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기님과 운영자님들덕분에정다운 님들과행복한노래모임시간을보냈습니다깊이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역시 빨강구두님 샷의 달인이십니다 모두 신사숙녀로 변신했네요 ㅎ물론 우리 가우님들 원판불변바탕이 좋으시기도 하지만요 ㅎㅎ두분 듀엣도 보기 좋았구요수고에 감사드려요 ^^
우리 가우님들이멋지시기에사진도멋지게 나온듯합니다시냇물 지기님수고 많으셨습니다~~~^
언제나 친절하시고 사진봉사 고맙고요 빨강구두님 최고입니다 그배후에 윤진희님 힘이 막강한가요 ㅎㅎ 하여튼 두분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새벽이 선배님말씀이맞습니다요제가 윤진희님께노래뿐 아니라많은걸 배웁니다그래서행복하고감사하답니다~~~^
빨강구두님.사진 촬영 하시느라뚜고해떠염~감사합니다 ~~
모든일에최선을 다하시는윤진희님함께해서행복했습니다~~~^
첫댓글 역시 빨강구두님 샷의 달인이십니다
모두 신사숙녀로 변신했네요 ㅎ
물론 우리 가우님들
원판불변
바탕이 좋으시기도 하지만요 ㅎㅎ
두분 듀엣도 보기 좋았구요
수고에 감사드려요 ^^
우리 가우님들이
멋지시기에
사진도
멋지게 나온듯
합니다
시냇물 지기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언제나 친절하시고 사진봉사 고맙고요 빨강구두님 최고입니다 그배후에 윤진희님 힘이 막강한가요 ㅎㅎ 하여튼 두분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새벽이 선배님
말씀이
맞습니다요
제가 윤진희님께
노래뿐 아니라
많은걸 배웁니다
그래서
행복하고
감사하답니다~~~^
빨강구두님.
사진 촬영 하시느라
뚜고해떠염~
감사합니다 ~~
모든일에
최선을 다하시는
윤진희님
함께해서
행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