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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주문화 사회 프로세스
량주 문자의 회복 첸 탕 강 유역에서 중국에서 쌀 농장의 초기 기원 중 하나 이며, 첸 탕 강 남쪽 은행의 중간 수준 문명은 세계에서 가장 초기 쌀 사이트 이며, 많은 량 주 문화 사이트에서 삼각형 시와 V 자형 획기적인 등의 돌 농업 도구를 널리 발견 된다,
그것은 량 주 문화 기간의 농업은 고 대 농업의 발전에 큰 진전을 경작 농업 단계에 쟁기 경작 농업에서 개발 된 것을 보여준다. 따라서 그 당시에는 생산력의 높은 발전을 이끌어 내 고, 따라서 공예품의 개발을 추진 하 고 있으 나, 도자기, 옥, 직물 및 기타 수공예 부서는 농업에서 분리 하 고, 그 당시 칠기, 실크 린 넨, 아이 보 리 등의 높은 수공예품의 수준을 보여주는 절묘 한 옥 가공 기술, 특히
모두 그 당시 생산성의 고급 특성을 보여주고 문화적 의미가 있다! 사회 생산력의 발전에 기초 하 여, 량주 문화 기간의 사회 시스템은 급격 한 변화를 겪고 있다,
사회는 무덤의 유적에서 특히 눈에 띄는 다른 계층 지층으로 분할 되었습니다. 저장의 안티 산, 야 오 산, 관 산 및 기타 귀족 묘지, 그들의 대부분은 대규모 무덤 플랫폼을 구축 한, 귀족 무덤 주로 큰 무덤, 절묘 한 매장 도구, 특히 매장 아름 답게 만든 옥의 의식의 큰 숫자를가지고. 이와 대조적으로, 수 부 라오, 골든 혼, 핑 추 둔, wujia 항구, 사원 및 작은 민간인 무덤에서 볼 수 있는 다른 사이트, 그들은 특별 한 건설 묘지를가지고 있지 않지만 주거 사이트 주위에 흩어져, 무덤 작은, 매장만 겸손 도자기와 장식 옥 장식품의 작은 조각입니다.
리 앙 주 사회가 치열 한 갈등에서 계층적 차이를 보인 것을 알 수 있다. 이 차이에 포함 된 재산의 축적은 클랜 사회를 재정의 하는 일종의 사회적 힘을 통해 달성 됩니다. 큰 무덤 테이블의 건설 작업의 거 대 한 금액, 특히 그 당시 사람들의 물질적 인 요구가 아닌 mocher와 같은 큰 기본 주소는, 우리는 량 주 문화 기간에 사람들의 건설 능력을 존경 할 수 있습니다. 이 규모의 건설 프로젝트는 특정 사회 질서에 의해 보장 될 필요가, 그렇지 않으면 상상할 수 있다. 이 사회 질서의 확립은 그 당시 사회 계층 차이의 출현에 밀접 한 관련이 있다.
그것은 양 주 문화의 기간에, 클랜과 부족에서 지도자의 매우 높은 권위를 등장 했다고 말할 수 있다, 사회적 권력의 대규모 건설 프로젝트를 수행 하는 노동력의 많은 수의 조직과 함께! 이러한 종류의 사회적 권력의 존재는 또한 양 주 배양 기간에 옥 생산에서 완전히 나타난다. 옥의 가공은 복잡 한 다중 공정 노동 프로세스 이므로, 옥은 수공예 전문화의 산물입니다. 량주 문화 옥 이외에 yuzhu (튜브),과 립, 비 및 기타 소수 형상, 옥의 각 조각이 많은 양의 노동 결과를 응축 하는 것을 나타내는 절묘 한 조밀 한 장식 조각의 대부분은, 생산자는 제거 하는 노동 상태의 목적을 얻기 위해 매일에서 해야, 하나의 옥 처리 생산에 종사,그리고 그것의 살아있는 물자는 사회적인 그룹의 광대 한 수가 필요 합니다
량 주 건물 복원 제공 됩니다. 동시에, 비 취 장치 형 비교 규범, 패턴 패턴 조각 법, 그 제조 과정에서의 정신 작업의 조성 물의 증가를 반영 하 여, 비교적 독립적인 경향으로 간단한 육체 노동, 정신적 및 수동 노동 차이가 형성 되 고 있다. 량 주 문화 사회 양식의 개혁의 또 다른 중요 한 측면은 코어로 옥 시스템과 의식 시스템의 출현 이다. 큰 무덤 테이블, 주로 콩, 이중, 토마 호크, 원뿔, 삼각대, 크라운, 후안, 스 피닝 휠, 라운드 브랜드 등에 묻혀 리 앙 주 귀족 무덤에서 옥 종 출토 20 종류 이상 있다. 사이트 주위에 흩어져 소위 작은 무덤, 옥의 작은 조각, 옥의이 작은 조각은 튜브, 구슬 및 단일 원추형 장치, 그리고 귀족 무덤에서 볼 수 있는 다른 비 옥 종이 없다,이 무덤은 민간 무덤으로 간주 될. 귀족의 무덤 사이에는 귀족의 무덤과 민간 장례의 무덤 사이에 다양 한 옥, 조성의 차이, 그리고 민간 인구의 무덤에 옥 매장이 차이를 이루며 리 앙 주 문화에서 사용 되는 비 취 시스템의 계층적 차이를 구성 한다.
동시에, 리 앙 주 문화에서,도 기 이중 코 냄비, 땡, 콩 및 다른 모양의 복숭아의 대 안 또는 새 패턴의 정교 새겨진 절묘 한의 생산의 일부는 귀족 무덤에서, 그들은 도자기에 옥 시스템의 반사로 볼 수 있습니다 것을 지적 한다! 의식에 티켓의 핵심은 불량, 위, 아래, 불량 및 선호도와 같은 사람들 사이의 종속 관계를 구체화 하는 것입니다. 리 앙 주 문화에서 옥 시스템의 사용은 이러한 관계의 표현 이다. 주요 특성으로 옥 시스템을 복용, 그것은 의심 할 여 지 없이 사회의 질적 변화의 징후 인 량 주 문화 의식의 출현을 보여줍니다. 리 앙 주 사회는 야만인 선사 시대의 문명 사회로 들어갔다!
양주문화 사회 경제
늦은 네 기 시대에, 양쯔강의 하 부에 있는 성 문화를 따른 량 주 문화 였다. 이 고 대 문화는 주로 첸 탕 강 유역, 서쪽 저장 유역, 창 저 우, 장쑤 지역에서 북서쪽에 분포 된 위 항 군에 있는 량 주 유적지 발굴의 이름을 따서 명명 되었다. 탄소 14에 따르면, 그 나이는 약 3300 기원전-첫 번째 2200 년, 끝은 시작 단계의 중앙 평야 Xia 왕조 규칙에 진입 했다,
그리고 Xia 왕조 통치 그룹은 밀접 한 관계를가지고 있다. 발굴 하는 중요 한 사이트는 강 소 우 카운티 잔디 신발 산과 장 링 산, 우 진 사원 부두, 우시 제일 리 시 부두, 장 자강 쑤 자 완; 저장 자 싱 핀치 커튼 브리지, 항 주 논 팬, 우 신 찬 리플, 유 항 안티 산, 야 오 샨, 관 산 및 모 콕 마운틴, 닝 보 푸 촨 산 등이 있습니다.
쌀, 옥, 새겨진 검은 도자기, 대나무 용품,이 사이트에서 출토 실크 마 직물은 초기 청동기 시대에 양쯔강 삼각주의 후반 네 기 시대에 경제 발전의 수준을 보여줍니다.
양주 문화
량주 문화 사이트 시대의 사회 및 경제 생산은 주로 농업과 수공예품의 두 측면에서 구현 됩니다. 쌀의 재배는 그 당시 가장 중요 한 농업 생산 활동 이었고, 쌀과 쌀의 잔해는 시안 리 시 부두, 쑤 지아 완, 찬 산, 패 디 필드 팬 및 우 카운티 청 호의 사이트에서 량 주 문화의 축적에서 발견 되었다.
이 쌀은 인위적으로 재배 된 인 디카와 자포 니 카 쌀로 확인 되었다. 쌀 외에도 다양 한 클랜 부족이 채소, 멜론, 과일 및 일부 오일 작물의 재배에 종사 하 고 있습니다.
