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들께서도 저희 와우퍼피가 실수를 했을때 따끔하게 지적해주시면 언제든지 겸허히
받아들이겠습니다.
성경선 회원님께서 이런 이야기를 해주신것도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보약으로 삼겠습니다.
추석이 다가오네요..
성경선 회원님께서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성경선 wrote [2003-09-07 02:30:20]
+----------------------------------------------------------------------------+
|
|안녕하세요 와우퍼피에 가입한지 얼마되지 않은 회원입니다.
|우선 가입하게 된 동기가 친구의 가입권유였습니다.
|조금더 노골적으로 말하자면.. 친구가 애견콘테스트에 나간다고 한표 부탁을해서..
|와우퍼피?? 그래.. 어려운거 아닌데 머.. 하면서 가입을 하게됐습니다.
|이정도 말해도.. 그때 그 전화를 받으신 분이라면 그 얘기구나.. 하시겠죠..
|사실 그 친구랑 그렇게 많이 친하거나 서로 만나는 사이가 아니기때문에 잘은 모릅니다.
|단지 글 하나만을 보고 이렇게 달려와서.. 너무 어이없는 일이라.. 이렇게 글을 적게 됐습니다.
|그 친구 말에 의하면 분명히 일등에겐 적립금 만원 이등에겐 적립금 오천원이라는 말을 듣고 참여하게
됐
|고
|얼마전 구매를 할려고 하자 적립금이 없어서 전화해서 물어보니 얘기를 하던중 사진을 지우고 강제탈퇴
|를 시켜주겠다고 했다더군요..
|그 친구랑 얘기를 직접 나눈게 아니라서 글 하나만 보고 저의 추측으로.. 이건 잘못됐다는 말을 하려는
것
|입니다.
|저도 아직 구입은 안했지만.. 이 글을 적은 후 자진탈퇴를 할지 강제탈퇴를 당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다 같은 고객입니다.
|제 친구가 적립금때문에 참가를 했다거나.. 공지확인을 제대로 안했다고 칩시다
|이 일의 발단은 그거라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보면 제 친구잘못이기도 하지만
|와우퍼피측에서 꼭 그렇게 대처를 했어야할까요??
|전화를 받은분은 개인적인 문제라고 생각하셨겠지만..
|엄연히 와우퍼피 회사의 공적인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오해가 있었으면 친절히 얘기해서 그 오해를 풀어주고
|그래도 언짢은 맘에 사진을 지워달라고 했으면 고객이 오해를 했다하더라도 정중히
|사과하고 더욱 잘하겠다는 말을 해줘야하는거 아닐까요??
|손님이 기분나빠서 입에담기 껄끄러운 말을 했다고 하더라도.. 최소한..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면.. 그런것쯤 너그럽게(?) 생각하고 감정적이지 않았어야했다는 겁니다
|저도 지금 감정적으로 글을 쓰고 있는것일지도 모르겠지만.. (감정적이라고 합시다)
|손님에게 꼭 그런식으로 했어야했냐고 묻고싶군요..
|더이상은 글쏨씨가 없어서 말을 못하겠군요..
|제 일도 아닌데 이렇게 나서서 제 친구에게 미안해질려고 합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 전화를 받은분은 무슨 생각에서 그렇게 잠정적인 고객을 강제탈퇴를 시켰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이 글을 얼마나 많은 분들이 읽을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쇼핑몰을 찾은 사람들이 먼저 볼지
|쇼핑몰 관리자측에서 먼저 볼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찜찜한게 있다면 이 글을 운영자 권리로 삭제하겠다는 생각이드는군요
|
|
첫댓글 -_-:이론이론...한번 가봐야겠당!!!와우퍼피..!!