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도와 보은을 생각하는 최고의 건강 선물인 ‘정관장 홍삼’은 지난해 추석, 백화점 매장에서 갈비를 제치고 선물판매 1위를 차지했다.
한국인삼공사는 설 명절을 맞아 '정관장' 홍삼선물세트를 새롭게 출시했으며 다음달 17일까지 '정관장 새해맞이 건강기원 고객 사은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정관장 홍삼선물세트는 3만원대의 감사 E Plus호에서 40만원대의 정관장 VIP선물세트까지 다양하다. 특히 한국인삼공사 측은 이번 명절에 첫선을 보인 정관장 B플러스는 인기제품 ‘홍삼톤-F’와 ‘바이탈 홍삼’으로 구성, 실속파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했다. 정관장 홍삼정환과 정관장 C호는 연로한 부모나 지인을 위한 선물로 좋다.
신학기를 앞두고 있어 어린이용 제품도 추천할 만하다. ‘홍이장군’은 6년근 홍삼에 녹용과 비타민 등의 영양소를 추가, 면역력 강화와 원기회복 등에 좋다. 또한 ‘활삼28 선물세트’ 는 할인점 에서 판매하고 있는 홍삼제품으로 누구나 쉽게 마실 수 있는 음료제품과 홍삼캔디로 구성, 인기가 높다.
한편 사은행사기간 동안 20만원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모포겸용 쿠션 또는 홍삼캔디 ‘수’ 500g을 증정하며 BC, KB, LG, 삼성, 현대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2~3개월 무이자 할부행사도 펼친다. 또한 다음달 28일까지 정관장 가맹점에서 뿌리삼(천삼, 지삼, 양삼) 무료 추출 서비스도 실시한다.
정관장 선물세트는 한국인삼공사 공식쇼핑몰(www.kgcshop.or.kr)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고객상담실 ☎ 1588-2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