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투어에서 드리는 필리핀 현지정보입니다.
필리핀 최대 몰인 SM은 필리핀을 들리신 분들은 한번정도는 꼭 가보시는 편입니다.. ^^
클락의 경우는 SM보다 약간더 고급 쇼핑몰인 '말퀴몰'로 가시는 분들도 늘고 있는 추세죠.
(말퀴몰 정보는 추가로....)
기념품이나 한국에 가져가실 선물로 말린 망고나 건강쥬스(노니/코코넛)을 사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몇번 사가지고 가시면 다음 방문시 조금은 특별한 기념품을 찾게 되죠..
SM에서는 자체적으로 Department Store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도 입점을 해있지만, 자체적으로도 판매되는 물품들이 있습니다, 그중에 기념품을 파는 코너가 있어서 소개를 해드립니다.
이번에 마닐라 '인트라무스' 방문기를 올릴 예정이지만, 비슷한 물건에 가격대도 SM이 일부 품목은 더 나았던거 같습니다.
물론, 마닐라내 재래시장쪽으로 가면 더 저렴한 상점들도 있지만, 발품을 팔아야하니 짧은 일정중에는 SM의 선택이 더 맞으실 듯
술을 좋하는 분들께 특산품인 코코넛 술... 맛은 한국의 민속주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
가격도 한화 1만원내외로 저렴한 편이죠.., 혹은 산미구엘을 가져가시는 분들도 계시죠;;;
필리핀에서 제작된 시거 및 담배류(물론 외국에서 들어온 것도 있습니다..)
장식을 위한 컵이나... 매니아분들이 좋아하시는 향초
(사진이 좀 흔들렸습니다..)
동남아 특성상, 인건비가 싼 관계로 꽤나 잘만들어진 수공예품도 저렴한 금액에 구입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가방도 나름 멋스럽습니다.. ^^
개인적으로 보라카이에서 보았던 물건보다 품질이 더 좋았던거 같아요.
조개등을 이용한 장식품 및 주방 받침대들도 간편한 기념품을 찾으실 때, 좋을 것 같습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수공예품들입니다.. 필리핀 사람들이 나름 손재주가 좋아서 재미있는 장식품부터 운치가 있는 배 장식품까지..
한화 2-3만원정도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직원에게 말씀을 하시면 박스등으로 포장도 해드리고요..(참고)
박스포장은 꼭 하셔야 합니다. 한국에 도착 후, 파손을 확인하셨던 분들도 계시거든요.....
마지막으로 사기시는 분들은 거의 없지만.. ^^;;
필리핀 전통 복장인 바롱입니다.. 흔히 파티나 결혼식등 행사때 남자들이 입는 옷입니다.
항상 같은 선물이나 기념품보다는 발품을 조금 파시더라도 기억에 남는 선물은 저렴하게 구입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 필리핀 여행문의 및 예약은 코코투어
- 이메일 : ask@luie.co.kr
- 카카오톡 : luielee
[출처] (트로이의 필리핀 정보) | 작성자 루이Lu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