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정리 관계로 우선 전자제품류를 우선 팔았으며 이제 사무실 가구류를 판매합니다.
구매자가 직접 운반하셔야 하므로 한번에 많은 량은 구매하시는 분을 우선 매매하겠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138-1745-244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직접 방문하시어 보시고 가격 흥정 하는걸로 하겠습니다.
그리고 영수증은 발행할수 없으므로 양해바랍니다. (소재지 : 장닝취 동화대학교 입구 옆 빌딩)
사무실을 급히 비워야 하는 관계로 몇일 기다릴수 없으므로 직접 보시고 바로 구입을 하셔야 합니다.
1. 중역용 책상(180cm x 175cm ) + 의자 (가죽) 각 1Set
2. 보조 테이블 (90cm x 40cm) : 1Set
3. 쇼파(3인용, 1인용), 유리 테이블 ( 메인유리테이블 + 보조 유리테이블 ), 옷걸이 : 각 1Set
4. 중역실 서류보관함 높이200 x 폭 160 (유리문형, 오픈형) 각 1set
5. 회의실 테이블 및 의자 ( 테이블 : 180 x 90 - 1set) (회의용의자 : 10 Set )
중역실과 같은 색상의 고급 미팅 테이블과 의자를 구비하였으나, 공간이 좁아 미팅테이블을
사진과 같은것으로 바꾸었습니다. 회의용 의자는 고급형입니다.
6. 중역용 책상(170 x 180) 1Set (중역용 의자는 전자제품을 구입하시는 분이 하나 가져 가는 바람에 책상만 있음
7. 경리실 책상 (메인책상160 x 80 보조책상 120 x 40 )+ 의자 각1Set
8. 경리실 세금 영수증 보관함 (폭 170 x 높이 110 ) : 2Set
경리실은 회계 영수증, 장부, 기타 자료를 5년간 보관해야 합니다. 이에 맞게 제작된것입니다.
9. 파일 보관함 ( 높이 180 x 폭 80 ) : 9Set
10. 관리자용 책상 (메인책상160 x 80 보조책상 120 x 40 )+ 의자 2Sets
11. 일반용 책상 (140 x 140 ) + 의자 1Set
12. 보관함 (40 x 40 ) 6Set
-----------------------------------------------------------------------------------------
두레마을 중고장터 최소한의 규정을 정합니다.
1. 개인간 직거래 이외에는 삭제를 하겠습니다.
2. 10원, 5원 물건들은 올리지 마시고 그냥 다른것 살 때 무료로 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
3. 물건을 나누어서 올리지 마시고 한꺼번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 매일 매일 자주 올리는 건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구입가격, 구입년도 , 판매가격, 제조사 메이커를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규정을 무시하거나, 성의가 너무 없는 글이거나 직거래가 아닌 글들은 삭제됨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