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중국에 새로운 센터 건설에 11억 달러 투자
https://www.chinadailyhk.com/article/326493#Volkswagen-to-invest-$1.1b-in-building-new-center-in-China
Volkswagen to invest $1.1b in building new center in China
The new center will combine vehicles and components R&D teams with leverage synergies in the development process, the Volkswagen Group said.
www.chinadailyhk.com
신화통신
2022년 7월 4일에 찍은 이 항공 사진은 화동 안후이성 자유 무역 시범 구역의 허페이 지역에 건설 중인 폭스바겐 안후이 MEB(Modular Electric Drive Matrix) 공장을 보여줍니다. (사진 / 신화통신)
HEFEI – 폭스바겐은 중국에 새로운 개발, 혁신 및 조달 센터를 설립하기 위해 약 10억 유로(약 11억 달러)를 투자할 것이라고 폭스바겐 그룹이 화요일 진행 중인 오토 상하이 2023에서 발표했습니다.
프로젝트 이름이 100%TechCo인 새 센터는 중국 동부 안후이성의 수도인 허페이 에 설립될 예정입니다 .
차량 및 부품 연구 개발(R&D) 팀을 구매와 결합하고 개발 프로세스에서 시너지 효과를 활용하며 최첨단 현지 기술을 초기 단계에서 제품 개발에 통합할 것이라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이 센터는 2024년 초에 출범할 예정이며 조달 및 R&D 직원 2,000명 이상으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제품 및 기술의 개발 시간을 점차적으로 약 30% 단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센터는 2024년 초에 출범할 예정이며 조달 및 R&D 직원 2,000명 이상으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제품과 기술의 개발 시간을 점진적으로 약 30% 단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읽기: 중국 시장에 대해 낙관하는 글로벌 자동차 제조업체
Ralf Brandstaetter 회장은 "개발 및 조달 역량을 지속적으로 결합하고 초기 단계에서 현지 공급업체를 통합함으로써 우리는 개발 속도를 크게 가속화할 것입니다. 이는 또한 합작 투자를 위한 협력의 효율성을 강화하고 수익성을 높일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폭스바겐 그룹 차이나 CEO.
Brandstaetter에 따르면 100%TechCo 설립은 회사의 "in China, for China" 전략의 중요한 단계입니다.
더 읽어보기: 중국의 1분기 GDP는 전년 동기 대비 4.5% 성장했습니다.
허페이에 본사를 둔 폭스바겐 안후이는 폭스바겐 그룹이 중국에서 설립한 첫 번째 합작 투자 회사로 신에너지 차량의 R&D 및 제조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