찬 샨 리플 사이트 출토 바가지, 땅콩, 참 깨, 넓은 콩, 달콤한 멜론 씨앗, 두 개의 뿔이 있는, 수 핵, 대추 핵 및 기타 유물 중 일부는 야생 식물의 열매 이며,이 시간에 작물 품종은 Ma 가족의 방 보다 분명히 더 많은 것이,이 시기에 농산물의 범위가 증가 하 고 농업 생산의 범위도 확대 되었습니다.
리 앙 주 문화의 농업 생산 수준, 더 중요 한 기호는 발명 및 새로운 농업 방법 및 생산 기술의 대중화 이다. 경작는 양 주 문화 농업의 주요 방법입니다, 많은 사이트에서 그 시간에 사용 되는 돌 쟁기를 발견 했다, 산에만 치안 시 사이트 출토 특허. 시는 두 가지 모양, 한 면은 삼각형, 두 개의 허리에 있는 잎, 구멍 또는 여러 구멍의 중간, 종종 수직 배열에, 논을 쟁기 하는 데 사용 되는 나무 쟁기 침대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삼각형, 바닥의 가장자리, 뒤쪽 끝에는 경사가 있으며 고급 도구의 운하를 파고 트렌치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두 종류의 시는 양 주 사람들에 의해 발명 된 새로운 농업 도구, 농업 생산의 급속 한 발전을 촉진에 중요 한 역할을 하는. 이전 쟁기 경작 생산과 비교 하 여, 경작는 노동력을 저장 하 고, 인체 공학을 개선 하 고, 토양 구조를 변경 하 고, 지 하 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토지의 생산 및 경작 잡 초 기술에 대 한 조건을 제공 할 뿐만 아니라 황무지를 경작지로 발전 시킬 수 있는 더 큰 면적을 확보 하 여 농업 생산 수준으로 새로운 단계로 상승 할 수도 있습니다
경작 농업에 쟁기 경작 농업의 개발에서, 그것은 고 대 중국 농업의 역사에 큰 변화,이는 Xia 왕조 후 농업 발전을 위한 강력한 기반을 마련 했다. 리 앙 주 문화에서 많은 수의 돌 도구, 특별 한 형태의 기구, 그것의 날개 스윕 후, 아크 블레이드, 센터의 뒤쪽은 tenon을 돌출, 그것은 종종 둥근 구멍을 착용, 형태와 나중에 철 윤 필드의이 영역에서 사용 되는 것은 매우 유사 하다, 쌀 논 경작 잡 초 농장 도구의 초기 모습으로 간주 된다. 경작 잡 초 기술의 출현은 경작 동작이 직선으로 수행 되기 때문에 경작과 밀접 한 관련이 있으며, 파 종에는 선형 굴 착이 선행 되어 고급 토지 천지 기술에 대 한 조건을 만들고 동시에 경작 잡 초에 편리 함을 제공 합니다.
또한, 찬 샨 리플 사이트에서 또한 손잡이 나무의 일종의 더스트 팬을 발견, 모양은 또한 나무 천 篰의 현대 사용 지역의 농민과 함께, 강 진흙 시비를 취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풍부 하 게 함과 경작의 조합은 의심 할 여 지 없이 크게 작물의 단위 면적 당 수율을 증가 시킬 것 이다.
쌀 심기
시, 시 유 등 (3 사진) 물과 관개 분야를 전환 합니다. 운하와 관개 농지를 수리 하는 드릴링 웰은 헤 무 두, 마 성 및 제 문화 후에 리 앙 주 문화의 부족 부족에의 한 농업 발전에서 또 다른 중요 한 업적입니다. 우 현, 쿤 산 타이 시, 우시 사우스 스프링스, 장인 샤 홍콩, 자 샨 싱 강 및 기타 장소에서이 우물의 시기를 발견 했습니다. 호수에서 100 개 이상의 우물이 발견 되었으며, 자 샨의 우물은 나무 우물을 갖추고 있습니다. 뉴 포트 웰의 우물 벽은 나무로 만들어진다.
이 때, 우물 벽을 구축 하는 기술은 명백 하 게 헤 무 두 문화, Ma 가족 방 문화의 특성을 계승 하 고 개선 되었다. 더 중요 한 것은, 우물의 수가 급격 한 증가가 있었고, 그 역할은 매일 마시는 것 뿐만 아니라. Xu Jia Wan 사이트는 물 전환 및 배수에 사용 되는 배수로의 잔해를 발견 하 고, 많은 트렌치 플로 우즈의 출토에 연결, 리 앙 주 문화가 관개 농업에 등장 할 수 있음을 시사, 농업 생산 기술은 중국 본토에서 개척. 량주 문화 유적지는 양쯔강의 하 부에 위치 하 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저지대의 물 네트워크 지역에 있으며, 주요 작물은 쌀 이다. 쌀의 성장은 가뭄을 두려워 하는 것이 아니라,
수 분을 기록 하 고, 적절 한 양의 물을 조절 하는 것은 쌀의 성장과 수확을 보장 하는 기본 척도 이다. 량 주 문화의 조상은 헤 무 두 문화 이후 지난 3000 년 동안 쌀 재배 및 현장 관리의 경험을 축적 하 고, 점차적으로 모색 하 고 농업 생산에 관개 기술을 발명, 따라서 크게 가뭄 및 배수의 능력을 강화, 쌀 농업 보다 안정적인 기반에 배치 되 고, 남쪽에 광대 한 지역의 농업 발전에 큰 공헌을 했다. 량 주 문화의 후반 단계에서, 중앙 평원은 노란 강 유역의 청동 문화에 의해 영향을 Xia 왕조 규칙의 기간을 입력 하 고,이 시간에 양쯔강 하 수의 낮은 도달은 또한 국가의 기초 나타났다, 량 주 문화의 경제 발전은 그것을 위한 토대를 마련 했다.
농업 생산 수준의 개선은 필연적으로 수공예 산업의 발전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모든 곳의 유물 출토는 량주 문화가 도자기, 돌 도구, 나무, 대나무, 실크와 대 마 직물, 옥 조각과 그림 등 다양 한 수공예품을가지고 있으며 높은 수준에 도달 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 중 에서도 도자기 산업과 비 취 생산이 눈에 띄는 데, 중국의 후반부에는 중요 한 위치를 차지 하 고 있다.
량 주 문화
양주문화 도자기 도자기는 일반적으로 빠른 휠 성형의 방법을 채택, 아름 다운 도자기 모양의 다양 한, 섬세 한 태아의 품질, 벽의 균일 한 두께, 높은 열. 그 시간에, 아주 몇 가지 색도 기, 종종 장식 하는 팁을 새겨 미터에. 일반 아티팩트는 물고기, 새, 꽃, 잔디 및 기타 동물과 식물의 생생한 이미지의 형태 뿐만 아니라 슬림 라인, 기하학적 패턴의 영리한 구조, 절묘 한 패턴 패턴으로 새겨진 부분을 유명. 상하이 칭 푸 fuquanshan과 강 소 우 카운티 잔디 밀 짚 산 출토 량주 문화 타우 딩, 초승달 모양 및 원형 구멍이 있는 딩 모양의 다리에, 뚜껑,가이 및 몸은 둥근 소용돌이, 푼 디 안 먼 패턴을 조각 하 고 있습니다.
덮여 귀 냄비는 단지 1-2의 두께를가지고 있으며,이는 또한 복잡 한 둥근 소용돌이, 꼰 라인, 지그재그 줄무늬, 새 모양의 선, 디 먼 라인 및 기타 장식으로 새겨 져 있습니다. 짠 된 장식에 부착 된 손에 몇 가지 도자기가 있으며, 실제로 진흙 스트립의 실크 실로 쌓아 서 붙여 넣는 것으로, 그 생산이 우수 하다는 것이 분명 합니다.
리 량 주 문화는 아름 답 고 관대 하며 실용적인 생활 용품 뿐만 아니라 매우 섬세 하 고 독창적 인 예술과 공예품입니다. 고 대 중국 사회의 비 취 제조 산업, 용 산사의 문화 기간은 매우 아름 다운 모양의 일반적인 발견, 절묘 한 옥의 생산을 통해, 매우 개발 되었습니다.
