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동성로가 아니라 대구역이라면 좀 오히려 기존노선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전에 올렸던 그 다른노선 중앙로 가는 노선이 일단은 승객확보는 될거구요 원래 노선인 서문시장역과 명덕역쪽으로는 버스들도 승객확보가 상당한 곳입니다 그리고 그 계대네거리 약간 시장도 있고 준번화가 이기도 하구요 이왕 할꺼면 기존 노선이 훨 나아 보입니다 그리고 달성네거리에서 대구역 구간은 광역전철 생기면 될것 같은데요 언제 생길지는 모르지만.......^^
맞아요. 그렇게 하면 굴곡이 심하게 되고 소요시간도 많이 걸릴 것입니다.
3호선은 절반 넘게 지상화 구간에 운영인력도 기존의 1/4박에 안된다는데(경전철 확실시)
첫댓글 동성로가 아니라 대구역이라면 좀 오히려 기존노선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전에 올렸던 그 다른노선 중앙로 가는 노선이 일단은 승객확보는 될거구요 원래 노선인 서문시장역과 명덕역쪽으로는 버스들도 승객확보가 상당한 곳입니다 그리고 그 계대네거리 약간 시장도 있고 준번화가 이기도 하구요 이왕 할꺼면 기존 노선이 훨 나아 보입니다 그리고 달성네거리에서 대구역 구간은 광역전철 생기면 될것 같은데요 언제 생길지는 모르지만.......^^
맞아요. 그렇게 하면 굴곡이 심하게 되고 소요시간도 많이 걸릴 것입니다.
3호선은 절반 넘게 지상화 구간에 운영인력도 기존의 1/4박에 안된다는데(경전철 확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