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을 축출해야 국민이 사는 이유?
- 자유체제 광복을 위해 8.15 집회에 모두 동참합시다.
애국 시민 여러분!
8.15일,13시, 광화문 광장에서, 전군연과 고교연합과 한기총 주관으로 문재인 하야(下野) 및 反대한민국 세력 축출을 위한 국민대회를 거행합니다. 문재인의 독재와 무능과 국정 파탄에 분노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 동참하여 문재인을 축출합시다.
문재인과 반대한민국 세력을 축출해야 하는 이유가 명확해졌습니다.
촛불정변으로 정권을 강탈한 문재인은 김일성 주체사상 신봉자들인 주사파를 청와대에 포진시켜서 연방제라는 설계도로 자유대한을 해체시키고 있습니다. 안보와 경제와 외교와 문화까지 깡그리 파탄을 냈고, 자유 우파 정권의 기적과 치적을 지우고 있습니다. 문재인이 존재하는 한 자유대한민국도 우리의 생명도 직장도 온전할 수 없습니다. 우리에게 문재인은 최고의 생존위협입니다.
문재인 축출의 이유가 되는 7대 범죄를 제시합니다.
1. 일방적인 종북 및 친중정책으로 한미동맹을 파괴한 역적의 수괴.
2. 이적죄와 여적죄로 국가 정체성을 파괴하고 국가를 파탄시킨 반역죄
3. 삼권분립 파괴 및 독재로 국기(國紀)와 국회법을 사장시킨 죄.
4. 사법질서 파괴 및 공산주의 사상 신봉 등 국가보안법 위반죄.
5. 오기로 실패한 정책(소득주도 성장, 탈원전)을 고수하여 국익손괴 죄
6. 연방제 추진과 자유체제를 공산체제로 변혁을 기도한 반란 죄
7. 대선 여론 조작과 국가 세금으로 매표를 한 선거법 위반 죄
지금의 자유대한민국은 생존의 기초가 되는 안보 보호장치와 경제 동력을 잃었습니다. 주사파 아이들은 상호 적대행위 중지 명분으로 우리의 생명줄인 안보를 의도적으로 파괴했습니다. 서방에서도 대한민국을 패망 직전의 상황으로 보고 있습니다. 우리 힘으로 문재인 일당을 퇴진시키지 못하면 대한민국은 사라지고 노예체제인 공산 세상에 살 수도 있습니다.
하나, 젊은이들은 자유와 풍요한 미래를 위해 8.15 집회에 앞장섭시다.
주사파 정부의 국정 농단과 경제실책으로 직장인마저 미래를 보장하기 어려운 세상이 되었습니다. 기업환경은 갈수록 나빠지고, 한국을 떠나는 기업과 일거리를 찾아서 이민 가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국가가 붕괴되면 최고의 피해자는 젊은이입니다. 직장인과 젊은 엄마들도 자식의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어주기 위해서 유모차를 끌고 광화문 광장으로 나오셔서 역사적인 집회에 동참하고, 정의를 위해 싸우는 모습을 어린 자식에게 보여줍시다. 훗날 용기 있게 싸운 자신을 자랑스러워합시다.
자유를 지키려고 혼연일체가 된 홍콩의 젊은 시민처럼 우리도 200만 태극기 물결로 반역자들을 몰아냅시다. 인류 문명사에 위대한 저항 문화를 남깁시다. 우리들의 젊은이는 생존마저 위태롭게 하는 안보 파괴 행위와 국가 자살과 자해 행위를 더 이상 지켜볼 수가 없어서 이제 가슴에는 애국심을, 한 손에는 태극기를 들고 8.15 집회에 동참합시다. 하나로 힘을 모아 한 줌도 안 되는 공산 좀비들을 함께 물리칩시다.
둘, 신앙인은 신앙의 자유를 지키기 위해 문재인 축출 성전에 참전합시다.