중앙 평야 여름 왕조에 진입 시, 리 앙 주 문화의 옥은 중국 본토에서 선도적 인 수공예품이 되었고, 샹과 저 우 의식의 원천이 되었다. 리 앙 주 문화 비 취는 육지에서, 넓은 분포, 특히 항저우 지 후 지역에서 가장 집중 된다. 만 8 카운티와 도시, 우 싱과 절 강 지방의 yuhang 등, 20 개 이상의 사이트에서 yupi와 옥 콩을 발견 했다. 칭 푸 푸 촨 산 발굴 7 무덤, 출토의 총 677 장례식,이는 옥의 500 개 이상의 조각이 있다.
유항 카운티 반 산 부족 묘지는 기간의 중간에 량 주 문화의 유물, 3000 BC에 대 한 시간, 옥의 모든 종류의 무덤 장례식의 총 수의 90% 이상을 차지, 11 무덤 이상 3200 조각, 이상 500에 무덤 매장 옥을 포함 하 여. 리 앙 주 문화의 비 취 제조 산업은 Ma 가족 방 문화의 공예 전통을 계승 하 고, 비 취 제조 기술이 그 당시 가장 진보 된 수준에 도달 하도록, 북부 동티모르 문화의 경험과 동양 수 갱 문화의 일족을 흡수 했다.
반 산 묘지의 비 취 출토는 바이, 링, 콩, 토마 호크, 후안, 브 레이 슬릿, 후크, 히스토그램, 원뿔형 장식품, 인서트, 라운드 브랜드 트림, 다양 한 크라운, 로드 마감재 뿐만 아니라 조류, 물고기, 거북이, 매미 및 장식 부품으로 구성 된 다양 한 플랩 액세서리, 튜브, 구슬, 문자열 매달려 보석으로 구성 된 펜 던 트, 뿐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세공 장식품으로 구성 된 옥 구슬.
그것은 주목할 가치가 있다
량주 제이드 & amp; 장식 같은 옥의 무덤에서 옥과 옥은 특히 비 취의 그룹 세트에서 더 일관성이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재료 선택은 때때로 같은 비 취 재료와 함께 가공 됩니다. 반 산 묘지의 옥 출토 거의 수백 조각 패턴 패턴을가지고, 공예는 음과 선 조각 및 토지 감소 방법 얕은 구호, 반원 조각도 전체를 통해 조각 등 다양 한 기술에 사용 합니다. 패턴의 조각 기는 매우 미세 하 고, 패턴의 일부는 그 시간에 사용 되는 칼이 매우 날카로운 것을 보여주는, 채널의 1mm 폭에 4 개 또는 5 개의 미세한 라인을 새겨, 장인의 기술은 또한 매우 숙련 되어 있습니다. 구슬 처럼 작은 바이 콩에 큰, 정교 하 게 제작, 광택 및 광택, 리 앙 주 문화 조상의 비 취 제조의 높은 수준을 보여주는. 옥 패턴은 종종 곱슬 구름을 기반으로, 주요 장식은 하나님만 짐승 다각형, 신비의 전체, 엄격한 조화의 구성 이다.
오 야 산 일족 묘지에서 5 킬로미터 떨어져 있는 반 산 부족 묘지와 함께, 또한 절묘 한 옥의 많은 수를 출토. 이 묘지에서 옥은 대부분의 안티 산과 비슷하지만, 10 개 이상의 무덤 중 어느 것도 비 취 벽을 출토, 인접 한 두 클랜 사이의 관습 차이를 보여줍니다.
유 유와 제이드 스푼은 량주 문화가 보인 최초의 귀중 한 식기 인 야 오 산의 무덤에 출토 있었습니다. 리 앙 주 (jade)의 문화는 그 수, 높은 품질과 같은 비 취 제조 영역의 동일한 기간을 넘어 완전히 옥 생산은 수공예품 산업의 전문화의 높은 수준이 되고있다 설명, 한쪽에서 양쯔강 삼각형 4000 또는 5000 년 전에 낮은 도달을 반영 재료 생산의 수준은 상대적으로 개발,
조건은 우 위에 경제 지 대의 초기 국가의 출현을 위해 준비 되었다. Jade 출토의 상황에 따라 그 당시에는 돌 만들기 기술이 뛰어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돌 공구를 만드는 장인들은 돌을 선택 하 고 절단 하 고, 빌 렛을 제작 하 고, 드릴링 하 고, 연마 하는 등 다양 한 기술을 습득 했습니다. 동시에, 대나무 나무 제조 산업은 또한 특정 개발을 했다. 많은 사이트는 나무와 대나무 기구를 발견 했다, 찬 샨 리플 사이트 집중 출토 이상 200 대나무 제품,이 수공예 산업은 또한 노동의 생산을 전문화 하는 클랜 구성원의 수를 나타내는. 리 앙 주 마을 사원 앞 사이트는 완두콩, 뮤 팬, 나무 스피어스 및 나무 화살촉 등 희귀 한 나무 제품의 그룹을 출토; 닝 보 장 개 유적 또한 출토 나무 쟁기, 나무 oars, 나 막 신, 또한 유용한 나뭇가지는 목재 드릴의 adze 손잡이와 상 감으로 만든 그 당시 얼마나 풍부한 대나무와 나무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공예 내에서 다른 산업 사이의 노동의 부문은 량 주 문화의 후반 단계에 나타났다. 수공예 산업의 분열 및 발전은 제품의 교환을 개발 합니다. 일부 사이트 또는 무덤에서 농축 된 옥, 돌, 도자기, 대나무 나무의 많은 수는 명확 하 게 생산자의 실제 요구 되지 않습니다 및 재산, 많은 수공예품 제품의 상징, 하지만 이미 상품의 특성을가지고 있다. 반 산 묘지의 무덤에서, 도자기와 옥의 많은 수의 대부분은 다양 한 방법의 교환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산 산시 타오 지와 광 동 돌 협곡의 노란 강 유역과 다른 클랜 묘지에는 리 앙 주 문화의 비 취가 출토, 상하이 마 차오, 자 싱 핀치 커튼 브리지 및 다른 사이트 출토 산둥 룽산 문화 도자기 GUI에서, 교환의 결과일 수 있다.
이 현상은 손 산업 제품의 교환은 씨 족과 부족 집단 내에서 빈번 하 고 빈번 하 게 수행 되는 것이 아니라 생산적인 활동과 마찬가지로 Xia 왕조에 대 한 늦은 예 리 기에서 사회 경제적 활동의 중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리 앙 주 문화 후반 단계에서, 중앙 평원 Xia 왕조 통치 기간에 진입 했다. 중앙 평야의 문화에 영향을 받아 양쯔강의 하 부에 있는 부족 부족이 정치, 경제 및 군대의 다양 한 분야에서 큰 변화를 겪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독립적인 "왕국"이 이미 존재할 수 있습니다. 유 항 산의 큰 건물의 사이트는, 1992에서 발굴, 명확 하 게 국가의의 식을 의식에 관한 것입니다. 샤 유 회의에서 세계 클랜 지도자 들이 모여 "모든 나라"를 모임에 모아 일정 한 기준이 있습니다.
양주문화 수 자원 보전 사업
2015에서 2009 년의 리 지 댐 발견은 다자간 조사, 발굴 및 분석, 관련 부서는 고 대 도시 량 주의 북쪽과 서쪽에서,가을 부두, 돌 독, 꿀벌과 같은 10 levees로 구성 된 고 대 물 보존 시스템을 확인 하 고, 총 11 통 산 긴 제방의 댐 시체,이는 약 5km입니다. 물 관리 시스템은 광대 한 지역, 웅장 한 이상을 차지 하 고, 그것의 토 공은 260만 m, 이상 100의 제어 범위는 높은 것으로 추정 된다 5000 년 이상의 역사, 홍수 제어, 습기 방지, 선적, 관개 및 해변 회수 및 기타 포괄적 인 기능.
세계 최초 이자 최대 규모의 급수 시스템과 세계 최초의 홍수 댐 시스템입니다. 량주 물 보존 프로젝트 사이트는 타이후 평야에 위치 하 고 있습니다, 절 강 성, 그것의 낮은 거짓말 지형, 늪 전체 천, 물과 잔디 풍요로 움, 인간의 주거에 적합, 작물 재배, 뿐만 아니라 홍수 영향에 취약. 저장 성의 폭풍우 센터 중 하나로 서, 티 안무 산은 비에 풍부 하 고,이는 하류 평야에 위치한 량주에 직접 위협을 포즈 여름에 플래시 홍수를 형성 하기 쉽다.
