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희의 입에서 나온 8억위안 야명주, 신중국 건국 후 행방 밝혀낸 지금 어디인가.
慈禧口中的8亿夜明珠,新中国成立后查清了下落,现在何处?
2022-06-30 10:26 소스:EK NFT이페어케이 플러스
신중국이 안정된 후, 국가는 전쟁 중에 잃어버린 진귀한 문물을 되찾기 시작했다.값어치가 매우 높은 밤 구슬.국가에서 가장 중시한다. 이 야명주는 자희태후가 죽은 후 입에 물고 있으면 부패하지 않게 된다.네, 8억 원위안 입니다.매우 귀중하다. 그런데 그 후 국외로 유출된 것은 어떻게 된 일인가?
이 야명주는 청나라 건륭제 때 받은 진상품으로, 아프가니스탄의 야명주.인도는 이를 받아 청나라에 보냈다.이로써 양국의 우호 관계를 영원히 공고히 하다.야명주는 말 그대로 밤에 눈부시게 빛나는빛, 이게 더 희박해네: 달걀 한 개 크기, 이것은 세상에서 보기 드문 크기, 그래서 청정하게 간직하고 있습니다.
대청의 실권이 서태후에게 넘어갔을 때, 그녀는 인생을 즐기는 여정을 시작했다.자희제왕은 아니지만 먹고 입는 것 모두 최고의 사치입니다.맨날 진주로 찜질한다고 하더라고요면은 더더욱한 끼에 백 가지 메뉴가 필요하니, 매우 겉치레하고 낭비적이다.
자희태후는 생활을 즐기는 것 외에 진귀한 보물을 좋아했는데, 궁중의 보배는 자연히가장 많은 것, 공물을 받은 것 빼고는요.이 밖에도 역대 민간에서 수탈해 온 곳도 있다.이것들은 모두 자희에게 샅샅이 뒤졌고, 그 속에서 자기가 좋아하는 것을 가져가라.그래서 많은 관리들이 자희에게 빌붙을 때 보물을 받아 바칩니다.
나중에, 그녀는 궁중에 야명주가 있는 것을 발견했을 때, 매우 좋아하여 그것을 자신의 것으로 간주하였다.자희의 임종 때도 잊지 않았다.이 보주를 잊지 않고, 그녀는 믿음이 너무 강해서 자기가 죽은 후에는 반드시 이것을 잊지 말 것을 .밤구슬을 입에 넣다그녀의 얼굴은 그대로였고, 그녀가 좋아하는 보물들은 모두 그녀를 따라 땅에 묻어버렸다.
그러나 자희는 자신의 부장품이 너무 사치스러워서 도굴당했다는 사실을 몰랐다.이 구슬을 얻은 사람이 바로 군벌 손전영으로, 그는 때려 부수었다.봉건 행위를 제호하다.자희가 묻힌 동릉을 발굴해 무덤 속의 보물을 몽땅 털었다.
이렇게 많은 보물을 얻으면 밀매매 행위도 심취하게 된다.많은 사람들이 국보 판매에 불만을 품고 장제스를 압박했다.이와 동시에 만청의 권세가가그가 그들의 선산을 파헤친 일에 분노하여, 연합하여 장개석과 군벌을 토벌하였다.
얻은 보물 중에가장 귀한 야명주를 꺼내 장제스의 부인 쑹메이링(宋美龄)에게 선물했다.
이렇게 되자 그의 죄명은 장제스에 의해 가려지고, 송미령은 야명주를 받고 기뻐했는데 야명주는 값어치가 보물 입니다 그녀는 허풍을 떨지 않는다.힘을 갖게 된 것은 물론 그녀를 기쁘게 한 일이다.
그러나 그 값어치가 대단한 야명주를 송미령에게 팔아서 당시 군수 물자와 돈을 바꾸어 왔다 그럼 야명주는 어디로 팔려갔을까요?신중국이 성립된 후 여러 방면의 조사·증명을 거쳐, 밤하늘의 구슬은 미국에 있다.
야명주는 우리나라에 대한 의의가 매우 크며, 자신의 경제적 가치 외에도 매우 높다.
소장가치와 문화재적 가치.그것은 건륭제의 보물로 역사적 유산에 속하므로, .값을 매길 수 없는 보배. 그만큼 무겁다.요구했던 물건을 중국은 줄곧 되찾을 방법을 강구해 왔다.
하지만 아직도 록펠러 가문의 존록펠러, 그들은 돌려주려 하지 않는다.우리나라는 나중에 외교 관료를 보내 그들과 상담하고 싶어 했다 그들은 동의하지 않았다.존 록펠러에게 그는 돈이 부족하지 않고 귀중한 물건을 소장하는 것을 좋아한다.
게다가 이 구슬은 당시 그들이 돈을 주고 샀기 때문에 어떤 이유에서든 우리는야명주를 강제로 돌려받을 수도 없고묵묵히 다시 노력할 수밖에 없다.하지만 중국도 포기하지 않고 언젠가 우리 나라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집은 무사히 되찾을 수 있었다.이 귀중한 야명주는 그것을 실현하는데 응당한 가치가 있다.
결론
자희 태후의 입에서 나온 야명주가, 지금은 이미 해외에 하지만 이 값어치는 비범하다.문물 유산은 중국에 매우 큰 의의를 가지고 있으며, 여러분의 꾸준한 노력을 통해 장래에 하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하늘은 우리에게 돌아올 것이다.나라.
그러나 우리는 이런 일을 무력으로 해결하지 않고 예의지국의 품격을 지킬 것이다.그것을 얻기 위해 왔다. 중국은 경험했다.천만 년을 여전히 세상에 우뚝 서 있는 것도, 우리가 사람이 하는 일마다 자기 자신을 굳게 지키기 때문이다.그 밑바닥에, 비로소 강대한 세력을 뻗칠 수 있다.강대한 세기의 여름이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