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청인 본인에 대한 사항
- 본인의 성명과 나이,
예) 권DD 86년생 25살 남자
- 직업과 소득(4대보험 적용직장 유무, 급여명세서 발급 가능 유무),
직업군인 직위 : 중사('10년 5월 진급) 지난해 연봉 1950만원 월평균150만원 급여통장으로 수령
- 1년마다 호봉승급으로 봉급은 인상되고 현재 중사 첫달 월급 미수령으로 얼마나 오른지 모르겠습니다.
- 06년 6월 부터 군생활 했습니다.
- 본인 명의 재산과 소득 (현재 실제로 부동산 중계업소에 문의해 매매시 거래 될 수 있는 실거래가를 알려 주셔야 하고 공시지가 같은 것은 필요없습니다.)
제 앞으로 된 재산은 없습니다.
- 본인 몸의 아픔과 최근 병원치료 경력 유무 등
(진단서 발급 유무 반드시 기재, 진단서 한장 발급 되고 안되고의 차이는 천지 차이 입니다.)
아픈곳 없습니다.
2. 배우자의 직업/소득, 배우자의 재산, 배우자의 채무 얼마 등(배우자의 재산도 실제 매매시 거래될 수 있는 실거래 매매가를 알려 주셔야 합니다)
미혼입니다.
3. 현재 거주지의 등본상의 모든 가족의 "나이",직장,소득,재산 내역과 주소상과 실 거주지가 다를 경우 실 거주지의 상황도 정확히 기재해 주세요.
- 등본상 : 강원 / 본인, 1명
- 실거주지 : 등본상과 동일
4. 본인의 부양가족 유무
(부모님께 생활비를 송금해 주는 통장 근거 자료 있는 분만 기재)
송금하지 않고있습니다.
5. 본인 채무가 있는 각 채권 금융사명, 대략적인 채무 금액과 대출금의 대출 일자, 채무 발생 사유 및 사용처(본인 채무가 있는 금융사 및 금액, 대출일자, 보증인 유무 기재)
- 현대스위스 : '10년 2월 1일 1천만원 현재 9856천원 남음(채무통합)
- 현대케피탈 : '10년 4월 1일 500만원 현재 500만원 (카드 돌려막기)
- 러시앤캐시 : '09년 11월 390만원 현재 390만원 이자만내고있습니다.(카드돌려막기)
- 우리케피탈 : '10년 3월 신차 대우차량 1650만원
(동생명의로 차량구입, 저는 보증인)
월 납입금은 제가 내고있습니다. 39만원
- 국민은행 : '09년 10월 400만 동생명의로 대출 대출금 상환은 제가 매월 14만원씩하고있습니다.(카드 돌려막기)
-----> 39256000원
현재 신용불량 아니며, 매달 상환 잘해주고있습니다.
-------> 현재의 채무는 어제 빌려서 오늘 회생 신청하면 되는지를 물어 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내가 본인에게 며칠 전에 돈 빌려서 지금 회생 신청하면 본인은 나에게 어떻게 할 것인지 생각을 해 보시면 답이 쉽습니다.
회생 신청시 최근대출은 2009년 1월 부터 지금까지 대출이 최근대출인데 위의 채무는 최근 대출이 아니라 어제 받은 대출이라고 하는 것 입니다.
당연히 회생 신청 불가능합니다.
회생 신청은 지금 이후로는 대출 전혀 안하는 조건에서 내년 이맘때나 되야 회생 신청 가능하고 채무 전액 변제하는 조건으로 회생 신청을 해야 합니다.
6. 현재 거주지역 도시명과 거주지 현황(자가, 전월세-보증금 얼마)등
- 거주지의 전월세 계약자 명의가 다른 분이시라면 본인의 돈이 아니라는 금융자료를 첨부하여 본인 재산이 아님을 증빙하실 수 있어야 합니다.
예) 군인 사택 / 월 15000원 냄
7. 본인의 이메일이나 통화가능한 전화번호
(지면으로 답변 드리기 어려운 대답이 있는 경우 이메일이나 전화로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010 823 4811 tbum-@hanmail.net 답변부탁드릴께요.
8. 하시고 싶은 말씀이나 궁금하신 점 마음껏 적어 주시면 모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아는 모든 방법을 동원해서 회생이든 파산이든 해결 가능한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근무지에 등본 1일으로 생활중이나, 5월 중으로 집으로 주거지 이전 계획하고있습니다. 매월 상환도 열심히 하고있지만, 열심히 벌어도 돈이 모일틈이 없어 이렇게 알아 보게되었습니다.
어려서부터 안정적인 직장에 매달 받는 급여 높은 신용도.. 너무 생각없이 5년을 살다 이제와 정신차리니.. 이젠 돌이킬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공지사항 열심히 읽고 작성했지만 미흡한거 같습니다. 럼 한번 읽어주시고 가능여부만이라도 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바쁘신 가운데 글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이렇게라고 속시원이 이야기 해보니 기분은 좋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