양 주 물 관리 시스템에서 높고 낮은 두 댐의 설계 및 건설을 통해, 현명한 량 주 조상은 홍수 제어의 역할을 달성 하기 위해, 계곡과 저지대에 많은 양의 물을 유지 합니다. 또한, 량주 기간은 오래 전, 바퀴가 달린 교통 및 지지도로 시스템이 아직 형성 되지 않았을 때, 물 수송은 가장 편리 하 고 합리적인 운송 수단 이다. 댐이 있는 계곡 가파른, 침전은 계절 명백 하다, 여름 플래시 홍수 발발, 겨울은 건조 물 차단, 보트 조건이 없는, 하지만 댐 저장 형성 능력을 통해, 여러 계곡을 연결 하는 물 수송 네트워크를 형성 할 수 있다, 수송을 용이 하 게 한다.
량주 조상은 물 보존 시설의 다른 유형을 구축 하는 분 지의 중간 및 하 부 도달, 주변 간헐적 인 산 가방 및 언덕의 효과적인 사용은 완전히 그들은 이미 물 자원 계획 및 전체 분 지의 변환 용량을가지고 있음을 입증 하는 제방 작품의 80%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물 보존 에너지 계획 및 설계 과정에서 대규모 물 보존 시스템 건설은 종종 복잡 한 조직, 인사 관리 및 사회 동원을 포함 하 고, 또한 유압 건물의 견고 하 고 신뢰할 수 있는 수준에 대 한 높은 표준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그리고 리 앙 주 물 보수 프로젝트의 사이트에서 발견 된 지구 댐 시간의 기술적 요구 사항을 충족 하기에 충분 하다.
GIS 소프트웨어를 통해 중국 과학원의 고고학 연구소의 전문가, 량주 고 대 댐 시스템의 수치 시뮬레이션 분석이 수행 되 고, 효과적으로 분 지의 짧은 기간에 960mm의 연속 침전을 차단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 하 고,이 지역에 한 번-에-세기 홍수를 저항 할 수 있다. 현재에 대 한 한 세기 홍수 제어 표준, 그것의 디자인 및 건설 요구 사항은 매우 높은, 그리고 5000 년 전 량 주 조상 자연에 적응 하기 위해, 생활 환경을 만들, 이러한 프로젝트를 설계 기적으로 설명 될 수 있다.
지구 댐의 건설을 완료 하기 위해, 현명한 량주 조상 지역 조건에 따라, 재료, 건설 과정을 완료 하는 것은 중요 한 링크입니다, 즉, 엔지니어링 재료의 제조. 전위 배열의 "정사각형 격자"는 명확 하 게 레이 유에 산의 땅 댐 섹션에서 발견 될 수 있다
타이거 리 지 및 량장 주 조상에 의해 "잔디 포장 진흙 가방"의 사용에 의해 형성 되는 수 자원 보존 프로젝트 사이트의 다른 장소, 그리고 연구원에 의해 댐 건설 프로젝트에 사용 되는 기술은 "잔디 래핑 진흙" 기술 이라고 합니다. "잔디를 감싸는 진흙" 기술, 즉 먼저 실 트 힙, 외부 포장 황토. 이 토양은 토양을 흩어져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알로에 디, 초가 원통형으로 토양을 포장 하 고, 다음을 형성 하는 물질 폐색 사이의 상호 작용을 통해 댐 본체에 코드.
양주문화 지리적 분포
양 주 고 대 도시의 남쪽과 북쪽은 톈 산의 지 부 이며, 북쪽과 남쪽 그리고 산 사이의 거리는 대략 동일 하며,
이스트 티아 오 크릭과 량주 항구가 동쪽으로 도시의 북쪽과 남쪽 측면에서 동쪽으로 흐릅니다, 펑 산 및 페 전트 산 2 개의 자연 언덕이 각각 도시 벽과 북동쪽 구석의 남서 구석에 사용 되므로 전문가 들은 도시 건설의 고 대 인이 명확 하 게 조사 되 고 지리적 위치를 계획 했다는 것을 추론 합니다.
량 주 문화의 분포는 주로 타이후 호수 분 지와 치안 탕, yuhang 뿐만 아니라 자 싱 남부, 상하이 동쪽, 쑤저우, 창 저 우, 사오싱, 닝 보 지역을 포함 하 여 외부에 있는 확장 지역이 있습니다, 서쪽으로 안후이, 장시, 산동에 가까운, 한 번 량주 사람들은 여기에 점유 하기 위해, 또한 전투를 싸웠다; 또한 영향 영역, 산시의 남쪽 지역에 항상 있다. 그 당시, "량주"는 경제 및 문화적 수준의 높은 수준 없이 중국의 절반을 차지 하는 힘은 할 수 없습니다. 고고학자는 량주 고 대 도시가 실제로 "량주 고 대 국가" 라고 생각 합니다.
량 zhu의 고 대 도시 발견, 어떤 사람들은 중국 왕조의 세대가 다음에서 다시 작성 해야한다 고 생각 하는 초기 왕조에서 지금, 샹, 저 우, 량주로 변경 된 것으로 생각.
사이트를 나타내는
량 주 유적지 리 앙 주는 항저우, 유 항 타운, 량 zhu에서 북쪽으로 18km 거리에 위치 하 고 있습니다. 1936에서 발견, 그것은 늦은 네 기 시대에 인간이 거주 하는 장소 였다. 출토 stone 도구는, 특히 시와 윤 필드의 사용, 절묘 한 연마, 그 당시 경작 무대를 입력 했음을 나타내는, 천공 도끼, 구멍을 뚫 었 다. 5300-4000 년 전,이 후반 량 주 문화 보다 나중이 아닌 리 앙 주 유적 지역에서 290만 평방 미터의 지역이 있는 고 대 도시입니다. 고고학자는이 도시 사이트의 량주 문화 기간에 양쯔강의 중간 및 하 부에 처음이 고, 또한 중국의 가장 큰 도시 사이트를 대신 하 여 동시에 지금까지 발견 하는 것을 지적 한다.
그 당시, "량 주" 힘은 량주의 수도에 해당 하는 새로 발견 된 고 대 도시, 중국의 절반을 차지 했다.
일부 전문가 들은 중국 왕조의 세대가 그때부터 다시 작성 되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초기 왕조에서 지금, 상, 저 우, 량주로 변경 되었습니다. 이 고 대 도시 동쪽과 서쪽 약 1500 ~ 1700 미터, 남북 길이 약 1800 ~ 1900 미터, 약간 둥근 직사각형, 북쪽과 남쪽 방향.
도시 벽의 일부는 높이 4 미터 이상,이 연습은 절묘 한: 첫 번째 패드 돌의 바닥은 40 ~ 60 미터 (고 대 도시 벽의 중국의 가장 완전 한 존재-의 고 대 도시 시의 오래 된 벽, 18 미터의 하단 폭 18m, 상단 폭 15 미터) 순수한 황토, 다짐으로 쌓여.
서쪽 벽은 동쪽 티아 오 크릭의 북쪽, 펑 산 남쪽에 약 40 ~ 60 미터의 길이 약 1000 미터; 다음, 남쪽 벽, 북쪽 복원 량 주 벽과 동쪽 벽은 차례로 발견 되었고, 바닥은 돌과 많은 수의 황토 라 밍으로 포장 되었고, 벽은 케이프 모 산의 폐허로 둘러싸여 있었다. 서쪽 벽에 비해,
다른 세 개의 벽은 상대적으로 더 정교 하다: 매트리스의 돌은 훨씬 선명, 분명히 인위적으로 발굴; 벽의 바깥 돌은 비교적 크며, 작은 것은 간다; 노란 토양의 힙은 때로는 검은 점토 층의 층과 혼합 되어 벽의 방수 능력을 증가 시킵니다.
