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tumblr
bgm : Falling Slowly ('원스' ost)

원스
(2007.09.20 개봉)
감독 : 존 카니
거리에서 노래를 부르는 ‘그’. 그의 노래를 들으며 그 노래 속에 숨겨진 사랑의 아픔을 한눈에 알아보는 ‘그녀’와의 만남. 그의 음악을 응원해주는 그녀 덕에 그는 용기를 얻게 되고, 런던에서의 오디션을 위해 앨범을 녹음하기로 결심한다. “그녀가 만들어내는 피아노 선율이 나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그녀가 부르는 노래가, 그녀가 만드는 음악이 나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음악을 통해 두 사람은 서로를 이해하고 호감을 느끼기 시작한다. 앨범이 완성 되는 만큼 서로의 매력에 빠져드는 두 사람. “그녀는 나의 노래를 완성시켜준다. 우리가 함께 하는 선율 속에서 나는, 나의 노래는 점점 그녀의 것이 되어간다.” 한 곡, 한 곡 완성되는 음악처럼 그들의 감정은 점점 깊어져 가고…
영화제 소개글. 베이시스트 출신의 존 카니 감독과 영국의 실력파 인디밴드 더 프레임즈의 리드 보컬인 글렌 한사드, 그리고 더 프레임즈의 게스트로 앨범작업을 함께 한 체코 출신의 어린 소녀 마르게타 이글로바가 주인공으로 참여, 뮤지션 출신의 감독과 주인공들이 최고의 음악영화를 탄생시켰다. <원스>는 아일랜드의 더블린 거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국적인 영상미와, 이와 함께 어우러지는 감성을 자극하는 감미로운 음악으로 관객과 평단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금세기 최고의 음악영화(by 시카고 트리뷴), 현대의 가장 위대한 뮤지컬영화 중 하나(by 빌리지보이스)라는 평을 얻으며 인디 음악영화계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낼 보석 같은 영화로 주목 받고 있다.

























첫댓글 아이돈노유 벗알러뷰~ 중딩? 고딩때 본건데도 노래가 맴돔 ㅎㅎ
내가 원스때문에 기타를 샀었지... ost가 전부 명곡이야ㅠㅠ
이 영화보고 아일랜드 저 악기점 다녀왓어ㅜㅜㅜㅜ너무좋아 노래도 영화도
진짜 너무 좋게봤는데 오스트도 넘 좋고 분위기나 몇번 돌려봤었는데 ㅜㅜㅜ 또 보고싶다 ㅜㅜㅜ
오에스티 귀 멜팅...... 아일랜드에서 원스 뮤지컬도 봤는데 대박임 ㅠㅠ 남주 젊고 잘생기고.... 또 보고 싶음!
마지막으로 기존 멤버 모여서 한 콘서트 간건 진짜 백번 천번 잘한일 인것 같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