시 (대진에스컴(주)) | ||||
계 | 327,520 | 전염병 예방법 제40조에 의거 공동주택은 의무적 소독 | ||||
나. 부과내역 (발생금액 ÷ 전체면적 55,610㎡ =㎡ 단가) | ||||||
㎡ 단가 | 세대단가 | 세대수 | 부과금액 | 비 고 | ||
79.33 | 5.89 | 470 | 56 | 26,320 | ||
95.86 | 560 | 110 | 61,600 | |||
105.79 | 620 | 384 | 238,080 | |||
계 | 550 | 326,000 | -1,520 |
계 |
7. 전기료 ( 산출기간 15. 2. 15 ~ 15. 3. 14일 까지 ) - - - - - - - - - - - - | 23,807,080원 | |||||||||
(1) 한전전기요금 고지내역 | ||||||||||
구 분 | 사 용 량 | 사용량(Kwh) | 고지금액 | 비 고 | ||||||
고지내역 | 주택용 | 142,564 | 20,763,130 | |||||||
한국통신 | 400 | 한전에서 KT로 직접부과(MDF-계량기) | ||||||||
241 | 한전에서 KT로 직접부과(협정요금-광랜) | |||||||||
LG U+ | 1,261 | 한전에서 LGU+로 직접부과(협정요금) | ||||||||
산 업 용 ( 갑 ) | 7,025 | 894,680 | 급수펌프+정화조 | |||||||
가 로 등 ( 을 ) | 961 | 149,920 | 단지내 가로등 | |||||||
공동전기 | 29,868 | 1,999,350 | ||||||||
합 계 | 182,320 | 23,807,080 | ||||||||
(2) 사용요금 부과금액 산출내역 | ||||||||||
구 분 | 사용량 (Kwh) | 금 액 (원) | 비 고 | |||||||
세대사용 | 142,564 | 20,763,130 | 한전조견표에 의거 세대에 부과 | |||||||
TV 수신료 | 1,240,000 | 496 | 세대 | |||||||
산업용 (갑) | 7,025 | 894,680 | 급수펌프 . 정화조 | |||||||
가로등 (을) | 961 | 149,920 | 단지 내 가로등 | |||||||
공동사용량 | 20,711 | (9,070) | ||||||||
소 계 | 28,697 | 1,035,530 | ||||||||
승강기사용 | 7,696 | 406,930 | ||||||||
(1) 유승어린이집 | 620 | 84,210 | 유승어린이집에서 납부 | |||||||
(2) 경기케이블 | 경기케이블에서 납부 | |||||||||
(3) KB ATM기기 | 369 | 73,800 | 국민은행에서 납부 | |||||||
(4) KT프리텔 | 894 | 178,800 | KT에서 납부 | |||||||
(5) SK브로드밴드 | 330 | 66,000 | SK브로드밴드에서 납부 | |||||||
(6) SK텔레콤 | 1150 | SK텔레콤에서 납부 | ||||||||
소 계 | 3,363 | 402,810 | ||||||||
부과금액합계 | 182,320 | 23,848,400 | ||||||||
※ 세대전기 및 TV수신료는 한전조건표에 의해 부과 | ||||||||||
※ TV수신료 면제대상(세대당2,500원) → 국가유공자, 시청각장애자, 기초생활수급자 월 전기사용량 50 Kwh 미만 | ||||||||||
(3) 공동전기료 (관리면적 55,610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035,530원 | |||||||||
면적구분 | 발생금액 | 원/㎡ | 세 대 부 과 액 | 세대 | 부과금액 | 비 고 | ||||
79.33 | 1,035,530 | 18.62 | 1,480 | 56 | 82,880 | |||||
95.86 | 1,780 | 110 | 195,800 | |||||||
105.79 | 1,970 | 384 | 756,480 | |||||||
합 계 | 1,035,160 | -370 | ||||||||
