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아버지!
정말 너무 기가 막히네요.
집에 도착 하니 수도 요금 고지서가 와 있는데 6개월 미납이라고 적혀 있고 내용을 보니 완전히 엉터리이고 거짓말인 청구서인데 11월 17일까지 납부 하라고 하며 6개월 미납 요금이 37.480원으로 청구 되어 와 있습니다.
참 기가 막히고 어이가 없습니다.
어쩌면 저리도 열매를 거두는 일을 하지를 못하는 것일까요?
참 신기한 일입니다.
6개월 요금 중에 5월달 요금이 아주 가관입니다.
참 어이 없고 기가 막히는 이 열매를 거두지 못하는 사단 마귀의 역사를 예수 그리스도께서 심판 하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오늘 성수역 천하제일 솥뚜껑에서는 주방장이 제게 집에 가라고 하는데요?
사용 하려고 가져다 놓은 칼을 두개 중 하나만 사용 하고 한개는 치우라고 하고 집에 가져 가라고 하구요.
그래서 두 개 다 사용 하려 한다니 걸리적 거린다고 하구요.
함께 일할 사람에 대한 배려 라고는 찾아 볼 수가 없네요?
자기들이 원하는바가 안 되니 화를 내고 아주 집에 가라고 하는데요?
참 어이 없네요.
그리고는 저를 아프게 하겠다고 병들어 아프면 어떻다고 하구요.
참 기가 막히는 이 사단 마귀의 역사를 낱낱이 기록 하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내일부터 독일어 성경을 오스트리아 성경이 아니라 스위스 독일어 성경으로 버전 교체 하게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노트북에서 다음 카페 묵상 말씀으로 내일 새벽 예약글 업로더 하고 이제 문자에 반영 하고 카톡에 반영 하도록 하겠습니다.
전능 하신 하나님 아버지!
이번달에 수도 요금 납부는 하되 다음 주에 휴무날에 전화 해 이번달 요금까지 반영해서 송금 해야 하겠습니다.
ㅋ ㅋ ㅋ
그래야 사단 마귀의 역사를 물리칠 수 있겠지요?
하나님의 일하심을 바라봅니다.
전능 하신 천지의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를 경배 합니다.
사단 마귀는 무엇을 해도 제대로 올바로 하는 일이 없고 사람을 사용을 해도 제대로 올바로 사용을 하지를 못하고 전부 다 지옥 백성이 되게 만드는 것을 저보다 하나님이 더 잘 아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전능 하신 천지의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날마다 사람 죽이는 일만 하는 이 열매를 거두지 못하는 어둠의 악령의 역사를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기시는 줄을 알고 믿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은 위대 하시며 광대 하신 줄을 알고 믿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죄와 사망에 종 노릇 하지 않으니 몸을 아프게 하고 일을 못하는 사람을 만들고 베트남 26살 여자 아이에게 한식을 배우게 만들고는 제게 다른 데서 일 안 해 본 사람이라고 하고는 아주 바보 취급을 하고 말도 함부로 하고 멋대로 하네요.
하나님께서 이들에게 이리 하게 하시는 건가요?
기가 막히는 일입니다.
애굽의 한 가운데서 애굽의 풍토를 따라 살지 않게 하시는 분이 하나님 이십니다.
그런데 왜 사람들과의 관계를 이리 불편 하게 만들지요?
하나님의 뜻에 따라 살고 있는데 왜 사람들이 함부로 대하게 만들지요?
하나님의 자녀가 세상에 육신에 속한 이들과 다투어야 하나요?
항상 이런 식으로 같은 시행착오를 반복 하고 있는 이 열매를 거두지 못하는 사단 마귀의 역사를 주님 어찌 해야 하리이까?
노아를 950세까지 살게 하시는 분이 하나님 이신 줄을 알고 믿습니다.
그런 하나님이 결혼 하고 출산 하지 않는다고 몸을 아프게 하고 죽이려 하나요?
참 기가 막히는 이 육신의 역사를 하나님이 그냥 내 버려 두신다는 말이신가요?
하나님 아버지!
아무래도 이 열매를 거두지 못하는 사단 마귀가 삼성그룹을 해체 시키겠습니다.
하는 짓이 딱 김정주 넥슨 회장 자살 할 때처럼 행하고 있는 것을 저보다 하나님이 더 잘 아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스스로 멸망 하고 자기도 망하고 남도 망하게 하는 자가 지구의 온 인류를 다 멸망 하게 만들고 있는 것을 보게 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제가 무엇을 어찌 해야 하는지 제게 하나님의 지혜로 인도 하시옵기를 예수 그리스도 거룩하고 존귀하신 이름으로 감사하며 기도 드립니다. 아멘.
"코람데오"
"임마누엘"
"마라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