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위: 2013년 이후 가장 가치 있는 항공사 브랜드 상위 10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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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nked: Top 10 Most Valuable Airline Brands Since 2013
Airline brands have seen big up and down swings in valuation as of late. See how the 10 largest brand have changed from 2013 to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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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이후 가장 가치 있는 10대 항공사 브랜드
세계 항공 산업은 대유행이 수년간의 모멘텀을 없애기 전에 강력한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
전 세계 여행은 2004년 연간 19억 명에서 2019년 47억 명으로 감소했다가 2020년에는 18억 명으로 다시 감소했습니다. 그리고 회복 스토리가 시작되는 동안 상위 항공사 브랜드의 가치는 상당한 영향을 받았습니다.
Julie R. Peasley 의 이 그래픽은 Brand Finance 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2013년부터 2022년까지 가장 가치 있는 항공사 브랜드를 보여줍니다 . 각 항공사 브랜드는 모국 대륙으로도 분류됩니다.
2013년부터 2022년까지 가장 가치 있는 항공사
2년 연속 하락세를 보인 상위 항공사 의 브랜드 가치는 방향을 바꿔 2022년에 상승했습니다.
미국 기업들은 브랜드 가치로 분류할 때 항공사 공간을 오랫동안 지배해 왔습니다. 아메리칸 항공, 델타, 유나이티드, 사우스웨스트는 2017년 이후 상위 5개 기업 중 4개 기업을 대표했으며, 이들의 브랜드 가치는 2022년 총 241억 달러 에 이릅니다 .
회사브랜드 가치 ($B)지역
특히 1위 델타 항공은 2014년부터 1위 또는 2위를 유지하고 있다. 영국항공.
에미레이트 항공은 또한 심각한 경쟁자이며 고객 서비스 부문에서 수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UAE에 본사를 둔 이 여객기는 2013년부터 2016년까지 4년 연속 가장 가치 있는 타이틀을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항공사 브랜드는 회복될 것인가?
일부 항공사 경영진의 견해는 현재 훨씬 더 낙관적이지만 전염병으로 인해 상당한 업계 혼란이 초래되었다고 말하는 것이 타당합니다.
결국, 2020년 업계 수익은 2019년 8,380억 달러에서 54% 감소했습니다 .
결과적으로 각 브랜드가 역사적으로 높은 값보다 낮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행이 본격화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회복과 브랜드 가치 상승이 곧 시작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