지금의 자유대한은 자유 수호 세력과 반국가 세력과의 체제 전쟁을 하고 있고, 주사파 아이들은 주체사상 사이비 악령에 잡혀서 자유제체를 겁박하며 종교의 자유도 없는 공산 연방제를 몰래 도모하고 있습니다. 공산 악령을 물리치지 못하면 우리 모두는 종교의 자유와 믿음 세상을 잃게 됩니다. 종교와 믿음이 있는 분들은 모두 문재인 하야와 자유체제 광복을 위해 8.15 집회에 나와서 하나가 된 힘을 보여줍시다. 국가를 파괴하고 경제를 파탄시킨 주사파와 종북 세력들과 이제 성전(聖戰)을 펼칩시다.
셋, 어르신은 손자의 자유와 풍요한 미래를 위해 8.15 집회에 동참합시다.
나라를 지키는 일에 나이는 숫자에 불과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세상을 보는 지혜와 불의에 항거하는 용기는 더 증진됩니다. 나쁜 위정자의 위장 평화는 반드시 전쟁을 부릅니다. 내년도 총선에서 이기려고 반일 감정을 부추기고, 세금으로 매표행위를 하는 주사파 정부에 속으면 우리의 후손은 거지 나라에 살게 됩니다. 주사파 정부가 진행하는 위장 평화와 반일 운동과 불매운동에 속으면 여러분의 후손은 자유가 없는 공산 세상에서 살지도 모릅니다. 어르신은 손자의 자유로운 미래를 위해서 태극기를 들고 광화문 광장으로 나오셔서 역사적인 저항운동에 동참합시다.
넷, 군번이 있는 예비역과 퇴역 군인은 모두 동참합시다.
자유 대한민국 수호와 후손에게 자유로운 세상을 물려주기 위해 분연히 일어나 앞장을 섭시다. 군대는 마음의 고향이고, 자유대한민국은 우리 영혼을 거두어 줄 영원한 안식처입니다. 마음의 고향과 우리의 안식처가 남북 공산 좀비들의 준동으로 망할 위기에 처했다. 자유대한이 망하면 뼈를 묻을 국립묘지도 전사와 순직의 의미를 새길 비석 하나도 남기지 못합니다. 전쟁에서 지면 다시 싸울 수 있지만, 체제 전쟁에서 지면 영원히 회복불가입니다. 자유대한이 망가져서 공산화되기 전에, 나라를 지키던 성스러운 갑옷이었던 신성한 군복을 다시 입고 나라를 구합시다.
다섯, 애국시민의 힘으로 반역자를 몰아내고 새로운 역사를 창조합시다.
분노가 산을 이루고 통탄이 강물처럼 흐르지만 나라사랑 정신과 태극기 외에는 아무 것도 들지 맙시다. 구국 일심과 비폭력 저항으로 자유체제를 다시 찾읍시다. 3년간 태극기 아스팔트에서 응집된 분노와 비분강개와 진리가 승리한다는 믿음을 이번 8.15 집회에서 보여줍시다.
어디 죽음에 순서가 있겠습니까? 우리들은 월남처럼 패망하여 즉결 처형을 당하고 교화의 대상이 되는 꼴을 용납할 수 없습니다. 자유대한이 패망의 길로 가기 전에 태극기를 들고 주사파 정부에 반대하는 결연한 모습을 보여줍시다.
세계 최악의 악마와 싸워서 이기려면 애국시민이 하나로 뭉쳐서, 그들보다 더 지독한 악바리, 최후의 5분까지 싸우는 자유의 전사가 됩시다. 8월 15일, 하루만이라도 위기에 처한 국가를 생각하여 동참합시다. 세계 문명을 주도할 대한민국을 구합시다. 이 호소문이 자유 대한을 구하는 동참의 소리, 진군을 알리는 북소리가 되게 하소서!
애국 시민 여러분!
8.15 국민대회에 애국시민 2백만 이상의 애국동참 물결로 자유대한민국을 지킵시다.
육사 총구국 동지회 일동
https://www.youtube.com/watch?v=hWZCt9l_aZ4
첫댓글 https://www.youtube.com/watch?v=hWZCt9l_aZ4
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