※ 공동전기료는 관리동, 기전실,정화조. 각종 기기 및 펌프류, 지하주차장, 경비실 및 세대 | ||||||||||
공용부분 등 각종 시설물의 유지관리를 위한 공동전기 사용금액입니다. | ||||||||||
(4) 승강기 전기료( 2층 부터 부과)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406,930원 | |||||||||
동호기 | 부과 세대 |
동별 사용량 |
세대당 요금 |
부과 금액 |
동호기 | 부과 세대 |
동별 사용량 |
세대당 요금 |
부과 금액 |
비고 |
1-1호기 | 25 | 371 | 860 | 21,500 | 6-1호기 | 26 | 334 | 750 | 19,500 | |
1-2호기 | 25 | 335 | 780 | 19,500 | 6-2호기 | 25 | 393 | 910 | 22,750 | |
2-1호기 | 25 | 336 | 780 | 19,500 | 7-1호기 | 23 | 340 | 860 | 19,780 | |
2-2호기 | 26 | 351 | 780 | 20,280 | 7-2호기 | 25 | 361 | 840 | 21,000 | |
3-1호기 | 21 | 301 | 830 | 17,430 | 8-1호기 | 25 | 367 | 850 | 21,250 | |
3-2호기 | 20 | 295 | 860 | 17,200 | 8-2호기 | 24 | 344 | 830 | 19,920 | |
4-1호기 | 26 | 372 | 830 | 21,580 | 9-1호기 | 26 | 328 | 730 | 18,980 | |
4-2호기 | 25 | 356 | 830 | 20,750 | 9-2호기 | 26 | 378 | 840 | 21,840 | |
5-1호기 | 26 | 342 | 760 | 19,760 | 10-1호기 | 25 | 390 | 900 | 22,500 | |
5-2호기 | 25 | 345 | 800 | 20,000 | 10-2호기 | 26 | 377 | 840 | 21,840 | |
계 | 244 | 3,404 | 197,500 | 계 | 251 | 3,612 | 209,360 | -60 |
8. 수 도 료 | |||||||||
가. 발생내역 (산출기간 15. 2. 17 - 15. 3. 16) | |||||||||
항 목 | 세대사용량 | 금 액 | 비 고 | ||||||
시 고 지 액 | 9,051 톤 | 6,468,030 | 2014년 12월 검침분 부터 수도요금 인상 됨. | ||||||
세대고지액 | 9,325 톤 | 6,921,060 | |||||||
공동수도료 | |||||||||
※ | 수도료 충당금 잔액 | = | 이월금액 (1,332,580원) | + | 당월발생액 (453,030원) | = | 1,785,610원 | ||
9. 생활폐기물수수료 | |||||||||
가. 발생내역 | |||||||||
항 목 | 금 액 | 비 고 | |||||||
음식물 쓰레기 | 756,480 | 세대당 별도금액 부과 | |||||||
계 | 756,480 | ||||||||
10. 장기수선충당금 | |||||||||
가. 발생내역 | |||||||||
항 목 | 금 액 | 비 고 | |||||||
장기수선충당금 | 5,887,700 | ||||||||
계 | 5,887,700 | 적립식 통장 | ₩5,887,700 | 3회 적립 | |||||
나. 부과내역 (발생금액 ÷ 전체면적 55,610㎡ =㎡ 단가) | |||||||||
㎡ 단가 | 세대단가 | 세대수 | 부과금액 | 비 고 | |||||
79.33 | 105.87 | 8,400 | 56 | 470,400 | |||||
95.86 | 10,150 | 110 | 1,116,500 | ||||||
105.79 | 11,200 | 384 | 4,300,800 | ||||||
계 | 29750 | 550 | 5,887,700 | 17,663,100 | |||||
11. 화재보험료 | |||||||||
가. 발생내역 | |||||||||
항 목 | 금 액 | 비 고 | |||||||
