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0호점 대기록 달성 '뮤엠영어', 창업지원금 이벤트
프랜차이즈 사업이라고 하면 이미 검증 받은 안정적인 사업 시스템을 바탕으로 상대적으로 쉽고 편리하게 장사를 하는 것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교육분야 프랜차이즈 사업의 경우 단순히 잘 짜여진 시스템만으로는 큰 성공을 거두기 어렵다. 교육이란 선생님과 학생간의 유대감이 무엇보다 중요한 분야인 만큼 학생에 대한 열정이 바탕이 되지 않고서는 사업가로써도 성공을 거두기 힘든 것이 현실이다.
론칭 3년 만에 1500호 가맹점을 돌파한 초등영어 프랜차이즈 브랜드 ‘뮤엠영어’는 시스템과 가맹점주들의 열정이 잘 조화된 성공 사례로 손꼽을 수 있다. 뮤엠영어의 성공비결은 지루한 주입식 영어 대신 학생 스스로 영어에 흥미를 느끼고 학습을 체화할 수 있는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함께 교육에 대한 열정을 중시하는 가맹점 계약과정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뮤엠영어는 지속적이고 꾸준한 가맹점주 지원책을 통해 영어교육에 대한 열정 넘치는 가맹점주들을 모시는데 공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에는 서울, 경기 등 전국 17개에서 진행되는 사업설명회를 마련하고, 여기에 참석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창업지원금 받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는 등 혜택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또한 1500호 가맹점 돌파를 기념해 진행되는 창업지원금 이벤트를 통해 모든 신규 창업자들은 50만원의 창업지원금을 받아볼 수 있다. 재택형 창업자에게는 30만원을 지원한다.
창업 자금이 부족한 예비 창업자를 위한 대출 연계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뮤엠영어 가맹점주로 사업자등록증을 발급받은 개인사업자라면 누구나 하나은행에서 진행하는 프랜차이즈 대출을 통해 학원/교습소는 1000~2000만원, 공부방은 300~500만원이내로 신용대출을 통한 저금리 대출이 가능하다.
뮤엠영어 관계자는 “뮤엠교육이 2012년 론칭한 초중등 영어전문 프랜차이즈 ‘뮤엠영어’는 ‘영어교육, 영어답게’를 모토로 차별화된 영어교육 시장 개척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지금까지 뮤엠영어가 거둔 성공에는 학생들을 위한 진짜 영어교육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찬 가맹점주들의 노력이 가장 큰 힘이 된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책을 통해 상생의 길을 모색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창업지원금 받기 이벤트 및 뮤엠영어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mumenglish.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뮤엠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