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연차쓰고 트라이엄프 타이거 1200 시승하러 부산 트라이엄프 갔다왔어요.
월요일 아침이라 손님도 없고 조용합니다.
일단 커피부터 처묵 처묵!!
오늘 시승하게될 타이거 1200입니다.
랠리버전이 따로 있는데 시승차는 요놈뿐이네요.
시승용이라 시트고를 많이 낮춰놨다고합니다.
앉아보니 딱 두발착지되네요.
랠리는 시트고가 더 높다길래 앉아보니 까치발되네요.
ㅎㄷㄷㄷ
일단 스마트키라 생소했어요.
그냥 키만 소지하고있으면 시동 걸리는게 신기했어요.
주유구도 그냥 열립니다.
개편한 시스템!!
열쇠는 박스용이더라고요.
키온 세레머니!
와~~ 우리 씨봉이 마이 꿀리는군요 ㅋㅋㅋㅋㅋㅋ
전면 샷!
쉴드는 수동으로 업다운됩니다.
안개등 순정 기본장착
순정 타이어 투어타입.
3기통. 브렘보. 도립쇽. 프론트리어 쇽 전자식
라지에이터는 양쪽 사이드로 배치
드라이브 샤프트 구동!
원래 시승은 동네에서 10분20분정도인데 지인찬스로 기장 일광까지 가봅니다.
잠깐 세워놓고 구경해보기로~~
순정그립열선. 특이점은 시트 엉따 버튼과 오토크루즈~~
핸드가드와 열선그립과 열선글러브 조합으로 타보니
손이 하나도 안시렵고 땀이나네요.
기온이 12도 정도라 그런가 싶다가 씨봉이로 집에 올때 체감해보니 확실히 따숩네요.
유압식 클러치 처음 접해봅니다.
cb계열만 타왔기에 ..
요거 완전 가볍네요. 너무 가벼워요. 대만족
미러 하단에 경고등이 있어요.
숄더 체크 안해도 확인 가능해서 좋더라고요.
같은 선상에서 감지되고 후측방 8미터 10미터정도에서 경고등 사라집니다.
요거 좋아요.
시거잭은 기본
리어시트에도 엉따와 시가잭
램프류는 저는 잘몰라서 패스
빵이 장난아입니다.
탱크용량이 30리터라능!!!
우리씨봉이의 거의 2배!!
전체적인 외형
모드도 참 여러가지입니다.
간편하게 스틱으로 이리저리 선택가능!
키오프 굿바이~~
쉴드는 업다운 자동이 아니라 수동!
사이드박스 탐구시작!
폭이 요정도!
헬멧은 어림없쥬!! ㅋㅋㅋㅋㅋ
박스 탈부착이 완전 원터치에요.
캐부럽 순정 박스!!!
블박설치 위치가 거시기합니다.
씨봉이 가따 버리고싶을 정도로 편한 시트
메탈이 아닌 플라스틱 재질
변색없이 얼마나 가려나~~~
같이 한컷!
모와비 기모 바라클라바 짱!!
기장 찍고 울산까지 가고싶었지만
염치가 있는 경주김가라서 복귀해봅니다.
ㅋㅋㅋㅋㅋ
복귀길에 주말농장있는 철마길로 해서
옥수수 테이크아웃!!
직원분들 마이드시라고 2봉지 겟!
투어가면찍는 최애 뽈록거울샷도 찍어봅니다.
무사복귀후 옥수수 하나 얻어서 처묵처묵
동생 밥 사먹이러 돼지국밥 한 뚝배기!
트라이엄프 타이거1200 익스플로러
클러치 가벼움.
기어변속 스무스
클러치 셋팅문제인가? 동력전달 반클 범위가 엄청 넓음
스로틀 반응이 느림. 업 다운 다느림.
노말 모드 심심해서 스포츠로 바꿔도 심심
3기통 진동에 적응이 안뎀
엉따 손따 윈드쉴드 핸드가드 조합으로 땀흘리며 라이딩가능
포지션 세상편함. 하루 1000km 쌉가능
포트홀. 방지턱. 마구잡이로 다녀도 너무 평화로운 쇽
250킬로정도무게로 코너 반응은 느리지만 기분좋게 돌아짐
가끔 찾아오는 프론트의 불안감
니그립편함. 힐그립따위는 필요가없음
온로드에서는 재미찾기힘들것같은 기종입니다.
세미오프 비단임도 가면 재밌을거같아요.
시승끝나고 씨봉이 타고 집에 오는데...
여전히 나를 날려 버리려고 하는 리어쇽!
그래도 니가 좋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봉이 만쉐
요건 아난티코브 호캉스 갔을때인데
바이크 출입 안된다고 이야기들었는데
배달 바이크만 안되고 레져용은 친절히 안내해줍니다.
첫댓글 멋지네요
축하드려요
앗! 시승기인데요 기변이아니라 ㅎㅎㅎㅎㅎ 😆
@김문석임돠ㅡㅡㆀ 네~~~~~!ㅎㅎㅎ
시승기 잘 봤습니다.
별기능 다있군요ㅎㅎㅎ
진짜 별개 다있네 소리 나오더라고요 ㅋㅋㅋㅋㅋ
트라이엄프가 가만보면 파츠들이 굉장히 화려해요.... 하나하나따져보면 졸라비싼거 마니썼더라구요....ㄷㄷㄷ
일단 유럽제 보면 마르조끼 삭스등등 비쌀만 하구나 하죠 ㅎㅎㅎ
저에겐 너무 오버스펙 같아요. 바이크 가격자체가 오바!
👍👍👍
맛깔난 시승기 굿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