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박나래가 무면허 '주사이모'에게 불법 의료 행위를 받았다는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 측은 "의사에게 왕진을 받은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디스패치는 6일 박나래가 그간 수 차례 의사 면허가 없는 '주사이모'에게 불법적으로 약 처방 및 의료 행위를 받았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박나래 소속사 관계자는 6일 스포티비뉴스에 불법의료 행위 당사자로 지목된 여성과 관련해 "의사 면허가 있는 의사선생님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따라서 불법 의료행위가 아니다 왕진을 요청해 링거를 맞았을 뿐"이라면서 "최근에는 연락을 하지 않은 지가 오래됐다"고 설명했다.
(중략)
디스패치는 박나래가 처방이 필요한 우울증 치료제(항우울제)를 일명 '주사이모'로부터 처방받아 복용했으며, 무허가 의료시설에서 링거를 맞은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했다. 해당 '주사이모'가 자격이 있는 의료인이 아닌 것을 보인다면서, 또 2023년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대만 촬영 당시에도 '주사 이모'를 데려갔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해당 의료인이 박나래의 대만 해외 촬영에 동행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박나래 측은 "당시 가까운 지인으로서 해외 촬영 현장을 경험해보고 싶다고 해 따라갔던 것은 사실"이라면서 "'나혼산' 촬영이나 의료 행위와는 무관한 개인적 일이었다"고 해명했다.
첫댓글 흠
왕진하려면 의료기간 있고 거기서 진료하면 되는데, 어디 병원 의사인지 밝히면 되겠네
근데 차에서 맞고 그랬던데 차안에서 혈관 유지할 수 있는건 119 129만 가능할껀데
그렇진않아요~~그냥 라인잡을 angio needle 만 있으면되어요~~
장비만 있음 차든 집이든 다 가능하죠.
저도 119인데 회사에 있는 장비랑 약품들 가지고 집에와서 불법으로 주사놓는다고 해도 아무도 몰라요....
물론 의약품. 저런 정신과약은 119에도 없음...
@IB Hwang 96 불법이 아닌가해서요
@Satirev 불법이 아닌가 해서요
@Nishu 불법이죠
링거에 칵테일 마냥 프로포폴 혹은 마약을 함께 섞은게 아니라면, 의료법 포함 도의적으로 비판 받을 수 있으나 이것으로 사람 자체를 매장 하는건 반대임.
근데 보통 잠못자서 맞는거면 프로포폴일
확률이 높을듯하네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알고보니 우리도 몰랐다
이러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저도 이럴거같음. 의사아닌건 원래 알고있었고 그냥 불법으로 암암리에 하다가 들키면 의사인걸로 알았다. 하면서 발뺌하기 딱 좋은.....
오호
와 이건 뭐 한방에 나락이네요. 그래서 약점 잡고 전직원이 돈 요구 한 거구나.
약물이나 의료행위에 대한 기사가 이렇게까지 났으니 수사가 곧 시작될 듯..
곧 밝혀질 듯.. 근데 말의 뉘앙스가 좀 애매하네...의사면허가 있는 것으로 안다라....
근처에 병원 많던데..
우울증이면 항우울제 약을 먹으면 될텐데 주사면 프로포폴같은데
불법인데 사실 암암리에 다하기는하죠
가정에 방문하는 시스템은 말기 암환자나 거동못하는 반신불구만 가능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