고고학자 들은 이러한 흔적은 고 대 인 들이 먼저 서쪽 벽을 만든 것을 보여주고, 다른 세 개의 벽이 건설 될 때까지, 경험은 더 풍부 하다 고 추측 합니다. 위치, 레이아웃 및 구조에서 판단, 전문가 들은 궁전, 왕과 귀족, 지금은 량주의 수도에 해당 하는 도시 벽을 발견 했다고 생각
양주문화 유적지
주요 항목: 케이프 모 산 유적 무어 마운틴 사이트 리 앙 주 문화 유산 사이트에서 가장 큰 사이트입니다, 항저우 시에서 25 킬로미터 북서쪽에 위치 하 고, 마운드 비행기의 사이트의 중심에 약 670 미터, 북쪽과 남쪽 폭 약 450 미터, 약 30만 평방 미터의 총 면적, 10.2 미터의 토양 두께. 3 다리가 큰 흙 플랫폼에 세 개의 작은 고 분이 있다: 남쪽은 거북 산, 북쪽은 작은 mocher, 동쪽은 위대한 모 콕 산, 전체 인공 힙은 소위 "지구 피라미드"와 같은 거 대 한 마운드를 구축. 이 대형 흙 플랫폼에서, 라 밍 기지와 큰 원통형 동굴의 넓은 지역이 발견 되었습니다,이는 올해의 큰 건물의 잔해입니다. 그리고 모 콕 산악 지 대의 북서쪽에는이 소위 "량 주 묘"가 있는 매장 그룹의 반 산악 유적이 있습니다.
[5] 또한 ' 칭 푸 푸 취 산 유적 '은 ' 모 콕 마운틴 사이트 ' 밖에 있는 타이후 호의 주변 지역 에서도 발견 되 고 있다 (나머지 인공 고 분은 94 미터의 길고 북쪽과 남쪽
모 셰 및 그 주변 사이트의 지도 [7] 폭 84 m, 높이 7. 5 미터) "우 진 사원 부두 사이트" (약 20m의 잔류 인공 마운드 높이, 약 100 미터의 직경, 사이트 90만 평방 미터의 전체 면적) 및 소위 "마운드 피라미드"와 다른 많은 큰 정착 사이트와 중앙 정착 또는 하루의 특성으로이 "마운드 피라미드" "아니 고전적인 도시 벽" 근처의 중소 정착지와 함께, 그것은 4 80014 500 년 전에 전체 동아시아 대륙에서 가장 높은 정착 밀도와 인구 밀도와 고대의 웬 밍을 구성 합니다.
사이트의이 그룹에서는 소위 "양 주 쓰기"와 유사한 "좋은 timorese Tao" 뿐만 아니라 복잡 한 논리적 사고의 능력을 구현 하는 다양 한 정교한 신비한 추상적 인 패턴 뿐만 아니라 발견 되었습니다. 중국 역사에서 분리 된 ' 선사시대의 문명 ' 이었던 최초의 ' 마스터 ' 였던 서쪽 달러의 첫 3000 년 전에 처음으로 원시적 단어, 원시적인 도시, 초 고밀도 인구가 있는 고 대 정착 단체의 경우, 중국 역사의 유기적 부분에 속해 있는 ' 중국 문명 '이 라 할 수 있을까? 명백 하 게, 선례는 "장소 이름 건조 한 지점 암호"는 "이전 용 산사 시대의" 아홉 영역에 동등 하 게 적용 되는 것으로 입증 된 것을 감안할 때, 우리는이에 대 한 직접적인 해답을 찾기 어렵지 않다.
실제로 지진의 지도에 아직 인쇄 된 것이 아닌지, 같은 차오 바오, 또는이 지역의 고 대 지리적 이름에 가까운 현대 장소의 이름에 대 한 관점에서 플 라크, 하트 키, bracts, 로얄 손, 楱 Li 쳉, 그리고 다양 한 고 대 지리적 문서에 기록 된 장,이 유명한 리 앙 주 문화의 소유자 "고 대 국가" 의심 할 여 지 없이 중국어 " 12 성급 신의 첫 번째 "슈"는 수호 성자의 고 대 아홉 레바논 일족 이다.
[6] 안티 산 유적
리 앙 주 문화 시대 "묘"--안티 산 유적 리 앙 주 문화 시대 "영묘"-안티-산 유적. 안티-산 사이트는 유명한 모 콕 산 슈퍼 거 대 한 센터 기지 주소 인 리 앙 주 유적의 서쪽 중앙 지역에 위치 하 고 있으며, 나머지는 저지대 농지입니다.
반대로 산의 고도는 약 10m, 동쪽과 서쪽은 90 미터 길이, 30 미터의 북쪽과 남쪽 폭, 약 4 미터의 표면 위에 약 3000 평방 미터의 총 면적입니다. 1960 년대 후반에 "깊은 구멍 파고"의 절정으로 일찍, 지역 주민들은 안티 마운틴의 남쪽에 두 개의 작은 폭탄 대피 소를 파고, 그 중 하나는 돌 도구, 옥 등의 번호를 출토 하 고, 나머지는 안티 마운틴의 가장 중요 한 무덤의 무덤의 남쪽 끝에서 불과 50 센티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1985, 원래 수명이 긴 향 (현재 yanyao의 병) 안티 피크 부서의 북쪽 가장자리에 건설 된 안티 산, 공장 북쪽 벽을 선택 하 고, 절 강 성 문화 유물 및 고고학이 정보를 배운 후, 5 월 8 일에 1986는 공식적으로 고고학 유적지에 진입 하 여 다음 날 고고학 발굴을 시작 했다.
[7] 통 산 유적 리 앙 주 문화 기간 "서쪽 위험 연못"-통 산 유적. 리 앙 주 유적의 북서쪽에 위치한 통 산 유적은 약 6 개의 총 길이가 있는 동서의 흙 토지입니다. 5 킬로미터 폭 약 5 부 70 m, 높이 약 3-5.
1996의 끝에서 2002, 저장 문화 유물 및 고고학에 통 산 루 마을 섹션과
통 산 유적지 고양이 귀 부분은 발굴 하기 위해 여러 번 시도 되었습니다.
1996의 끝에서, 시험 발굴은 먼저 마을 섹션에서 수행 하 고, 비 취 잔류물과 돌 처리 도구는 트렌치의 30 평방 미터에서 발견 되었다. 1997 4 년 6 월, 루 마을의의의로 운 및 재판 발굴을 위한 고양이 귀 섹션. 루 춘 섹션은 100 평방 미터의 영역을 노출, 전국 계단식 압력에의 한 량주 문화 축적의 발견, 량 zhu 문화 층 축적 출토 이상 100 돌 옥 도구, 옥과 비 취 반 제품, 리 앙 주의 문화 고위의 장례 2. 8
양주문화 대표 유물
리 앙 주 문화의 옥에서, 옥 콩의 위치는 가장 눈에 띄는. 비 취 콩은 중간에 둥근 구멍이 있는 사변형 기둥과 바깥 둘레의 장식 라인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저 우 리"는 비 취 콩이 희생의 장소입니다. 고 대 중국에서는 "하늘 서클"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옥 콩은 중국 전통 비 취 의식 "여섯"의 하나로 나열 됩니다. 리 앙 주 문화 옥 콩 최신 등장 하지만 가장 큰 숫자, 가장 큰 유형, 다양 한 형태, 거의 모든 조각이 장식, 생산은 매우 절묘 한, 가장 완벽 한의 형태로 지금까지 알려진 노 기 옥 콩, 가장 절묘 한 공예품 작품. 또한, 비 취 꼬치 조합은 매우 풍부 하 고 참신 하 고 세련 된 모양입니다.
일반적으로 비 취 튜브에 의해, 펜 던 트에 대 한 제이드 후안, 장식 신 엠 블 럼 패턴에, 분명히 고급 장식, 그 소유자는 일족의 지도자 또는 귀족 이어야 한다, 신들의 왕관과 같은 이상한 옥 코로나 장치가 있다, 낮은 끝은 장부과 천공, 일부는 신들에 장식, 또한 의식의 토템 이나 종교적 의미에 속한다.
네 기 리 량 주 문화, 높은 31cm을 통해,
빅 엔드 사이드 롱 7.5 × 7.5 cm, 작은 끝 가장자리 길이 6.5 × 높이 6.4 cm. 옥 콩 그린, 옥 얼룩 덜 룩 한 후 진은 블랙-브라운과 다크 레드. 단순화 된 인간 폴리곤의 12 개 섹션으로 각 단면은 가장자리를 중심으로 하 고, 단순화 된 신성한 선, 왕관, 입이 단순화 되어 대부분의 눈 선이 흐려집니다. 구멍의 양쪽 끝에 옥 콩, 명확한 경적 모양, 튜브 드릴링 천공을 보여주는.
빅 엔드 노즐의 중간 부분에 기호를 개척 합니다.
