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보일러AS모니터링~~ 고장없어도 됨
=====================
보일러제조사의 AS기사님 친절성을 모니터링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센터에 AS신청을 한 후 집으로 오신 기사님의 친절성이나 업무태도를 평가하는 것입니다.
AS신청 회사는 경동나비엔/귀뚜라미/린나이코리아 입니다.
모니터요원을 희망하시는 경우, 조건이 맞는다면 본인이 직접 진행할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신청을 주시면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정이 되시면 회사에서 연락드립니다.
@@1년동안 하는 프로젝트이므로
혹, 이번에 해당되지 않으시더라도 다음조사에 다시 연락드립니다.
많은 신청부탁드립니다~~^^
----------------------------------------------------
린나이/귀뚜라미/경동나비엔 보일러 소지자분을 찾습니다. (오래된 가전제품 년수 상관없습니다)
조사일정 : 8월 10일 ~ 9월 14일
지원자격 : 경동나비엔/귀뚜라미/린나이코리아 보일러 (오래된 제품도 상관없습니다)
조사지역: 서울 인천 전지역
조사PAY : 직접진행시 3만원
-----------------------------------------
-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가정용보일러as 모니터링 신청: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이름/연락처(유무선)/보일러 제품 브랜드 0000/조사가능날짜/거주지역(지역구)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