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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게시판은 저희매장 구매자 전용 게시판입니다
타업체에서 구매한 제품의 불량문의는 답변없이 삭제 처리됩니다
올해 6월 27일에 본체를 구매하였습니다.
문제는 2가지 입니다.
1) 본체가 흔들렸는지 팬에서 잡음이 들립니다.
2) 아님 먼지가 쌓인가 하여 컴터를 분리하는 과정에서 스피커 잭이 부러졌고 면봉에 본드발라 빼내려하다 입구만 막혔습니다.
제가 오늘 찾아가 A/S를 받고 싶은데 시간 괜찮으신가요?
더 좋은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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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안녕하세요
일단 팬의 잡음은.. 들어봐야 불량인지 아닌지 알수있습니다 꽤 많은분들이 일반적인 팬 소음을 불량이라 생각하시고는 as 요청을 하시는데
1) 팬의 불량은 어디 닿는듯한 따따따다닥 소리가 꽤나 크게 나거나 (이쪽은 간혹 비닐이 끼거나 선이 끼여 불량이 아닌데도 나는 경우가 있고)
2) 베어링이 갈리는 끼기긱 소리가 좀 크게 나야 불량이고 (이쪽은 확실히 베어링 불량입니다)
일반적인 웅~~~ 하는 진동음이나
팬이 돌아가면서 나는 바람소리 (휘잉~) 등은 정상적인 소음입니다
두번째.. 스피커잭이 부러진건 파손의 영역이고 유상처리가됩니다 (소비자 과실)
게다가 이쪽은 부품 교환이 필요한터라 당일 처리가 될수 없습니다 (보드쪽이든, 케이스쪽이든 해당 부품의 교체가 필요한 부분)
케이스쪽이면 그나마 전면포트가 저렴한터라 교체비용이 저렴할탠데
보드쪽이면 얼마나 나올련지는 수입사 정식 as 센터에 부품을 탈거해서 보네봐야 비용과 수리시간을 알수있습니다
그리고 저희 영업일과 영업시간은 공지에 있습니다
https://cafe.daum.net/sinsungzo/nxhE/18742
월-금요일에만 영업하오니 주말에는 접수가 불가합니다 (주말에도 카페 답변은달리니 주말에도 일한다고 생각하시는 분에 꽤 있으신데 그건 그.. 사장인 제가 주말에도 개인시간을 쪼개서 답변을 다는것이고 가게 영업은 하지않습니다!)
물건받으실때 퀵으로 받으신걸로 기억하는데 대전에 게신다면
11-6시 월-금 사이에 방문하셔서 불량난부분 유상수리를 받으시면 될거같습니다
(팬 불량이 맞다면 팬쪽은 무상처리되지만, 그외에 파손된 포트는 유상처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