비 취 콩은 리 앙 주 문화의 전형적인 비 취 이며, 이후 세대는 "하늘과 하루, 황 장소"가, 그 bi와 콩은 매우 중요 한 의식에 티켓 장치에 대 한 스카이 서클을 상징 한다 말했다. 양 주 문화 옥을 상징 하는 인 그레이 빙과 옥 콩을 중심으로, 수는 많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이 상징이 원래 텍스트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 하지만, 다른 사람은 원시 종교와 약간의 관계가 있다고 믿습니다.
궁전 박물관의 컬렉션입니다.
하나님-남자 문신 제이드 콩 왕 8 높은. 8cm 외부 직경 17. 6cm 1986 no. 12의 무덤, 항 산 폐허, 유항, 절 강 성 등이 출토.
지금까지 량 주
하나님-남자 문신 제이드 콩 왕 "콩의 왕"으로 알려진 문화에서 가장 큰 옥 콩. 장식은 인간 얼굴과 동물 표면의 합성 이미지 이며, 리 앙 주 민족의 고도로 발달 된 종교적 신념 체계를 반영 하는 리 앙 주 문화의 옥에 전형적인 패턴 이다.
양주문화 박물관 연구소
량주 박물관 이전에 리 앙 주 문화 박물관으로 알려진, 그것은 항저우 시 유 항, 절 강 성에 위치 하 고 있습니다. (1992 리 앙 주 문화 박물관 1994 5 월 28 일) 공식적으로 외부에 개방, 그때부터 유산을 착수, 리 앙 주 문화의 영광 스러운 임무를 수행. 박물관은 9000 평방 미터의 영역을 커버, 2000 평방 미터의 건설 지역, 다음 중국 대통령 지앙 젬에 의해 박물관의 이름을 썼다. 본관의 건물은 두 개의 층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지붕의 상단 코너는 형태를 위한 리 앙 주 문화의 대표적인 옥-제이드 ' 콩 '으로 나뉘며 전체 건물은 량주 문화의 요소에 통합 되는 것이 아니라 고풍 스 럽 고 세련 된 것 처럼 보입니다.
리 앙 주 박물관의 등장 리 앙 주 타운의 아름 다운 차 우 공원에 위치한 유 항, 량zhu 박물관은 항저우 량장 유적 관리 위원회의 일부 이며, 공식적으로 9 월 29 일, 2008의 외부에 개방 된 리 앙 주의 문화의 특별 한 고고학 및 문화 박물관입니다.
박물관은 4만 평방 미터, 1만 평방 미터의 건설 지역, 3 개의 정규 전시장, 임시 전시장 뿐만 아니라 공공 및 기타 기능 블록을 위한 오픈 문화 유물 및 레저 장소에 대 한 특별 한 창 고와 4000 평방 미터의 전시 영역을 다룹니다. 유명한 영국의 건축가 데이비드 칩 필드에 의해 설계 된 리 앙 주 박물관 건물은 "보물의 컬렉션"으로 알려진 완전히 평행 하지 않은 건물의 네 개의 긴 스트립으로 구성 되어 "땅에 흩어져 비 취 원뿔"의 개념으로 설계 되었습니다.
전체 건물은 단순, 거칠기, 두께와 분위기의 특성을 강조 하 고, 산과 강, 푸른 하늘과 흰 구름 사이에 배치 된 야생 잔디 슬픈 풍경과 자연의 조합에 주의를 기울이고 사람들은 예술과 자연, 역사와 현대 성의 조화로 운 통합을 강하게 느낍니다. 건물의 외벽은 모두 옥의 통합 처럼 보이는 노란 동굴 돌로 만들어졌습니다.
안뜰은 중국 정원 건축, 아름다움과 다른 건축 스케치의 요소를 사용 하 여 세 가지 안뜰 테마 안뜰의 디자인으로 산재 되어 있습니다. 량 주 박물관의 기본 전시회의 일반적인 주제는 "량 주 문화 경험적 중국 5000 년 문명", 중국의 양 주 문명의 상태를 강조 하 고 세계 유사 또는 문명의 같은 기간. 전시회 디자인 컨셉: 우아하고 우아한 선호도. 전시는 전시 개념을 혁신 하 고, 진보 된 전시 방법 및 수단의 합리적으로 사용 하 고, 박물관이 중요 하, 접근 가능 하 고, 만질 수 있고 재생 가능한 보급 박물관이 되는 그래야, 량 주 문화의 직업적인 요소를 해체 하기 위하여 노력 합니다.
3 개의 서로 연결 된 독립 전시장에서 ' 발견 진실 ', ' 량 주 고 대 국가 ' 및 ' 량 주 문명 '의 세 가지 콘텐츠를 각각 전시 하 고 있으며, 전방 홀과 테일 홀은 제 1 전시관 및 제 3 전시관에서 가이드와 끝으로 구분 된다. 리 앙 주 박물관의 목표는: 량 주 문화 및 리 앙 주 유적, 전시 센터, 학술 연구 센터, 정보 센터, 유니버설 홍보 센터, 관광 서비스 센터, 애국 교육 센터 및 뛰어난 청소년 교육 활동을 위한 두 번째 교실에 대 한 문화 유물 수집 센터가 될 수 있습니다
고 대 역사의 전설에서 "량 주 사람들"에
고 대 량 주 동상 고 대 역사의 전설에서, 리 앙 주 문화의 기간에 시간과 공간에 일치 하는 부족은 카라치, 방 풍 및 중국 공화국의 부족, 그래서 학술 원은 양 주 사람들이 위의 클랜 중 하나에 속하는 옹호. 그러나 어떤 클랜 또는 국가가 양 주 사람들의 고 대 역사의 전설입니다,
결국에는 상단 숫자에 특정 국가, 부족 또는 부족 얼라이언스와 함께 할 수 있다, 엮은? 그것을 살펴 봅시다, 너무. 리 앙 주 문화 옥에는 끊임없이 반복 되는 매우 신비한 패턴이 있으며,이 패턴의 형태는 특히 벨 리 거 트 카라치를 연상 시키는 잉 우 waratahs와 비슷합니다.
고 대 역사에서, 카라치의 전설은 중국의 남동쪽에 있는 야만인 이다, 영향력의 영역을 확장 하기 위해 매우 영웅 적이 고, 그리고 지속적으로 잔디 전투에 다른 클랜으로, 승리 하고있다, waratahs로 존경 했다. 그러나 그는 중앙 평야의 남쪽 황 디 부족으로 전쟁을 갔을 때, 그는 마침내 그의 머리를 잃었다. 이 전설은 가족과 함께 아주 많이, 리 앙 주 문화의 토지와 전설: 시 위에는 리 앙 주 사람들이 좋고 강한 것을 보여주는 량 주 문화에서 매우 개발 되어 있으며, 카라치의 전쟁 축제가 승리 할 때, 리 앙 주 문화가 매우 발달 할 때, 그리고 카라치가 마침내 노란 황제에 의해 패배 할 때, 량주 문화가 쇠퇴 하는 시간입니다.
가장 전설적인 카라치, 특히, 그 부족 동맹 중 몇 가지는 산둥과 양쯔강 삼각주에 위치한 동부이 그룹에 속하며, 카라치 부족은 리 앙 주 문화의 모든 지역을 포괄 하는 카오 룽의 그랜드 부족 동맹 이라고 불리는 지도자를 보유 하 고 있으므로 강 량 주는 아홉 명의 Li 사람들 중 한 명 이어야 합니다. 새와 짐승을 믿고, 조상으로 그들을 생각 하 고, 따라서, 예배 조류, 짐승 토템을 믿고, 양 주 문화의 옥의 신비 패턴은 조류, 짐승, 뿐만 아니라 양 주 사람들의 숭배의 토템 처럼 보인다 아홉의 부서에서 호출 깃털 또는 깃털 사람들이 있다.
따라서, 양 주 사람들은 깃털 또는 깃털 사람들이 될 수 있습니다.
역사적 기록에서 "량주 사람"을 찾고 량주 문화는 5300 ~ 4000 세 이며, 역사 기록이 없는 무대입니다. 리 앙 주 문화의 하 한에 의해, 1000 미만, 지역의 역사적 기록이 시작 되었다.
