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는 힘듭니다.
뜻을 함께하는 많은 분들의 의견이 필요합니다.
공사자재는 그냥둔채 공사만 일시중단됐기 때문입니다.
공사가 완전 저지될수있도록 민원부탁드립니다.
다행하게 공사를 완전히 정리시킨다고 가정할 때에,
공사진행된 구간을 그냥 두고 정리하면 나중에 다시 진척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공사된 덮개로 인해 2m넘게 물길 구간에 햇빛이 들지않아 악취가 날 수도 있습니다. 쓰레기가 모이면 덮개 빈틈 사이로 쉽게 치울수도 없고요.
공사 저지 및 실개천 원상 복구민원 많이 부탁드립니다.
그들이 덮개로 관리를 안하려는 꼼수라면 더더욱이 공사는 완전중단되고 복구가 진행되어야 할것입니다.
쓰레기가 안에서 쌓이고 덮개로 덮여 마르지않는 물길로 물이 계속 흐른다면 깨끗할까요? 악취로 고생하는건 주무관들이 아닌 실개천주변에 사는 시민들입니다.
다행히 짧게 공사가 진행되었으니 복구도 금방진행될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공사 완전중지 및 실개천 복구 민원을 부탁드립니다.
미사시민의 힘을 보여주세요. 자기멋대로인 시골행정 공무원들로부터 미사시민의 아름다운 길을 지켜주세요.
카페 게시글
국회의원,시장,도.시의원
실개천 덮개공사에 대해 공원녹지과에서 미사1동과 3동주민의 의견을 수렴한다 하오니, 실개천 복구의견을 많이 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Misa26
추천 0
조회 410
23.06.18 18:33
댓글 4
다음검색
첫댓글 미사시민연합서 대처하라.
대리석 시공이.아닌 강화유리시공하면 실개천도 보이고 사고도 예방이 가능한데 하남시는 왜 유리가 아닌 보기싫은 대리석으로 하는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여러의견수렴이 안된게..이런대서 티가 나는 것 같습니다. 조명은 꼭 살리면 좋겠습니다. 아이들이 노는 곳이라는 것도 고려되었으면 좋겠네요. 들어가진 않지만 아이들에겐 시원하게 물을 만나는 정말 좋은 놀이터예요.
바로 옆에 개울물이 흐르는걸 애들도 좋아하고 보기도 너무 좋았는디 뭔 대리석 공사ㅠ
일어나지도 사고땜시 공사라ㅠ
공사중지하고 원래대로 복구하길 강력히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