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ek] [말레이시아 현지근무]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CS 사원 모집 (~7/31)
Customer Service Executive (Travel Industry)
담당업무
- 한국 고객분들의 여행(호텔/항공) 관련 문의 사항 상담 및 예약 업무 진행
- 고객의 모든 문의사항을 전화, 이메일, 채팅을 통해 접수 및 처리
- 전 세계 벤더 (호텔 및 항공사 등)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진행
- 고객 기대에 상응하는 최상의 고객서비스 제공
- 100% 한국 고객 대상 인바운드 업무
근무시간 (시프트 근무)
- 오전 8시 ~ 오후 8시 사이 하루 8시간 근무 (1시간 식사시간)
- 월~일요일 중 주 5일 (스케쥴에 따른 주말 근무 있음)
급여안내
- 말레이시아 화폐(MYR)로 제공 (*1MYR= 약 한화 280원)
- 기본급 MYR 8,500 (한화 약 240만원)
- 기본급여 외 성과급 있음(성과에 따라 달라짐), 성과급에는 제한이 없음.
자격요건
- 해외취업/ 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영어 구사능력: 비즈니스 회화 가능자
- 컴퓨터 사용 우수자
- Shift 근무 가능자
- 고객서비스 마인드가 투철한 자
- 책임감이 뛰어나고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직원혜택
- 비자 제공(2년단위 연장가능)
- 말레이시아행 편도 항공권 제공
- 공항에서 임시거주지로의 픽업서비스 제공
- 14일 무료 임시 거주지 제공
- 현지 계좌 오픈
- 셔틀 벤 운영
- 기타 혜택: 퍼포먼스에 따른 인센티브, 야근수당(필요시)
- 12일 연차
- 14일 병가
- 메디컬 혜택
- Career growth- Stage: Customer Service Executive > Senior Customer Service Executive > Team Leader >Senior Team Leader > Assistant Manager > Manager > Senior Manager
- IJP( Internal job program) :타부서 이동 프로그램 (예, 파이낸스,인사팀 등) 1년 이상 근무자의 경우 지원 자격 부여
인터뷰 프로세스
- 서류전형 > 1차 면접
📌접수기간 : 22.07.04(월)~ 22.07.31(일)
📌고용형태 : 계약직
📌접수방법 : 아래 내용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유양식의 MS WORD 혹은 PDF 형식의 국문 혹은 영문 이력서를 아래 이메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포지션 관련 문의사항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아래 이메일 통해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김수민 채용담당자 kim.soomin@startek.com 김유진 채용담당자 kim.youjin@startek.com |
📌지원하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