그것은 베트남과 우 사람들, 그리고 양 주 문화 직후, 두 일족이 기록 됩니다
량주 옥 역사의 단계에 대 한 리 앙 주 문화의 지역 범위에. 양 주 사람들과 우 렌과 베트남 사람들의 관계는 무엇 인가? 일부 사람들은 생각: 량 주 문화는 나중에 어머니의 우 디 고 대 문화, 우 문화의 초석, 그리고 더 많은 같은 클랜 두 센터에 속한다. 그것의 일반적인 분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장 성의 닝 샤 오 평야는 20000-100000 년에 베트남 사람들의 발전을 위한 기본 장소입니다, 자연의 변화는 빈번 하 고 강렬한, 그리고 베트남의 조상은-shao 일반 재생산 및 개발에이 독특한 자연 환경에 있습니다. 그러나 약 15000 년 전에, shao 평야에 있는 자연 환경은 큰 규모로 여러 번 이주 하는 베트남 사람들을 강요, 악화. 마이그레이션 1만 년 후, 그들 중 하나는 오늘날의 서쪽 절 강 및 남부 강 소의 구릉 지역에 첸 탕 강을 건너, 그리고이 지역에서 살았다 고 자란, 점차적으로 말 가족 방 문화, 성 제 문화 및 량 주 문화를 만들고, 그래서 량 주 사람들의 조상 베트남어 했다.
우 웨, 누가 공식적으로 역사적 시대를 입력, 리 앙 주 사람들이 우 위에 사람들과 연결의 일종을가지고 확인 해야 합니다. 량은 열심히 일하고 있는 선조, 마음의 지혜는 광채를 창조 하 고, 량주 문화는 문명의 시대로 이어졌다. 그러나, 지금까지이 하나는 갑자기 신비 "사라진", 화려한 유성 처럼, 이상 1300 년 후, 그 당시에 상당히 개발 된 고 대 문화를 호출 할 수 있는 고 대 미스터리와 함께 세계를 떠나.이를 위해, 사람들은이 고대의 신비를 해결할 수 있다는 희망에 대 한 정보와 증거를 수집 합니다.
사라지는 미스터리
범법은 량 주 사회를 파괴 했습니까?
전후 3000 BC (6000 년 전), 지구 기후 변화, 후반 량 주 문화, 기후가 따 뜻 해지고, 가스
량주 옥 기온이 상승 하 고, 빙하 들이 녹고, 해발이 올라가고, 태 호 평야는 몇 개의 고원 지 대와 언덕을 제외 하 고 모두 바다로가 서 거 대 한 범법을 일으킨다. 이 범법은 량 주 문화에 대 한 파괴와 수천 년의 량 주 문화의 개발에 의해 파괴 되었습니다. 정착지의 대부분은 홍수, 시설 파괴, 양 주 조상은 일년 내내 물에 잠긴 농업 토지의 생존에 의존, 량 주 사람들은 따라서 집이 없습니다.
살기 위해, 또는 이주 하거나 죽을 장소가 없다면, 그 찬란 한 량 주 문화는 범법에 의해 멸망 되었다. 그래서 오늘 우리는 또한 널리 량 주 문화 사이트-silt,이 탄과 늪 층에서 발견 된다. 아마도 일부 량 주 문화 사이트, 지금은 여전히 깊은 태 호의 바닥에 묻혀!
그것은 량주 사람들을 패배 홍수
리 앙 주 문화의 후반 단계에서, 태 호 지역 기후는 온난 하 고 차가운에서 습 한, 평균 기온은 200 ~ 300mm, 강우량은 명백 하 게 증가 하 고, 그 때의 해 수 면은 약 2 미터 이상, 그리고 물이 내 면이 원활 하지 않고, 내륙이 큰 홍수를 야기 하는 것에 바인딩됩니다.
따라서 플래시 홍수, 강 수 상승, 홍수, 토지 침수, 노란색 강, 양쯔강의 낮은 도달, 특히 양쯔강 삼각주의 바다에서 사람들은 높은 곳에서 피할 수 있습니다 또는 필드 밖으로 도망. 다양 한 시설의 원래 개발 량 주 문화, 순식간에 파괴 되었다, 그것의 농업 경작지는 일년 내내 침수, 더 이상 생활에 대 한 농민에 의존 할 수 없습니다. 엄청난 홍수 재앙은 몇 년 동안 계속, 양 주 사람들은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남은 사람들, 시간의 상당한 기간에, 겨우 생명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단지 그들의 가정을 떠난 일부 남쪽, 일부 북쪽, 큰 규모로 그들의 가족을 들어 강제로, 긴량주 옥 트 렉, 던지기, 표류 하 여 두 번째 집을 찾고 만듭니다. 그 결과, 리 앙 주 문화가 태 호 지역에서 갑자기 사라지고, 수백 년의 공석이 있었습니다.
섹 킵 문화의 통합 후 북부 광둥 (현재는 북부)이 도착 한 남쪽에는 중앙 평야에 도달 하기 위해 북쪽을 건너 왔으며, 룽산 문화 선조 들의 중앙 평야는 콜로세움의 생활 공간을 차지 했다. 량 주 부족은 강한 일족 이지만, 중앙 평야에 도착 했을 때, 그것은 강하게 지역 부족에 의해 반대 했다,이 경우 불가피 하 게 전쟁이 있었다.
그러나, 인간, 재료 및 재정 자원의 때문에, 양 주 사람들, 마지막으로 중앙 평야 일족에서 공동 저항, 패배 했다, 그들의 자신의 문화를 재건 하기 위해 중앙 평원에 발판을 얻기 위해 실패, 마지막으로 흡수 하 고, 동화와 융합 하는 victors에 의해, 그래서 룽산 문화에 너무 많은 리 앙 주 문화 요인이 있을 것 이다.
전쟁은 량주 사회의 실패로 이어질 했습니까
리 앙 주 사회의 시대에는 황하 강과 양쯔강 유역 지역에는 비슷한 부족 국가가 많이 있습니다.
고 대 국가의 정치의 강화와 함께, 통치자는 왕좌, 군사 권력과 주의를가지고, 내부적으로 피 묻은 지배를 수행 하 고, 더 많은 부를 축적 하 고 확장 하기 위해
량주 옥 이 사이트와 인구 사이에 치열 한 약탈 전쟁이 있었고, 같은 주의 이웃 부족. 량주 일족은 원래 가장 개발, 가장 강력한 하나, 하지만 때문에 점점 사치 스러운 귀족 지도자, 사회 생활의 일반적인 추구, 비 생산적 노동 지출은 상당한 사회적 비율을 차지, 사회적 대가는 더 많은 압도, 경제 기지와 상부구조 더 이상 부적합, 치열 한 사회 모순으로 이어지는, 인 싸움과 언덕의 상황은 생겨났다 고 위험에 있다. 전체 사회는 점점 더 많은 제어의 부족, 국가 강도가 점차 약화 되 고,이 경우에도 점차적으로 승리의 장점을 잃고, 외국 원수의 침략을 저항 할 수 없습니다, 내부, 마지막으로 리 앙 주 문화의 종말을 향해
량 주 문화는 정말 사라 졌 습니까?
대부분의 이주에 더하여, 범법, 홍수, 또는 전쟁으로 폐허가 된 양 주 사람들은 여전히 상당한 기간 내에 거의 자신을 지지할 수 있는 남아 있는 사람들의 일부를가지고 있습니다. 수백 년 후, 기후가 건조 하 고 물이 가라앉 고 다른 일족의 마 차오 문화의 사람들이 점차적으로 여기에 정착 했습니다.
그들의 삶은 또한 매년 점점 더 좋아지고 있는 것 같지만, 기온이 무의식적으로 낮아 지 며, 기후가 시 원하고 건조 하 여 강이 서서히 물에 잠긴 땅이 노출 되는 곳에, 늪도 현저히 감소 한다. 마 차오 문화의 사람들은 나머지 량 주 사람들 로부터 량주 문화의 요소를 흡수 하 고 앞으로 수행 할, 그러나 그들은 다른 문화에 의해 침략 되 고, 다른 외국 문화를 포괄 방식으로 흡수 하 여,
양 주 문화가 결국 마 차오 문화의 사람들의 손에 완전히 발달 되지 않았기 때문에, 마 차오 시대의 도자기 생산이 잘 되지 않아 모양은 상대적으로 간단 하 고, 옥은 단지 작은 품종 뿐만 아니라, 가난한과 겸손 조각, 사회적 생산성 수준이 리 앙 주 문화 보다 훨씬 적은, 그래서 량 zhu 문화가 갑자기 신비 사라 하지 않은, 마 차오 문화 조상은 그녀의 주요 후계자 이다.