화재보험료 | 377,000 | ||||||||
계 | 377,000 | ||||||||
나. 부과내역 (발생금액 ÷ 전체면적 55,610㎡ =㎡ 단가) | |||||||||
㎡ 단가 | 세대단가 | 세대수 | 부과금액 | 비 고 | |||||
79.33 | 6.78 | 540 | 56 | 30,240 | |||||
95.86 | 650 | 110 | 71,500 | ||||||
105.79 | 720 | 384 | 276,480 | ||||||
계 | 1910 | 550 | 378,220 | 1,220 |
12. 위탁관리수수료 | ||||||
가. 발생내역 | ||||||
항 목 | 금 액 | 비 고 | ||||
위탁관리수수료 | 389,270 | |||||
계 | 389,270 | |||||
나. 부과내역 (발생금액 ÷ 전체면적 55,610㎡ =㎡ 단가) | ||||||
㎡ 단가 | 세대단가 | 세대수 | 부과금액 | 비 고 | ||
79.33 | 7.00 | 560 | 56 | 31,360 | ||
95.86 | 670 | 110 | 73,700 | |||
105.79 | 740 | 384 | 284,160 | |||
계 | 550 | 389,220 | -50 | |||
13. 입주자대표회의운영비 | ||||||
가. 발생내역 | ||||||
항 목 | 금 액 | 비 고 | ||||
동대표회의운영비 | 650,000 | 회장업무추진비, 대표회의 출석수당 | ||||
계 | 650,000 | |||||
나. 부과내역 (발생금액 ÷ 전체면적 55,610㎡ =㎡ 단가) | ||||||
㎡ 단가 | 세대단가 | 세대수 | 부과금액 | 비 고 | ||
79.33 | 11.69 | 930 | 56 | 52,080 | ||
95.86 | 1,110 | 110 | 122,100 | |||
105.79 | 1,240 | 384 | 476,160 | |||
계 | 550 | 650,340 | 340 |
<< 3월 잡수입 및 잡지출 내역서 >> | |||||||||
잡 수 입 | 잡 지 출 | ||||||||
날짜 | 내 용 | 금 액 | 날짜 | 내 용 | 금 액 | ||||
7 | 호떡 - 장소 | 30,000 | 2 | 도서관 정수기 (2월分) | 20,000 | ||||
9 | 노인정 난방비 환급 | 850,000 | 5 | 2월분 경로당 지원금 | 200,000 | ||||
10 | " | 450,000 | " | 2월분 도서관 사서비 | 200,000 | ||||
14 | 호떡 - 장소 | 30,000 | " | 2월분 경비원 재활용 분리수거비 | 180,000 | ||||
16 | 닥스리빙클럽 - 게시 | 30,000 | 17 | 지하주차장 계단청소시 식대 | 30,000 | ||||
19 | 웅진씽크빅 - 장소 | 30,000 | 19 | 폐기물 봉투(마대 10장*3,850) | 43,100 | ||||
20 | 음식물 수거 - 업무지원비 | 36,760 | 20 | 도장보수 공사시 음료수 | 7,200 | ||||
" | 빈폴사원모집 - 게시 | 30,000 | 23 | 대표회의시 음료수 | 5,000 | ||||
21 | 호떡 - 장소 | 30,000 | 27 | 전화요금(도서관) 947-8414 | 5,650 | ||||
23 | SK텔레콤(2동 옥상) 임대료 | 3,200,000 | 30 | 한전검침비 지급 | 236,500 | ||||
" | 재활용비 3월분 | 850,000 | " | 도서관 정수기 (3월分) | 20,000 | ||||
24 | LG유플러스 (7동) 임대료 | 2,400,000 | |||||||
26 | 알뜰장 3월분 | 332,727 | |||||||
" | LG 식당 사원 구함 - 게시 | 30,000 | |||||||
30 | 103-1104 승강기 사용료 | 80,000 | |||||||
수 입 합 계 | 8,409,487 | 지 출 합 계 | 947,4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