양주문화 옥 재료의 신비
리 앙 주 문화의 비 취 광산은 어디에 있는가?
리 앙 주 문화에서 옥 종 출토의 수는 국내 학술 원의 큰 관심을 자극 하 고, 심지어는 중국 고 대 역사의 무대에서 옥의 중요 한 위치를 설명 하기 위해, "비 취 시대"를 넣어 매우 크다. 옥의 수는 많은 것을 나타내고, 리 앙 주 시대의 비 취 물질의 양은 매우 크고, 공급 하는 옥 광 석의 재산을가지고 있다. 리 앙 주 문화의 범위에서, 옥 광 석의 량 주 기간을 찾지 못한 오랜 시간이 있었고, 어떤 사람들은 량주 옥 물질은 랴오닝 또는 신장 던지기와 선박의 풍부한 옥에서 이다 생각 합니다.
이 보기는 명백 하 게 서 서 고 대 사회에서 상상 하기 어렵다, 희소 하 게 채워진, 낮은 생산성, 배달의 수단, 가난한 운송 방법, 남동쪽 양 주 문화 원으로에 노도로 광 야, 코 산, 비 취 자료를 통해 지금까지 북동쪽의 사람들을 량장 할 수 있는 방법? 그것은 하늘에 옥을 드롭 하는 것은 불가능 하다, 그래서 일부 전문가 들은 리 앙 주 문화의 지역에서 특히, 티 안무 산의 량주 유적, 그것은 잊혀진 고 대 옥 광물 예금에 저장 되어야 한다는 신념에 집착.
문화는 사라질 수 있지만, 조상에 의해 채굴 된 고대의 비 취 퇴적 물은 영원히 존재 해야 합니다. 1982, 강 소성에서 tremolite 네팔 광물 예금의 발견, 샘플링 및 식별에 의해,이 미네랄 예금의 부드럽고 너무 경도 5.5 ~ 6도, 비 취 질감은 섬세 하 고 색상은 흰색과 청록색, 좋은 투명성, 왁 스 광택 및 양 주 문화 옥 재료와 유사.
이 발견은 고고학 학술 공동체를 자극 하 고, 전문가 들은 일반적으로 "리 앙 주 문화의 비 옥 소스는 멀리 수송 하기 보다는 현지에서 공급 되는 것으로 결정 될 수 있으며, 비 취 재료의 근원의 중요 한 문제는 처음에 해결 되었습니다
." 그러나, 유 항에 위치 하는 것은 여전히 의심의 여지가 있다, 절 강, 리 앙 주 문화 회관 사이트 량 zhu 사이트 그룹 출토 jade는 다른 사이트에서 옥 출토의 수의 합 이며, 옥 재료에 대 한 필요성도 양 주 문화 원의 가장 높은 양이 되어야 한다, 이러한 대량의 옥 재료는 장 수 리틀 메이 링에서 출하? 리 앙 주 사이트 그룹에서 광물 예금이 발견 되지 않았지만 많은 전문가 들은 여전히 "잊혀진 고 대 퇴적 물의 인근 지역에서 가장 가까운 물질"이 될 가능성이 있다고 믿습니다. 이 추측은 현대의 사람들의 생각과는 동일 하며, 일반적인 인간 들에 의해 받아들여지고 예상 되며, 미래 고고학 발굴이이 추론을 확증 해 줄 것으로 기대 된다.
양주문화 문화적 가치
역사적 중요성
량 주 문화 기간
량주 옥 (16 사진) 도시 사이트 발굴은 국가의 기원과 관련 된 중국 문명 탐사 프로젝트의 주제입니다. 리 앙 주 벽의 발견은 사람들이 중국 문명이 적어도 5300에서 4300 전에 태어난 것을 더 확신 했다.량 주 문화는 늘 "문명의 새벽"으로 찬사를 받았다.
중국 선사 시대의 문명의 주요 사이트 중, 리 앙 주 유적은 가장 큰 (지금 선 무 돌 구릉, 425만 평방 미터) 가장 높은 수준입니다. 고고학자는 11 월 29 일에 항저우에서 발표, 2007, 5000 년 전 290만 평방 미터, 량 주 사이트의 중심에 있는 고 대 도시는 핵심 영역에서 발견 되었다. 북경 대학의 교수 켕 웬 밍, 같은 고고학자는 중국의 가장 큰 량 주 문화 기간의 도시 사이트를 발견 하 고, 또한 지금까지 발견 된 양쯔강의 중간 및 하 부에 도달 하는 것을 지적 한다
"중국의 첫 번째 도시 량 주 고 대 도시의 발견은 량 주 문화와 문명의 새벽의 원래 이해를 변경 하 고, 5000 년 전에 량 주 문화의 기간이 성숙한 선사 시대의 문명의 발전의 단계를 입력 한 것으로 표시. 유 항에 분포 하는 "량 주 유적 그룹"은 량 주 문화의 중심 이다. 문화 유물의 국가 행정은 지적 했다: 량 주 사이트 그룹은 문명 역사의 중국의 5000 년의 경험적 성지가 될 것입니다.
사이트의 유산
2012 량 주 포럼 2012 년 10 월 27 일, 리 앙 주 유적 문화 유산 통역 전시회 전문가 상담이 개최 됩니다.중국 건축 디자인 연구소의 건축 역사 연구소에서 많은 전문가와 학자, 기념물 및 사이트에 대 한 국제 협의회의 중국 위원회 및 문화 유물 고고학, 유산 보호, 디스플레이 디자인 및 기타 분야는 리 앙 주 유적의 세계 문화 유산 작업의 보호, 전시 및 선언에 대 한 제안을 했다.
중국의 선사 시대 량 주 문화의 정치, 경제, 문화 및 종교적 중심지로 서, 리 앙 주 유적은 중국에서 양쯔강의 낮은 도달의 네이 지 영역에서 가장 중요 한 고고학 사이트 중 하나 이며, 1996, 1994 및 2006의 국가 협의회에 의해 국가 주요 문화 유물 보호 유닛으로 등재 리 앙 주 유적은 중국 정부에 두 번 준비 목록의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목록을 선언, 2012는 세 번째 시간에 대 한 준비 목록에 포함
양주문화 유적지
2013, 핵심 개선 영역 및 재 정착 사이트의 완료 토지 수용 및 철거, 토지 이전 작업;
3 월 2014, 공식적으로 골동품의 상태 관리에 제출 리 앙 주 유적 선언 지명 문서;
2014 9 월 말 전, 유엔 세계 문화 유산 센터에 지명 서류 제출
2014 기본적으로 유산 모니터링 시스템 준공, 디스플레이 설비 구축;
2015 년 1 월 말까지 유엔 교육 과학 기구 중국 위원회 (교육부)는 공식적으로 유엔 교육, 과학 및 문학 조직에 선언 서류를 제출;
6 월 2015, 기념물 및 사이트에 국제 협의회의 전문가에 의해 현장 평가 수락; 6 월 2018 일, 유엔 세계 문화 유산 대회에서 투표 하기 위해 노력 하 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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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문가 의견 한 작가는 한 번 칭찬 했다: "좋은과 주, 즉, 작은 대륙의 아름 다운 물 조합!" 같은 아름 다운 시, 우아한 그림 처럼 .... 아마도 그녀의 좋은 때문에, 단지이 곳이 너무 아름 다운 만들기 위해, 아마도 경작 개척의 조상 때문에, 정착 여기에 선사 시대 조상을 기뻐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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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중국 남동부의 태 호 유역에 있는 중국 문명의 초기 문화 유형입니다. 4000 또는 5000 년 전, 량 주 조상은 경작 하 고이 땅에서 일 하면서 훌륭한 물질적 문명과 영적인 문명을 창조 했다.
오늘은이 아름 다운 오아시스, 여전히 녹색 산, 홍 화 황금 계곡입니다. 그러나이 보이는 것 들은 지층에 묻혀 있는 수많은 보물 들 보다 훨씬 덜 귀중 하며, 양 주 조상 으로부터 떠났다.
리 앙 주는 4000 또는 5000 년 동안 자 고, 귀중 한 보물을 많이가지고, 붉은 꽃과 녹색을 입고 아름 다운 소녀 처럼. 60 년 전 까지만 해도 재능은 잠자는 환자를 깨워 주었습니다. 그 이후로, 량주 문화는 중국 문명의 발전의 역사에서 밝은 진주로 간주 하 고 역사에 내려가
소스:이페어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